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주민 유전자까지 분석"…현대건설, 미래형 건강주택 개발 가속화 2023-09-21 11:49:11
제어해 최적의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헬스리빙 솔루션' 등 세 가지로 나뉜다.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로 개발·적용 중인 빌트인 음성인식시스템 '보이스홈'에 AI 전화 돌봄 서비스인 네이버 클로바케어콜 기술을 도입해 세대별 맞춤형 건강케어 서비스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입주민의...
현대건설, AI·헬스케어 접목 '건강주택' 개발…네이버와 협약 2023-09-21 11:18:07
AI가 분석한 데이터를 토대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식단, 운동, 멘탈, 수면 등을 관리하는 웰니스 솔루션, 응급상황 발생 시 긴급 대응하는 메디컬 솔루션, 온도 습도 등을 제어해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는 헬스리빙 솔루션 등이다. 또 현대건설이 개발 중인 빌트인 음성인식 시스템 '보이스홈'에 AI 전화...
롯데마트 서울역점, 미래형 매장으로 새 단장 2023-09-13 17:59:07
매장의 강점인 체험형 소비를 내걸고 와인, 리빙, 펫, 식료품 등의 구색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역점도 2층 그로서리 매장 면적을 기존보다 25%가량 늘렸다. 3층은 고객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보틀벙커’ ‘콜리올리’ ‘토이저러스’ 등 특화 매장으로 채웠다. 그로서리 매장에선 일반 점포보다 30%가량 많은...
LG전자, 스타필드 하남 ‘LG 트롬 몽(夢)하우스’ 체험존 운영 2023-08-25 09:00:01
케어멍라운지의 5개 체험존으로 꾸며졌다. 방문 고객은 스탬프 투어를 통해 현장 공간을 체험할 수 있으며, 투어를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트롬 베어 쿠션 및 스티커, 스트랩 키링, 펫 전용 장난감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런드리LAB 존’은 세탁부터 건조까지 의류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이다....
현대백화점, 네슬레 맞손…정지선 '매출 40조 비전' 영근다 2023-08-21 17:53:58
푸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네슬레는 헬스케어·바이오 분야를 그룹의 미래 성장동력으로 삼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이 이번 협약을 성사한 데에는 정 회장의 비전 2030 달성 의지가 강하게 반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정 회장은 2021년 그룹 창립 50주년을 맞아 발표한 비전 2030에서 그룹의 3대 핵심...
LG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 국내 펑크 브랜드 '99%IS-'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2023-08-14 09:09:01
타입으로, 슈케어 위에 설치하면 마치 하나의 제품처럼 일체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투명창을 제외한 외관은 재생플라스틱으로 만들었다. 이는 LG전자의 ESG 경영 일환으로, 폐기물의 자원화와 순환 경제를 추구함으로써 미래세대를 위한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원영...
"수상레저 즐기고 LG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로 신발 관리를" 2023-08-06 10:00:00
슈케어·슈케이스 체험존 운영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가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2023 한강페스티벌-여름'에서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한강페스티벌은 서울시가 8개 한강공원 일대에서 개최하는 축제로, LG전자는 이중...
고려대 세종캠퍼스, 세종시와 미래전략수도 향한 광폭 행보 눈길 2023-07-31 10:45:27
운영, 세종시 녹색환경 도시 건설을 위한 리빙랩, 지역 내 재직자 재교육 및 일반인 대상 교육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이에 산·학·관 연계를 통한 실제적인 지역문제를 세종시와 함께 해결해 나가며 스마트시티 완성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고려대 세종캠퍼스는 정보통신 방송혁신인 재양성 사업(ITRC)의 ‘헬스케어...
비비씨 자회사 커먼플러스, 오롤리데이와 손잡고 ‘트레블 키트’ 출시 2023-07-31 09:54:48
케어 및 종합 뷰티 기업인 비비씨의 자회사다. 오롤리데이는 ‘당신의 삶을 조금 더 행복하게 만든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MZ세대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며 탄탄한 팬덤을 확보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대표 캐릭터인 ‘못나니즈’를 중심으로 문구·리빙·패션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더스킨팩토리, 동물보호단체 헬프애니멀에 유기동물 보호 위한 쿤달 애견샴푸 기부 2023-07-25 10:02:32
헤어케어와 바디케어, 디퓨저, 구강용품부터 리빙, 펫 용품까지 판매하는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기업으로 런칭 7년만에 누적판매 3,530억개를 돌파하며 51개국 27,000개 이상 매장에 입점되어 있다. 이번에 기부받은 애견샴푸는 헬프애니멀의 유기동물 보호 사업과 소외받은 열악한 환경의 유기동물보호센터에 배분해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