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물 갔다고?"…휠라,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급화 '승부수' 2024-01-15 15:35:25
대표를 중심으로 브랜드 고급화 및 글로벌화 고삐를 바짝 죄기 시작했다. 지난 5일엔 전세계적으로 통일성 있고 강력한 브랜드 입지 구축을 위해 글로벌 브랜드 사장직을 신설하고 아디다스·리복 등에서 임원을 지낸 토드 클라인 휠라USA 사장을 선임했다. 휠라는 다음달 서울 천호동에서 보문동으로 사옥을 이전하는 등...
리복, 크로스핏 특화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4 출시 2024-01-12 08:44:59
보다 업그레이드됐다. 리복은 나노 X4 출시를 기념해 '피트니스화의 대명사'(The Official Shoe of Fitness)를 메인 메시지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다. 나노 X4 신제품은 이날부터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오규식 LF 대표 "고객 경험 혁신을 최우선으로" 2024-01-02 14:36:32
브랜드 리복은 공격적인 마케팅과 핵심 상품을 통해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론칭해 미래 성장 주력 사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밖에 던스트, 아떼 뷰티 등 새롭게 정착한 브랜드들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높은 시장을 이뤄냈다. 빠투, 막스마라, 바버, 킨 등 수입 브랜드들도 LF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안정화에 기여했다....
"비행기 옆자리가 효리 언니"…희소병 유튜버 '폭풍 감동' 2023-12-20 09:41:12
△리복 △롯데렌터카 △뉴트리원 △달바 △풀무원 등이다. 기업들은 '이효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롯데온은 이효리와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 10월부터 11월까지 두 달간 매출과 거래액이 올해 1~9월 월평균보다 30%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방문 고객 수와 구매자 수 역시 10%가량 증가했으며...
"이효리 모셔라"…연예인 광고 없던 대기업까지 러브콜 폭주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6 14:08:30
평가했다.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이효리에게 주력 패딩 제품을 입혔다. 지난해 리복의 국내 판매권과 영업권을 따내 같은해 10월부터 유통을 시작한 LF가 레트로(복고) 열풍 편승을 위해 결단을 내린 결과다. 그를 기용한 효과도 톡톡히 나타나고 있다. 이효리가 광고에서 착용한 ‘펌프 패딩’은...
이효리 파워…39년간 연예인 광고 안 한 식품사도 홀렸다 2023-12-12 14:10:20
비롯해 스포츠 브랜드 '리복', 화장품 브랜드 '달바' 등이 줄줄이 나섰다. 유통가에선 실제 그를 기용한 효과도 톡톡히 나타나고 있다. 리복의 경우 이효리가 광고에서 착용한 ‘펌프 패딩’은 출시 후 3주간 팔린 물량이 지난해 10월부터 세 달간 주력제품(클럽C 숏패딩) 판매량에 맞먹을 정도다. LF...
작년엔 3개월 걸렸는데…이효리가 입자 3주 만에 동났다 2023-12-03 06:30:02
LF가 운영하는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10여 년 만에 상업광고에 돌아온 가수 이효리에게 신제품을 입히면서 판매량이 치솟았다. 광고모델 이효리가 착용한 ‘펌프 패딩’은 출시 이후 지난달 16일까지 3주간 팔린 물량이 지난해 10월부터 세 달간 주력제품(클럽C 숏패딩) 판매량에 달했다. 이달 들어서도 매출이 매주 가파른...
"요즘 누가 입어요"…자녀 '롱패딩' 부모가 입는 사연 2023-11-27 22:00:01
리복'은 모델인 이효리 효과를 톡톡히 보는 중이다. 이효리가 화보에서 입고 나온 펌프 패딩 매출이 전체 패딩 컬렉션 중 60%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리복의 '펌프 패딩'은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다. 글로시 숏패딩의 스타일을 반영한 자연스러운 광택감의 나일론 원단, 루즈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올겨울은 '숏패딩' 열풍…다채로운 유혹 스킬 2023-11-23 07:24:33
그 결과 액티브 경량 구스다운 매출은 작년보다 250% 성장했다고 뉴발란스 측은 밝혔다. 반면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는 로고를 강조하는 '로고 플레이' 전략을 쓰고 있다. 리복이 이효리와 함께 출시한 펌프패딩은 풍성한 실루엣에 리복 로고를 앞면에 크게 배치했다. 휠라가 이번 시즌 출시한 밀라노...
올해 숏패딩 '로고' 트렌드는…크거나 안보이거나 2023-11-23 07:01:02
함께 출시한 펌프패딩은 풍성한 실루엣에 리복 로고를 앞면에 크게 배치해 포인트를 줬다. 리복 관계자는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는 로고를 부각하는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만의 시그니처를 각인시키려는 경향이 있다"며 "펌프패딩은 이달 들어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매출이 두 배씩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