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본연의 맛 살린 '어메이징 오트'…매일유업, 식물성 음료시장 공략 2021-10-11 15:15:10
2종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두유 5년간 5억6000만 개 팔려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매일두유는 지난 7월 출시 5주년을 맞았다. 소비자들은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에서 두유를 구매하지만 기존 두유는 대부분 설탕으로 달콤한 맛을 낸다. 매일유업은 이에...
도전자들⑪] 현대차, 매일유업+농심, 네이버+이마트피코크 등 쇼핑 라이브 주간 소식
매일유업+농심’, 콜라보 판매 라이브 커머스 10월 한 달 진행 매일유업의 대표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가 농심켈로그와 손잡고 10월 한 달 ‘프로틴’ 제품의 공동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한다. 두 회사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홈트족' 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베트남서 일동후디스 '키성장 간식' 신드롬 2021-09-28 17:08:36
임서원과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인 두유맹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일동후디스는 베트남 시장에서의 성공을 토대로 캄보디아, 태국 등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주력 제품으로 성장한 ‘하이뮨’국내에선 단백질 음료 하이뮨이 인기다. 지난해 2월 선보인 하이뮨 매출은 1년여 만에 급증해 최근 주...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회사 측은 “현재 유한양행, spc삼립, 매일유업, 올리브영 등 60여 개의 브랜드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대행하고 있으며 시장점유율이 가장 높은 만큼 양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크몽’의 경우는 쇼핑 라이브 준비 및 송출까지의 과정을 10여 단계로 자세하게 나누어, 항목마다 비용을...
어떻게 이런 맛을 냈지?…녹두로 계란, 귀리로 우유 만든다 2021-09-10 06:30:54
있지만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두유에 더해 입지를 굳힌 아몬드 우유(아몬드 밀크), 귀리 우유(오트 밀크) 등 곡물로 만든 우유라 생각하면 된다. 대체 우유에 적극 움직임을 보이는 기업은 매일유업이다. 지난달 귀리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 2종을 출시했다. 핀란드산 귀리를 껍질째 갈아 만든 식물성 음료다. 앞서...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②] “다른 회사·다른 사람의 제품도 내가 팔 수 있다 - 라이브 커머스에 열광하게 만드는 원동력” 2021-09-08 11:07:00
한다. 매일유업 역시 라이브 커머스에서 큰 인기 제품이다. 9일 10시 두유와 아몬드 브리즈로, 10일 11시에는 ‘앱솔루트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 9일 21시에는 ‘단 1시간~81% 천호엔케어 추석 선물대전’이 방송된다. 라이브 한정 set 구매 고객에게 추첨으로 도라지 배즙(10명), n페이 포인트...
폐경기 관절 건강에는 우유 말고 '이것' 마셔라 [건강!톡] 2021-07-13 09:21:19
△두유의 영양품질 향상을 위한 최근 가공기술 혁신(최재권 박사, ㈜정식품) 등의 주제로 세션 발표가 진행됐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미국 플로리다 주립대학교 바흐람 아르즈만디 교수가 대두와 대두 이소플라본의 골관절염 완화 효과에 대해 발표했다. 연골세포에 이소플라본 중 제니스테인을 0, 50, 100μM(마이크로몰)...
초콜릿 우유부터 과자까지…일상으로 들어간 단백질 제품 2021-07-02 07:00:04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매일유업이 지난 5월 4일 내놓은 '매일두유 고단백' 제품은 한 달여 만에 100만개가 팔렸다. 매일유업은 지난달 초에는 초콜릿 우유에 단백질을 더한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을 출시했다. hy(옛 한국야쿠르트)는 5월 말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프로틴코드'를 선보이며...
편의점만 되고 휴대폰 없으면 못 쓰는 '급식 바우처' 2021-05-30 14:33:03
56만 명이다. 매일 등교하는 학생과 꿈나무카드를 지원받는 저소득층 학생, 탄력 급식 신청 학생, 초등 돌봄교실 이용 학생은 제외된다. 급식 바우처는 오는 7월 16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된다. 하루 사용 한도는 없다.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이마트24 등 편의점 여섯 곳에서만...
황민현 두유 `매일두유` 2년간 판매 45%↑ 2021-05-13 14:37:45
누리고 있다. 매일유업은 13일 황민현이 출연한 매일두유 새 광고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은 3년째 매일두유 모델로 활약 중이다. 매일두유는 설탕을 비워 건강하게 즐기는 `2세대 두유` 브랜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기존 두유 대부분은 설탕으로 달콤한 맛을 낸다는 점에 착안, 설탕 없이 맛있는 두유를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