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남아 여행서 꼭 먹는다"더니…편의점까지 점령한 과일 2024-06-13 10:04:34
대형마트에선 망고스틴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진다. 이마트에서 망고스틴 매출 신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797% 폭증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망고스틴 할당관세 도입에 더해 이마트 자체 마진 할인, 대량 매입 등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내놓은 결과"라고 덧붙였다. 이 같은 인기에 편의점 업계에서도 망고스틴 판매에 뛰어든...
BYC "무더위에 기능성 쿨웨어 제품 매출 증가" 2024-06-11 10:24:54
매출 증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BYC[001460]는 지난 4∼5월 자사몰에서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제품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112% 늘었다고 11일 밝혔다. BYC는 보디드라이 런닝과 티셔츠 제품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한낮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편의점보다 낫다"…직장인들 점심 해결하러 '우르르' 2024-06-07 07:06:16
12% 늘었다. 간편식사류 매출 신장률이 30%를 웃도는 수도권 10위 내 점포는 사무실 밀집 지역에 위치한 여의도점, 양재점, 영등포점이 포함됐다. 특히 주변 식당 가격이 높기로 유명한 여의도점 간편식사류 매출 신장률은 71.9%를 기록했다. 양재점은 39%, 영등포점은 34.6%였다. 3개 점포의 시간대별 간편식사류 매출을...
치솟는 점심값…직장인들 몰린다 2024-06-07 06:44:17
증가했다. 간편식사류 매출 신장률이 30%를 웃도는 수도권 10위 내 점포 가운데는 사무실 중심 상권으로 꼽히는 여의도점, 양재점, 영등포점이 포함됐다. 3개 점포 중 주변 식당 가격이 높기로 유명한 여의도점 간편식사류 매출 신장률은 71.9%를 기록했다. 양재점은 39%, 영등포점은 34.6%로 각각 나타났다. 3개 점포의...
런치플레이션에 직장인들 대형마트 간다…간편식사 매출 '쑥' 2024-06-07 06:11:01
12% 증가했다. 간편식사류 매출 신장률이 30%를 웃도는 수도권 10위 내 점포 가운데는 사무실 중심 상권으로 꼽히는 여의도점, 양재점, 영등포점이 포함됐다. 3개 점포 중 주변 식당 가격이 높기로 유명한 여의도점 간편식사류 매출 신장률은 71.9%를 기록했다. 양재점은 39%, 영등포점은 34.6%로 각각 나타났다. 특히 3개...
신세계百, 모바일앱에 커뮤니티 만드니 "2030 고객 21% 증가" 2024-06-06 06:00:12
커뮤니티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 사이의 매출 신장률은 10%포인트 이상 차이가 났다. 신세계백화점은 관심사를 공유하거나 커뮤니티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받는 고객들이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와 상품들에 노출되며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모바일 앱 커뮤니티가 교류...
‘S자형 커브’ 이론으로 본 엔비디아…얼마나 더 오를까 [국제경제읽기 한상춘] 2024-06-03 07:25:06
large numbers)’이 적용되기 때문이다. 대수의 법칙이란 매출이 100억원이던 기업이 2년 차에 150억원, 즉 첫해보다 50억원이 증가하면 신장률은 50%다. 3년 차에 75억원, 4년 차에 112억 5천만원 늘어나야 첫 해 기록했던 매년 신장율 50%를 유지할 수 있다는 이론이다. 결국 ‘S'자형 이론에 따른다면 어떤 기술과...
"동남아 여행 가면 꼭 사먹는다"…요즘 마트서 불티난 과일 2024-06-02 20:06:18
확대해 매출이 전년 대비 600%나 증가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마트에서 망고스틴 매출 신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797% 폭증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망고스틴 할당관세 도입에 더해 이마트 자체 마진 할인, 대량 매입 등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내놓은 결과"라고 덧붙였다. GS더프레시에서 4월1일~5월30일 망고스틴 매출은 전년...
"한낮은 이미 초여름"...편의점 수박 한 달 일찍 나왔다 2024-05-28 11:52:48
수박 매출은 상승세다. CU에 따르면 수박 상품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1년 18.7%, 2022년 23.2%, 2023년 78.3%로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윤승환 BGF리테일 HMR팀 MD는 "'편의점 과일은 비싸다'는 기존 인식을 깨고 합리적 가격의 다양한 과일들을 내놓으면서 장보기 수요를 흡수하고 있다"며...
프리미엄이 대세…대형마트서 '불티' 2024-05-27 07:00:12
'주주총회'에서 10만원 이상 와인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신장률이 다른 가격대 와인보다 높았다. 가격대를 5만원 미만,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10만원 이상 3가지로 나눠 비교한 결과 이마트에서 2022년 상반기만 해도 10만원 이상 와인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4.6% 증가해 5만원 미만(18.4%), 5만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