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올 뷰티, 2024 NEW 루즈 디올 '아이코닉 립스틱' 선보여 2024-01-02 10:14:55
디올 립스틱을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개발 & 제작해 벨벳-사틴-사틴 밤 3가지의 피니쉬와 CD 밴드의 마그네틱 꾸뛰르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인다. 2024 NEW 루즈 디올은 더욱 풍부하게 함유된 플로럴 립 케어 성분과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줄 45가지 꾸뛰르 컬러 하모니로...
LG생활건강, 립밤·립마스크 단점 보완한 '립세린'…차별화된 고객가치 구현 2023-12-28 16:06:18
‘숨37˚’, ‘오휘’에서 립케어 제품인 ‘립세린’을 출시하며 기능성 립케어 시장의 고급화를 주도하고 있다. 립세린은 입술을 뜻하는 ‘립’과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의 합성어다. 립밤과 립마스크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입술 피부의 각질·주름·보습·탄력·윤기를 관...
"피부 미남 위해 돈 안아끼네"…韓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 1위 2023-12-24 17:47:50
립세린’으로 립케어 시장을 개척한 LG생활건강과 ‘라네즈 립슬리핑마스크’를 내세운 아모레퍼시픽의 사례를 참고할 만하다”고 했다. 전 세계적으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확대돼 화장품 ODM·OEM 회사의 실적은 더 좋아질 것으로 내다봤다. 후 양 연구원은 “코스맥스, 한국콜마 등이 약진하면서 지금은 혼자서도 뷰티...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이후 립케어 시장을 개척한 LG생활건강(립세린)과 아모레퍼시픽(라네즈 립슬리핑마스크)의 사례를 참고할 만하다”고 했다. 해외 진출을 노리는 화장품 브랜드들은 ‘지속가능성’에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소비자들은 윤리적 생산, 친환경 유통 여부를 따져 구매한다는 것이다. 특히 북미에서는 ‘안티에이징’ 대신...
D2SF, 모션캡처 스타트업에 투자…크리에이트립, 투어메이트 출시[Geeks' Briefing] 2023-12-13 17:02:27
올라케어가 보건복지부의 비대면진료 시범사업 보완방안 발표에 따라 야간·휴일 비대면진료를 예약할 수 있는 신규 기능을 도입하는 등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기존 재진 중심의 시범사업으로 축소 운영했던 비대면진료의 초진 허용 대상 시간과 지역이 대폭 확대됨에 따라서다.15일부터는 올라케어를 통해 초진이더라도...
LG생건, 컨셔스뷰티 '어글리 러블리' 론칭...업사이클링 원료 활용 2023-11-19 12:03:52
'비클린' 더현대 서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방문 고객에게 증정하는 웰컴 기프트를 비롯해 현장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행사가 진행 중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향후 스킨케어, 립케어, 핸드케어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고객들과 함께 취향과 철학을 공유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립큐어빔으로 CES 혁신상 받았다…"5년 연속 수상" 2023-11-16 16:53:20
'CES 2024'에서 립큐어빔 기술로 디지털 헬스 부문 혁신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모레퍼시픽은 CES에서 5년 연속으로 혁신상을 수상했다. 립큐어빔은 하나의 기기로 입술 진단과 케어, 메이크업이 가능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다. 솔대 형태의 화장품 도포 장치에서 개인에게 최적화된 가시광선이...
국내기업들, 세계최대 전자전시회 'CES 2024' 혁신상 대거 수상 2023-11-16 15:14:34
입술 진단과 케어, 메이크업이 모두 가능한 신개념 뷰티 기술 디바이스 립큐어빔 기술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 CES에 참가하는 세라젬은 마스터 메디컬 베드와 홈 메디케어 플랫폼으로 혁신상을 받았다. 울산의 선박 자율운항 시스템 기업 씨드로닉스는 선박 자율운항에 필수인 상황인식 연산 방식을 지원하는...
아모레퍼시픽, CES2024 혁신상 수상…코웨이·웅진씽크빅도 받아 2023-11-16 10:31:54
다각도로 심사해 수여하는 상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립큐어빔 기술로 CES 2024 혁신상을 받아 5년 연속으로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립큐어빔은 하나의 기기로 입술 진단과 케어, 메이크업이 모두 가능한 신개념 뷰티 기술 디바이스다. 솔대 형태의 화장품 도포 장치에서 개인에게 최적화된 가시광선이 나와...
한국콜마, 3분기 영업익 310억원...전년보다 71.5%↑ 2023-11-10 15:17:09
케어 제품 판매 호조가 지속됐고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인디 브랜드 등 고객사 수주가 늘어난 점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콜마 국내사업은 3분기 매출 1,861억 원을 기록하며 3분기 기준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중국 단체 관광 재개에 따른 인디브랜드 수요가 급증하며 매출이 6% 성장했다. 영업이익은 131억 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