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대단지주변 점포 식당가, 무더위에 매출 28% 증가" 2024-09-11 09:54:10
조성한 미아점에선 호두과자, 닭강정 등의 먹거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점포별 특색을 잘 살릴 수 있는 주요 분야로 식품을 꼽으며 "식품을 중심으로 동네 생활권에 스며드는 로컬 마케팅을 강화하고 지역민 특성에 맞는 단독 브랜드를 빠르게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올해 상반기 中전기차 해외시장 성장률 34%…수출 확대 가속화 2024-09-08 09:52:22
전기차 생태계, 치열한 내수 경쟁에서 성장한 로컬 브랜드의 약진 등이 주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중국 정부의 신에너지차(친환경차) 산업 집중 육성은 물론, 10년 이상 지속된 구매보조금 제도, 전기차 핵심 소재 공급망 주도권, 가격경쟁력 확보 등이 경쟁력 유지 비결이라는 것이다. 보고서는 또 중국 전기차 산업이 한...
"무신사가 또 일냈네"…이번엔 2030女 '홀딱' 반했다 [현장+] 2024-09-06 20:22:43
입점 브랜드의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특히 서울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가장 트렌디한 지역으로 떠오른 성수동에서 감각적인 로컬 숍의 경험을 제공해 즐거운 뷰티 페스타의 장으로 마련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오프라인 행사 개최는 고객 접점 확대라는 의미가 있다”며 “온라인...
핑크로 물든 성수…무신사 뷰티 페스타, 비와도 '성공적'[현장] 2024-09-06 16:40:29
뷰티 브랜드로, 무신사에서 올해 7개월간 월평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배 증가했다. 무신사는 온그리디언츠의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2030세대에 '밈(meme)'으로 유명한 햄깅이 캐릭터와 협업을 진행시켰고, 일부 제품은 무신사 단독 론칭을 통해 차별화를 더했다. 심지어 뷰티 페스타의 '입장 팔찌'만...
비관세 장벽 높인 인니...무역협회 활로 개척 2024-09-05 18:21:45
참관객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디파/곤도왕 브랜드 이사: 한국 상품들 높은 퀄리티로 인도네시아에서 유명합니다. 로컬 바이어로서 한국 상품을 보는 것만으로도 품질이나 디자인 등 배울점들이 많다고 판단합니다.] [이윤설/주식회사 오키 대표이사: 작년 9월 이 전시회에 참가해서 신의 성실한 바이어를 만나서 계약도...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아프리카에서 패션 뷰티 사업을 진행하는 스타트업 ‘나인티프로덕션’ 2024-09-04 21:52:52
뷰티에서는 ‘ESOMI’라는 자체 브랜드를 통해 동아프리카 시장에 자리를 잡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탄자니아에서 먼저 인지도를 쌓았다. ESOMI 화장품의 제품들은 제품 개발 테스트를 할 때 제품의 제형이나 효과 서베이를 아시안뿐만 아니라 백인계나 다크스킨 피부계에도 같이 진행하여 아프리카 여성들의 피드...
서울 한남대교 위 'K-POP 체험관', 내달 카페로 변신 2024-09-04 18:07:52
남단 전망쉼터에서 운영되던 K-POP 체험관을 로컬 브랜드 카페로 재단장할 예정이다. K-POP 체험관은 BTS(방탄소년단) 등 K팝 아티스트의 인기를 활용해 쉼터를 활성화하자는 취지로 서울시가 2019년 한국음반산업협회와 함께 설립한 공간이다. 체험관이 있는 한남대교 남단 전망쉼터는 연면적 139㎡ 규모의 3층 건물로 K팝...
[단독] '한강 다리 위 호텔' 인기에…'K-POP 체험관'도 바꾼다 2024-09-04 16:03:19
남단 전망쉼터에서 운영되던 ‘K-POP 체험관’을 로컬 브랜드 카페로 재단장할 예정이다. K팝 체험관은 BTS 등 K팝 아티스트의 인기를 활용해 쉼터를 활성화하자는 취지로 서울시가 2019년 한국음반산업협회와 함께 설립한 공간이다. 체험관이 있는 한남대교 남단 전망쉼터는 연면적 139㎡ 규모의 3층 건물로 K-POP 관련...
넥슨재팬 "인기작 기반 IP 확장으로 2027년 매출 7조 목표"(종합) 2024-09-03 18:42:01
소개했다. 스벤 그룬트베르크 엠바크 스튜디오 커뮤니케이션&브랜드 총괄은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오픈 베타 테스트를 거쳐 게임을 2025년 PC·콘솔 플랫폼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또 텐센트와 함께 '아크 레이더스' 및 '더 파이널스'의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며 "중국 현지에 특화된...
넥슨재팬 "IP 강화해 2027년 매출 7조 목표" 2024-09-03 17:44:07
그룬트베르크 엠바크 스튜디오 커뮤니케이션&브랜드 총괄은 직접 나와 신작 '아크 레이더스'를 소개하고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오픈 베타 테스트를 거쳐 게임을 2025년 PC·콘솔 플랫폼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또 중국 텐센트와 함께 '아크 레이더스' 및 '더 파이널스'의 중국 퍼블리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