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마켓 셀러 자체 매장 8년 만에 새단장…인기상품 한눈에 2024-04-30 08:36:58
플랫폼 G마켓은 셀러 자체 가상 매장 '미니샵'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셀러의 인기·베스트셀러 상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사용자환경(UI)을 개선했다. 상품 전시 공간을 늘리고 카테고리별 베스트상품 코너를 신설해 주력 상품 노출을 강화했다. G마켓 베스트 상품 유무, 할인율, 배송·혜택...
숏폼+커머스 '숏핑'에 지갑 여는 MZ 2024-04-16 18:18:36
다음은 모바일 숏폼 탭을 신설했다. 콘텐츠 제작부터 제품 판매까지 대행하는 숏폼 커머스 전문 서비스도 부쩍 늘었다. 숏폼 커머스에 빠진 플랫폼숏폼 비즈니스 전문 기업 순이엔티는 16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을 다음달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순샵은 숏폼 크리에이터와 주요 기업들을...
삼성전자, 실시간 통역하고 논문 빠르게 요약…"갤럭시 AI로 일상을 더욱 자유롭게" 2024-04-16 16:37:11
달라지는 일상을 선보인다. 갤럭시 AI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AI 서비스로 갤럭시 S24에 처음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제품군과 서비스 영역에 갤럭시 AI를 적용해 모바일 AI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일상 속 AI 경험에 초점삼성전자는 17~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월드IT쇼 2024에 참가해...
11번가 "3월 오픈마켓 사업 월간 영업이익 흑자 달성" 2024-04-08 08:35:57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상품에 특화한 전문관 '9900원샵'을 론칭해 큰 호응을 얻었다. 9900원샵은 상품 수와 거래액이 론칭 초기 대비 약 5.8배, 6.7배 각각 증가하며 눈에 띄는 고객 유인 효과를 냈다. 또 11클로버와 같이 일회성 이벤트 대신 고객이 지속해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도입해 비용을 줄이면서 ...
GS샵 '1분 홈쇼핑' 숏픽 강화…모바일앱 화면 변화 2024-04-01 09:05:25
샵 '1분 홈쇼핑' 숏픽 강화…모바일앱 화면 변화 현대홈쇼핑은 패션 특화 TV프로그램 '동나쇼' 공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1분 홈쇼핑'으로 불리는 숏픽을 핵심 서비스로 키우고자 모바일앱 화면 하단의 내비게이션 바 정중앙에 배치했다고 1일 밝혔다. 내비게이션 바는 고객이...
금감원 "펫보험 치과치료비·예방접종비 보상 대상 제외" 2024-03-27 06:00:04
임신·출산·불임·피임과 관련된 비용 등은 보상대상에서 제외된다. 펫보험 보험금은 반려동물 보호자가 보험금 청구서를 작성하고 필요 서류를 팩스·이메일·우편으로 보험사에 제출해 청구할 수 있으며, 일부 보험회사는 모바일 앱을 통한 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제공한다. yuls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2024-03-23 07:00:04
샵 = 오는 27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등 40여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최대 81% 할인해 판매한다. 모바일앱에서는 바나나리퍼블릭 크루넥 티셔츠와 아테스토니 니트 풀오버 3종 세트 등을 1만원 이하의 특가에 선보인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대상, 자사몰에 선물하기 기능 도입…"온라인 판매 강화" 2024-03-19 10:54:54
강화에 나선다. 대상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선물하기 기능은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만 기재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하는 기능이다. 선물하기 전용 페이지에서 가공식품, 건강식품, 김치 등 7개 카테고리, 150여종 상품이 적용 대상이다. 대상은 또 김치 브랜드...
기증품 가게서 편집샵 옷 득템하고, 모바일 기프티콘 사고 팔며 '짠테크' 2024-03-18 18:22:25
가벼운 MZ세대는 생일 등 기념일에 서로 카카오톡 등으로 모바일 기프티콘을 주고받는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이런 e쿠폰 서비스의 온라인 구매액은 9조8820억원으로 2022년 7조3259억원 대비 36% 증가했다. 이때 선물을 받은 기프티콘을 쓰는 게 아니라 중고 거래 앱을 통해 되파는 이도 많다는 게 ‘짠테크족(族)’들...
너도나도 '알리'서 쇼핑하더니…남은 건 쿠팡뿐 '초비상' 2024-03-06 15:30:14
발표했다. 지난달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월간활성사용자수(MAU)는 818만명이다. 작년 같은 달(355만명)보다 130% 늘어난 수치로, 2016년 집계 이래 가장 많다. 이로써 알리익스프레스는 기존 2위였던 11번가(736만명)를 제치고 '한국인이 가장 두번째로 많이 사용한 쇼핑앱'이 됐다. 1위는 쿠팡이다. 지난달 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