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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메프 사태 겪고 '자사몰' 뜬다…네이버 반사이익 누리나 2024-09-19 14:21:42
사례들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주요 기업들이 연이어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개편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거나 AI 추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 등을 도입해 판매 경로를 다양화하기도 했다. 경영 컨설팅 업체 KPMG가 경영진 1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보면 D2C 사업에 진입하는 가장...
닌텐도, '팰월드' 제작사에 소송…"복수의 특허권 침해" 2024-09-19 09:57:52
제작사에 소송…"복수의 특허권 침해" 크래프톤 '팰월드 모바일' 개발 영향 받을 수도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일본 대형 게임사 닌텐도는 지난 18일 도쿄지방재판소(지방법원)에 '팰월드(Palworld)' 개발사 '포켓 페어'를 대상으로 특허권 침해 소송을 제기했다고 19일 밝혔다. 닌텐도는...
대형마트·편의점 '자판기' 뭐지…외화환전·세제리필까지 2024-09-16 08:33:00
대상이다. 이마트는 머니플렉스 외화환전 자판기를 지난 2020년 3월 처음 도입해 좋은 반응을 얻자 와우패스·버디캐시 등 3개 브랜드 자판기를 들였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지난 3월 마케팅 전문기업 플랜드비뉴와 함께 자판기 형태의 친환경 세제 리필 스테이션 '그린필박스'를 도입했다. 용산구 '이마트24...
"쇼핑 한번 해볼까"…추석 맞이 할인 소식 쏟아진다 2024-09-14 21:22:13
브랜드 혜택으로 원데이 제품 10% 할인, 한 달용 제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윙크컴퍼니가 운영하는 하파크리스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한 달용 제품 2+1, 원데이 제품 3+1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내용은 홍대, 강남, 타임스퀘어, 명동, 압구정 로데오, 신촌, 신제주...
삼우건축 ‘FIT Platform’ 세계 3대 디자인상 모두 석권 2024-09-12 16:45:19
솔루션을 외피에 모듈화한 제품이다. 하드웨어부터 IoT(사물인터넷) 인프라, 모바일 전용 운영체제까지 토탈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FIT은 2022년 인프라 스트럭처를 담는 Multi-Purpose Skin(MPS) 아이디어로 시작해 개발에 착수, 2023년 Testbed Lab 운영 등 성능 및 상품성 검증을 마친 후 상표권 등록과 함께 FIT...
활동 문 넓히고 수익은 늘리고…창작자에 공들이는 네이버 2024-09-08 07:01:02
PC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동영상을 쉽게 올릴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다. 네이버 관계자는 "네이버TV 앱에서 창작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창작자와 업체 간 마케팅 등 제휴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브랜드 커넥트'도 변화를 계속 시도하고 있다. 최근 네이버는 브랜드...
KB국민은행, 모임통장부터 알뜰폰 요금제까지 KB스타뱅킹 2024-09-04 16:25:17
KB국민은행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은행 부문 대상을 18년 연속 수상했다. ‘KB스타뱅킹’은 월간활성이용자(MAU) 1240만 명을 돌파한 국민은행의 핵심 플랫폼이다. KB금융그룹 계열사의 70여 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금융권 내 대표적인 슈퍼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포토] 벨킨,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모바일액세서리 부문 수상 2024-09-04 01:50:22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3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모바일액세서리 부문을 수상한 벨킨코리아(브랜드명 벨킨) 신지나 지사장(오른쪽)이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소비자 80% "여력 안되지만 추석선물 사야죠" 2024-09-03 06:31:11
꼽았다. 특히 20·30대는 다른 연령대에 비해 트렌디함, 유명 브랜드, 포장 등 선물 외적인 요소를 상대적으로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추석 선물 구매 채널과 관련해 전체의 58.1%는 대형마트라고 답했으며, 온라인쇼핑(40.8%), 백화점(30.5%), 모바일 선물하기(12.5%)가 뒤를 이었다. 전통시장에서 구매한다는 응...
소비자 10명 중 8명 "고물가에도 추석선물에 지갑 연다" 2024-09-03 06:00:12
유명 브랜드, 포장 등 선물 외적인 요소를 상대적으로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추석 선물 구매 채널과 관련해 전체의 58.1%는 대형마트라고 답했으며, 온라인쇼핑(40.8%), 백화점(30.5%), 모바일 선물하기(12.5%)가 뒤를 이었다. 전통시장에서 구매한다는 응답은 3.5%로 가장 낮았다. 대한상의는 "명절 선물세트는 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