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차지비, 김정욱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24-11-08 11:45:03
IT기업 Yahoo 본사에서 비즈니스 전략과 제품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실리콘밸리에서 모바일 결제 플랫폼 스타트업을 창업하는 등 20년 이상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로서 혁신과 성과를 창출해왔다. 최근에는 효성ITX에서 신사업전략부문 전무로 재직하며 디지털 전환과 IT 신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바 있다. 김...
한경 아르떼, 국내 언론 첫 아시안 미디어 어워즈 수상 2024-11-08 11:12:15
적극적 마케팅 등에 힘입어 창간 두 달 만에 약 1만 명의 정기 구독자를 확보했다. 문화예술 전문 채널 한경아르떼TV는 신문과 온라인 콘텐츠 공유는 물론 프로그램 제작부터 기획 마케팅까지 추진하고 있다. 양질의 콘텐츠와 입체적인 플랫폼으로 얻은 문화예술계 영향력은 한경이 전시·공연 사업을 추진하는 초석이...
"M7 재편될 것"…가상자산 시대 온다 2024-11-08 10:33:28
공약 때문이었는데요. 마켓벡터 인덱스의 조이 양 마케팅 헤드(책임자)의 설명을 직접 들어보시죠. [조이 양 마켓벡터인덱스 마케팅 책임자 : 두 후보 모두 디지털 자산에 친화적이라는 것. 한 쪽은 빠르게, 한 쪽은 투명성 강화하려는 차이는 있지만, 둘 다 '친가상자산' 정책을 갖고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오늘시장 특징주] 엠로(058970) 2024-11-08 10:21:58
전략입니다. 또한, AI 설루션 도입을 통해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할 계획입니다. 최근 엠로는 삼성 SDS와 협력하여 북미 시장의 전자 제조기업과 첫 계약을 체결했으며, 온 오프라인 영업 마케팅 활용 강화를 통해 다양한 산업 군으로 영업 파이프라인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엠로 관계자는 설루션 고도화와 삼성 SDS와의...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파트너 엑스바이브(XVIVE),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08 09:00:00
제공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브랜드 게임, XR(확장 현실), FOOH(페이크 옥외광고),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엑스바이브가 브랜드 게임과 웹 AR 콘텐츠 등 신기술을 기반으로 대중의 관심을 유도하고 적극 소...
뉴욕증시, 트럼프 랠리+'사임 NO' 파월…나스닥 최고치 마감 2024-11-08 06:56:22
웃돈 실적에 28.13% 치솟았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업체인 앱로빈(NAS:APP)도 4분기 실적 전망치를 상향 조정(7억4천만→7억6천만달러)하면서 46.28% 폭등했다. 반면, 전날 급등했던 금융 종목은 소강상태를 보였다 JP모건 체이스(NYS:JPM)의 주가는 4.32% 하락하며 증시에 부담을 줬다. 웰스파고(NYS:WFC)도 3.66%...
세계가 놀란 아르떼 프로젝트…"한경 문화예술 콘텐츠 혁신 빛나" 2024-11-07 17:50:56
최상급 콘텐츠와 아티스트 인터뷰, 적극적 마케팅 등에 힘입어 창간 두 달 만에 약 1만 명의 정기 구독자를 확보했다. 문화예술 전문 채널 한경아르떼TV는 신문과 온라인 콘텐츠 공유는 물론 프로그램 제작부터 기획 마케팅까지 추진하고 있다. 양질의 콘텐츠와 입체적인 플랫폼으로 얻은 문화예술계 영향력은 한경이 전시...
"이런 불황에 채용?" 'BM' 탄탄한 스타트업은 '인재 확보'에 총력 2024-11-07 17:50:51
성공한 스토어링크는 기획·개발, 세일즈, 마케팅, 브랜드 운영, 플랫폼 운영 등 전 직군 대상 두 자릿수 규모의 인재 모집에 나섰다. 특히,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터 인력을 중점적으로 모집한다. 이번 채용으로 플랫폼 경쟁력, 세일즈 역량 및 운영 조직 등을 한층 강화, 신규 ...
늦더위에 운 백화점, 겨울 패션에 사활 건다 2024-11-07 17:48:16
보여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백화점 3사가 이달부터 크리스마스트리와 초대형 미디어쇼 등 크리스마스 테마 공간을 일제히 공개한 것도 고객을 매장으로 불러들여 연계 구매를 늘리기 위해서다. 백화점의 크리스마스 연출은 모객 및 매출 증진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여의도 더현대서울이 꾸민...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이익 9%↑…“해외사업·자회사 실적 개선” 2024-11-07 16:43:53
협업 확대와 패션페어, 우수고객 행사 등 마케팅 활동 강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 크리스마스 마켓 등으로 연말 성수기 집객 활성화를 통해 실적을 개선한다는 방침이다. 그로서리(식료·잡화) 사업인 마트와 슈퍼 매출은 고물가에 따른 가계 부담과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영업이익이 10% 이상 감소한 부진한 성적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