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오리온, 3분기 누적 영업익 2천110억원…전년비 72.9%↑ 2018-11-14 16:45:44

    `마이구미` 등 기존 제품의 인기가 계속되면서 영업이익이 51.9% 성장했습니다. 4분기에는 마켓오 네이처를 비롯해 `원물요리간식` 콘셉트의 `파스타칩`과 `꼬북칩 히말라야소금맛` 등 신제품을 내놓으며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중국 법인은 신제품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소매점 매대 점유율 회복과...

  • 오리온, 1∼3분기 영업익 2천119억…작년보다 72.9%↑ 2018-11-14 16:38:16

    3천만개를 기록했고, '마이구미'도 지난해보다 2배가 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오리온은 "4분기에는 스낵·파이·젤리 등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으며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오리온 중국 법인은 신제품 인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소매점 매대 점유율 회복과 '티몰'·'징둥닷컴'...

  • 26년 '장수 젤리' 마이구미의 돌풍 2018-08-21 17:45:15

    팔린 마이구미 시리즈 중 전통적으로 잘 팔리는 포도의 매출 비중이 49% 정도였고, 나온 지 1년도 안 되는 복숭아가 45%였다.마이구미는 오리온이 1992년 포도맛으로 처음 출시했고, 그해 히트제품으로 선정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2014년 처음으로 매출 100억원을 넘어섰고 이후에도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김재후 기자...

  •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8-21 15:00:03

    경제-002809:27 [특징주] 디아이, 호실적 분석에 강세 180821-0214 경제-002909:28 오리온 '마이구미' 올해 150억 매출 달성…전년비 2배 180821-0215 경제-003009:32 애경그룹, 홍대시대 개막…'애경타워'서 새출발 180821-0220 경제-003109:39 CJ대한통운 "남북 이산가족 상봉행사 물자 운송" 180821-...

  • "1초에 하나씩 팔려"…오리온 `마이구미` 27년 만에 제2의 전성기 2018-08-21 10:27:36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마이구미 인기에 일조했다는 분석입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이구미는 젊은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을 고려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새콤달콤한 맛으로 젤리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젤리명가답게 올해 남은 기간에도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오리온 '마이구미' 올해 150억 매출 달성…전년비 2배 2018-08-21 09:28:57

    설명했다. 특히 '마이구미 복숭아'는 '마이구미' 전체 매출의 45%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이구미'는 젊은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새콤달콤한 맛으로 젤리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 오리온 '마이구미', 연매출 150억…27년 만에 제2의 전성기 2018-08-21 08:10:50

    청포도는 출시 달에 해당 편의점 국내 젤리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마이구미 인기에 일조하고 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신상젤리 먹어보고 싶다”, “맛도 모양도 취향 저격”,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디저트로 제격” 등 댓글과 함께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등 뜨거운...

  • "오리온, 중국 실적 반등 지속…목표가↑"-미래에셋대우 2018-06-12 08:07:14

    6월 이후에는 카스타드와 마이구미, 큐빅껌, 컵케익 등도 출시될 예정이다. 온라인 채널은 알리바바의 티몰과 징둥닷컴의 기업·소비자간거래(b2c)가 가능한 오리온 직영몰을 오픈했다. 기업간거래(b2b)채널도 매출이 늘고 있는 추세다.이어 그는 "베트남은 올해 하반기 양산빵, 내년에는 쌀과자 시장에 진출할...

  • 사탕·껌 가고 이제는 젤리…매출 5년 새 65% '껑충' 2018-05-22 06:15:04

    22일 오리온에 따르면 '마이구미'·'젤리밥'·'왕꿈틀이' 등 젤리 제품의 매출액은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간 65.4%나 '껑충' 뛴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이들 젤리 제품은 3월 한 달에만 50억원의 매출을 올려 역대 월 매출액으로는 최고치를 달성했다. 3월은 '화이트데이'가...

    젤리,제품,시장,사탕,매출,성장,식감
  • '사드 극복' 오리온, 1분기 영업이익 급증 2018-05-15 19:17:05

    ‘초코파이 딸기맛’ ‘마이구미’ 등 신제품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베트남법인은 현지 통화 기준으로 매출이 18.2% 증가했다.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하는 초코파이 신제품 ‘초코파이 다크’가 성장을 이끌었다. ‘고래밥’ 매출 호조에 힘입어 스낵류 매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