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거리두기 풀리자 문화소비 폭발…영화관 매출 850%↑ 2022-06-28 17:33:46
코로나19 시대를 지나며 마스크 착용, 오후 10시 전 귀가 등 방역 조치 당시의 일상에 익숙해진 사람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카드가 개인회원 408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응답자의 72%는 여전히 실외에서 마스크를 쓴다고 답했다. 거리두기에 따른 영업 제한 시간이었던 오후 10시면 귀가한다는 응답률도...
성남산업진흥원, 오는 24일까지 '2022 성남 우수제품 홍보지원 사업' 2차 참여기업 모집 2022-06-16 15:01:26
해에는 데일리차이(멀티필터샤워기), 캐스트프로(전기차충전기), 코리아세이프티(화재대피방연마스크/조명눈보호대), 아이와나테크(맘공기청정기) 등 12개사를 선정했다. 성남산업진흥원 관계자는 “본 지원사업을 통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갖춘 성남시 관내 다양한 중소기업 제품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중국 대신 북미로 시선 돌렸다…아모레·LG생건 '북미시장 정조준' 2022-06-15 16:08:03
오프라인에서는 세포라와 같은 화장품 전문점(MBS·멀티브랜드숍) 채널 중심의 영업 확장에 주력했다. 올해 3월 23개의 신규 세포라 레트로핏 매장에 입점해 총 51개의 판매 점포에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최근 리뉴얼 출시한 자음생크림을 중심으로 3월 매출이 전년 동월보다 200% 뛰었고, 1분기 누계 매출은...
美에 힘주는 아모레퍼시픽, 1분기 북미 매출 60% `껑충` 2022-06-15 10:48:33
설명이다. 설화수와 이니스프리는 세포라 등 멀티 브랜드 숍과 이커머스 중심의 영업 기반을 확대했다. 라네즈는 신규 카테고리인 `립 마스크` 발굴하며 매출을 끌어올렸다. 대표 브랜드 설화수는 1분기 온·오프라인 채널 매출이 고르게 증가했다. 지난 3월 세포라 매장 23개에 신규로 입점하며 총 51개의 판매 점포를...
[헤세드 뷰티 레이블㉙] 중년피부에 119 응급 처방약 ‘탱탱콜라팩’ 2022-05-31 22:20:55
효과까지 갖춰져 그야말로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어필할만해요. 거기에 수분 증발을 막는 밀착력, 쿨린 진정 효과까지 갖추고 있어서 요즘 같은 여름에는 더할 나위 없이 필수적이죠. 아울러 최적의 피부온도를 유지해준다는 점 또한 특별하다고 느껴요. 속부터 빛나는 광채 피부, 타고난 듯 빛나는 광채 피부를 갖추고...
트레져헌터 "관계사 레페리, 작년 흑자전환 성공…수익구조 개선" 2022-04-28 16:10:01
트레져헌터의 관계사이자 뷰티 전문 멀티채널네트워크(MCN) 업체인 레페리가 작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경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이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레페리의 작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162억7000만원, 1억8000만원을 기록했다. 뷰티 콘텐츠가 주 사업영역인 레페리는 2020년 코로나19...
[달달이의 골드미스 다이어리⑨] 자외선과 거리 두기? 무기차자 선케어로 절대 지켜! 2022-04-27 15:21:00
텍스처로 인해 심하게 번들거린다거나 마스크에 묻어나서 고민인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실크 파우더 시스템이 과잉 피지 생성을 조절해서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주기 때문에 유분기로 지저분해질 걱정은 안 해도 돼서 좋았어요. 하지만 미백과 탄력의 2중성 기능만 보고 이 제품에 정착한 건 아니에요. 바로 자외선보다...
내주부터 KTX서 음식 먹고, 야구장선 '떼창 응원' 2022-04-22 17:38:34
있게 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 사무국은 마스크를 착용한 경우 육성 응원을 허용하기로 했다고 이날 발표했다. 신규 확진자는 21일 8만1058명으로 전날(9만867명)보다 9809명 줄면서 이틀 연속 10만 명 미만을 기록했다. 정부가 코로나19 임시선별검사소 운영을 점차 축소하기로 함에 따라 서울광장 검사소 등 총 23곳이...
"지금 사도 한 달 걸려요"…뜨거운 봄볕에 집콕족 '주문 폭주' 2022-04-20 21:00:02
초음파 마사지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출시 3일 만에 1000대 가량의 초기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 코웨이의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도 지난해 6월 'RK LED 셀 마스크'를 출시한 바 있다. 업계 관계자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뷰티 기기의 장점"이라며 "집콕족이 늘면서...
곧 마스크 벗나…오늘부터 '모임 10명·영업 12시' 새 거리두기 2022-04-04 08:14:36
호흡기전담클리닉과 호흡기진료지정 의료기관을 방문하면 된다. 한편, 방역 당국은 지난 1일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이 시행되는 2주 동안 유행이 확연히 감소세로 전환하고 위중증 환자와 의료체계가 안정적으로 관리된다면 실내 마스크 착용 등 핵심 방역 수칙을 제외한 모든 조치 해제를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