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승 르까프, 서머 슬립온 론다 출시 2017-07-21 07:50:18
20일 발표했다. 르까프의 론다에 사용된 우븐 소재는 손으로 짠듯한 직조 방식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발등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고 무게도 가벼워 착화감이 우수하다. 블랙 앤 화이트의 모노톤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다. 야간 활동 시 안정성을 높일 수 있도록...
전한 강강술래, 르까프와 '쿨썸머 이벤트' 실시 2017-06-13 17:42:02
28일 발표하며, 10명을 추첨해 르까프 기능성 티셔츠 '에어로 드라이(aero dry)'를 증정한다. 에어로 드라이 티셔츠는 르까프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원단이다. 피부의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외부로 배출한다. 이형단면 구조의 폴리에스터 소재로 원단면 구조의 섬유보다 20% 이상, 면과 비교해서는 30% 이상...
화승, 김영수 신임대표 선임 2017-06-08 18:42:03
선임했다. 김 신임 대표는 1986년 코오롱인더스트리에 입사해 스포츠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 헤드와 남성복 브랜드인 캠브리지, 맨스타 사업본부장을 거친 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영업총괄 부사장을 지냈다. 김 대표는 “화승이 보유한 르까프, 케이스위스 등의 브랜드 콘셉트 재정비와 고객층 확장에 노력하겠다”고...
아웃도어 전문기업 화승 김영수 대표이사 영입 2017-06-08 09:36:47
김 대표 영입을 계기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와 케이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의 콘셉트를 재정비해 고객층 확장에 나서기로 했다. 김 대표는 "최근 스포츠, 아웃도어, 패션의 경계가 사라지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신규 유통 채널을 개발하고 새로운 제품을 지속 출시해 수익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승, 김영수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17-06-08 09:27:42
브랜드 르까프·케이스위스와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의 브랜드 컨셉트를 재정비하고 고객층을 확장하는 데 기업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김영수 대표는 "최근 스포츠, 아웃도어, 패션의 카테고리 간의 경계가 사라지며 경쟁이 치열해져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차별화 전략이 필요하다"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트렌드에 맞는...
㈜화승, 김영수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17-06-08 09:17:05
화승이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 케이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의 브랜드 컨셉트 재정비 및 고객층을 확장에 심혈을 기울일 방침이다. 현재 제품력 강화 및 스포츠 대회 개최 등 배드민턴, 테니스, 트레일러닝 등 카테고리 선점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마케팅 방향성을 유지하며 각각의 브랜드...
서울 명동 '최고가 톱10' 싹쓸이…네이처리퍼블릭 매장 14년째 최고 2017-05-30 17:22:22
노곡면 하마읍리는 ㎡당 146원에 그쳤다.전남에선 순천시 연향동 르까프(386만원), 경북에선 포항북구 죽도동 개풍약국(1230만원) 부지가 가장 비쌌다. 제주에선 제주시 연동 커피점 디저트39 부지(570만원)가 1위를 차지했다. 전국에서 가장 공시지가가 싼 10곳은 모두 전남 진도군 조도면 소재 임야 또는 논(120~145원)으...
2017 르까프 배드민턴 챌린지 개최 2017-05-19 08:27:27
챌린지를 개최한다. 2017 르까프 배드민턴 챌린지는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의 첫 번째 배드민턴 대회다. 경기 진행 방식은 국민생활체육으로서의 배드민턴 특성상 실력, 나이, 성별의 분류 기준을 적용,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에, 선수급이 참여하는 자강과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대회를 추가하여...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 5월 가정의 달에 이벤트 전개 2017-04-20 13:53:32
브랜드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오는 5월 21일까지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행 상품권 300만원권(1등), 화승 상품권 10만원권(10명), 프로야구 예매권(250명, 1인2매), 커피...
롯데백화점 그룹창립 50주년 '지역 상생 페스티벌' 2017-03-29 09:45:13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인디안, 르까프, 트렉스타, 머렐, K-SWISS, 슈즈플러스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 외에 보이즈비, 칸토스, 슈플레이스, 케이아이, 엑스솔, 제이케이골드 등 의류와 신발, 용품에 걸쳐 20여개 지역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는 총 10억원 상당의 물량을 이번 행사 기간에 판매할 수 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