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 여성화 사뿐(SAPPUN), 네이버와 함께 첫 ‘라이브 커머스’ 진행 2020-06-22 10:53:33
슈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편, 이번 라이브 방송은 사뿐이 지난 5월 20일 오픈한 다섯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명동 스테이지’ 에서 진행된다. 국내 대표 한류 관광지인 명동에 위치한 사뿐의 ‘명동 스테이지’는 코로나 19 우려로 인해 그랜드 오픈을 잠정 연기하고 현재 프리 오픈을 통해 고객을...
메트로시티, 우신사/무신사에 입점.. 패션계 찰떡 만남 성사 2020-06-17 17:22:19
등 쇼룸 및 스토어를 오픈하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메트로시티는 우신사/무신사를 통해 여름 시즌에 걸맞은 강렬한 컬러와 세련된 감성의 패션 아이템 제안에 나섰다. 여름 시즌 주력 제품과 빌라 디 메트로시티의 가로수길 익스클루시브 제품, 그 외 다양한 핸드백과 레더굿즈, 슈즈, 주얼리 컬렉션 등을...
온라인 여성화 사뿐(SAPPUN),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당일 매출 1위 달성’ 2020-06-15 10:47:46
노력하고 있다. 또한 많은 고객들이 사뿐 슈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런칭 이후 최초로 5월 25일부터 7월 24일까지 두 달간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사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우려로 당초 계획했던 팝업스토어 오픈 이벤트와 행사를 취소하는 대신 SS신상 라인 선공개와 첫날 한정 25%...
쿠에른, 가정의 달 맞아 ‘함께 신어요, 쿠에른’ 캠페인 진행 2020-04-29 13:42:09
신발을 신고 찍은 사진을 필수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쿠에른 공식 계정에 댓글을 다는 방식이다. 이벤트 응모는 5월 8일(금)까지 진행되며 참여자들 가운데 베스트 피드들을 선발해 쿠에른 슈즈, 쿠에른 온라인 쿠폰 및 슈케어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쿠에른 인스타그램...
반스(Vans), 풋 더 빌 프로젝트… 국내 7개 팀 참가 2020-04-22 09:20:19
Gallery)가 참여해 각자의 창의적인 커스텀 슈즈 디자인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반스(Vans) 풋 더 빌 웹사이트에 접속해 각 파트너가 디자인한 커스텀 슈즈를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 일부는 각 파트너를 통해 지역 사회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비즈니스를 더욱...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 백&슈즈로 완성한 차정원의 봄 패션 ‘화제’ 2020-04-16 10:08:57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차정원의 패션을 완성한 포멜카멜레 슈즈&백은 온라인 공식몰인 ‘파스텔몰(PASTELMALL)’에서 만나볼 수 있고, 최대 3만 포인트가 증정되는 포토 후기에도 참여 가능하다. 특히 차정원 인스타그램 노출 제품은 추가 할인 및 포인트 지급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차정원 스타일링을...
메트로시티와 루비 테일러의 특별한 만남,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2020-04-02 09:49:06
백, 슈즈 등 선보여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영국 출신 디자이너 겸 일러스트레이터 루비 테일러(Ruby Taylor)와 콜라보한 제품을 선보인다. 유쾌한 컬러감과 위트 있는 모티브로 세계적 주목을 끌고 있는 루비 테일러는 Bristol UWE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한 아티스트다....
기다렸던 봄…'집콕' 벗어나 조심스레 나가볼까 2020-03-24 15:36:16
스니커즈 ‘바운서 2.0’은 어글리슈즈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나온 신제품이다. 이 신발도 통기성과 경량성, 디자인, 키높이 효과 등 여러 측면에서 실용적이라는 평가가 많다. 호캉스 즐기는 직장인도 야외활동을 나설 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건 필수다. 특히 봄철 햇빛은 피부에 치명적이다. 노...
펭수에 이어 텔레토비…스파오, 의류 8종 출시 2020-02-19 16:01:50
스파오는 텔레토비를 모티프로한 후드티와 룸슈즈, 양말, 스웨트셔츠 등 의류 8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텔레토비는 1997년 영국 BBC에서 방송을 시작한 뒤 이듬해 10월 국내에서 방영되며 큰 인기를 끈 캐릭터다. 특히 평화로운 동산에서 신나게 웃고 걱정 없이 뛰노는 모습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겨울왕국2' 흥행 예감에 패션·유통업계도 '특수' 기대 2019-11-21 11:40:45
파자마와 룸슈즈, 수면 담요, 양말 등 홈웨어 20종과 키즈라인 상품들을 출시했다. 스파오 측은 "주인공 엘사가 그려진 원피스는 판매 전 소셜미디어(SNS)에 선공개되자마자 문의가 쏟아졌다"고 전했다. 이랜드리테일은 로엠걸즈 등 9개 브랜드에서 총 61개 스타일로 아동복 협업 상품을 내놨다. 반짝이는 보석 장식을 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