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2년 연속 `최대 매출`…전체 해외법인 2자리 성장 2021-02-03 16:45:10
마켓오 네이처의 그래놀라 제품들과 닥터유 브랜드의 매출이 각각 전년 대비 34%, 21%씩 증가했다. 올해에도 파이, 스낵, 비스킷 등 전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된 신제품을 출시해 성장을 이어갈 방침이다. 또한 닥터유 브랜드를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로 재정비하고 영양성분을 더한 뉴트리션바, 음료, 젤리, 초콜릿 등...
호빵·누룽지까지…펄펄 끓는 아침밥 시장 2021-01-05 17:31:08
‘마켓오 네이처’의 그래놀라 제품은 지난해 150억원어치가 팔렸다. 전년 대비 34%의 매출 증가율로, 2018년 출시 후 지금까지 3500만 개가 판매됐다. 오리온은 농협중앙회와 함께 5년 전 합작법인 ‘오리온농협’을 세우고 경남 밀양에 그래놀라 생산 공장을 지었다. 국산 원재료 등으로 차별화한 마켓오 네이처 제품은...
'아침밥 전쟁'에 뛰어든 식품업계…누룽지에 호빵도 가세 2021-01-05 15:21:29
오리온에 따르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그래놀라 제품은 지난해 150억원어치가 팔렸다. 전년 대비 34%의 매출 성장률로 2018년 출시 후 지금까지 3500만 개가 판매됐다. 오리온은 농협중앙회와 함께 5년 전 합작법인 '오리온농협'을 세우고 경남 밀양에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한 그래놀라...
[주목! 이 책]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2020-12-03 17:10:39
마켓오, 비비고,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백설, CGV, 올리브영, 갤러리아백화점,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빕스, 다시다, 프레시안, 햇반, 해찬들 등 유명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트렌디한 콘셉팅 노하우, 허를 찌르는 마케팅 전략, 경영 기본 원칙, 퍼스널 브랜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설명한다. 저자의 일하는 방식, 일에...
다시 팔리는 과자…'오리온#간식이필요해' 성탄절 한정판 2020-12-01 10:46:38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1일부터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7일부터는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오리온의 대표 인기 과자들을 ‘모두의 간식’, ‘초코가...
오리온, 건빵 모양 스낵 '마켓오 빵둥이' 출시 2020-10-13 09:15:14
오리온, 건빵 모양 스낵 '마켓오 빵둥이'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오리온은 '추억의 국민간식' 건빵 모양의 스낵 신제품 '마켓오 빵둥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과자 반죽에 통밀과 생크림을 넣어 바삭한 식감에 부드러운 목 넘김을 살린 빵 스낵이라고 오리온은...
'오리온 오 그래놀라' 8개월 만에 1000만개 넘게 팔렸다 2020-09-24 11:26:35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가 건강 트렌드 및 집밥 수요 증가에 힘입어 올해 1~8월 간 누적 판매량이 1100만개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증가한 실적이다. 오 그래놀라는 곡물을 이용해 만든 식사대용 간편식이다. 농협을 통해 납품받은 국산쌀과 호밀, 귀리 등을...
홈술족 입맛 잡은 '마켓오 감자톡', 한달만에 150만봉 '불티' 2020-08-11 11:28:29
" 마켓오 감자톡의 해당 기간 매출은 16억원으로 식품업계에서 히트상품으로 꼽는 월 10억원 기준을 넘어섰다"고 전했다. 마켓오 감자톡은 얇고 길쭉한 모양의 감자스낵이다. 밀가루를 넣지 않고 감자 분말과 감자전분으로 만들었다. 오리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마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홈술족`·`혼술족`에 힘입어…오리온 `감자톡` 150만 개 돌파 2020-08-11 09:52:30
마켓오 감자톡`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 봉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출액은 16억 원으로, 식품업계에서 히트 상품으로 꼽는 월 10억 원의 기준을 훌쩍 넘어섰다. 오리온 관계자는 "코로나19, 장마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홈술(Home+술)족`, `혼술족` 등에게 가벼운 맥주 안주, 집콕 과자로...
오리온 '마켓오 감자톡' 출시 한 달 만에 150만봉 팔려 2020-08-11 09:38:58
마켓오 감자톡'이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봉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 제품의 매출액은 16억원을 기록해 식품업계에서 '히트상품'으로 꼽는 월 10억원 기준을 넘어섰다"고 설명했다. 마켓오 감자톡은 얇고 길쭉한 모양의 감자스낵으로, 밀가루를 넣지 않고 감자 분말과 감자전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