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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 우즈베크·네팔·벵골어 디지털데스크 안내 추가 2024-08-07 14:34:48
‘외국인 유학생 상담 창구’로 지정하고, 외국인 고객 금융 업무에 특화된 화상상담 직원을 배치했다.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한 외국인에게는 거래 알림 메시지와 모바일뱅킹 이용가이드를 영어로 번역해 한글과 함께 전송한다. 디지털데스크는 전문상담 직원과 화상으로 소통하는 창구로 ▲예금·적금·주택청약 신규...
주담대 금리, 내달에도 줄줄이 오른다 2024-07-30 17:23:25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우리은행은 영업점 창구에서의 주기형 주담대 금리를 다음달 2일부터 주택 유형과 무관하게 일제히 0.3%포인트씩 인상하기로 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인터넷이나 모바일 뱅킹 앱을 통한 비대면 방식 주담대는 아파트를 담보로 할 경우 금리를 0.2%포인트 높이고, 연립·다세대 주택을 담보로 할 땐...
위메프 1천400명 환불 완료…"여행상품 이어 일반상품도 환불"(종합3보) 2024-07-25 22:30:57
창구가 없지만 본사 앞에 몰려있다가 늦은 오후부터 건물 안으로 들어가 사무실을 점거했다. 이 과정에 사무실에서 티몬 직원의 수첩이 발견돼 이번 사태와 관련된 내용이 유출되기도 했다. 티몬과 위메프 모두 직원들이 재택근무로 전환한 상태다. 현재 티몬 고객이 환불받기 위해서는 온라인에서 환불 절차를 밟는 수밖에...
"멀어도 별 수 있나요"…돈 뽑으려던 70대 노인 '하소연' [이슈+] 2024-07-25 20:55:01
중에선 모바일뱅킹 방법조차 모르는 이들이 대부분"이라고 전했다. 모바일뱅킹이 보편화되면서 은행 ATM이 전국적으로 빠르게 줄고 있는 가운데, 고령층 등 금융취약계층의 불편이 가중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에 '시니어ATM' 등 은행권의 고령자 친화 정책이 나오고 있으나 ATM과 지점 철수 속도에...
"드디어 400만원 받았어요" 소리에 박수…위메프 본사는 지금 [일파만파 티메프] 2024-07-25 20:01:24
현장 창구가 없는 상태다. 모바일앱과 홈페이지 일대일 톡 상담, 고객센터 등을 통해 환불 신청을 받고 있다. 그런데도 현재 티몬 본사에는 피해자 수백 명이 대기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금융감독원은 이날 브리핑에서 위메프와 티몬에서 보고한 미정산 금액은 1600억∼1700억원 수준이라고 밝혔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위메프 1천300명 환불 완료…여행외 상품 무한대기(종합2보) 2024-07-25 18:41:05
할 창구가 없는 상태다. 티몬과 위메프 모두 직원들이 재택근무로 전환한 상태다. 전날 밤부터 이날 오전까지 위메프에서 티몬 고객들의 환불 신청서를 받아 티몬 측에 전달했지만, 티몬 고객이 몰리면서 현재는 이 절차를 중단했다. 티몬 고객이 환불받기 위해서는 온라인에서 환불 절차를 밟는 수밖에 없다. 모바일앱과...
위메프 700명이상 6시간 기다려 환불…여행외 상품 무한대기(종합) 2024-07-25 16:45:12
문이 닫혀있어 현장에서 환불 신청을 할 창구가 없는 상태다. 전날 밤부터 이날 오전까지 위메프에서 티몬 고객들의 환불 신청서를 받아 티몬 측에 전달했지만, 티몬 고객이 몰리면서 현재는 이 절차를 중단했다. 티몬 고객이 환불받기 위해서는 온라인에서 환불 절차를 밟는 수밖에 없다. 모바일앱과 홈페이지 일대일 톡...
동양생명,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생명보험 부문 7년 연속 1위 기업 수상 2024-07-24 15:36:09
강북플라자’를 열었다. 종각역 본사 고객창구와 강북구 수유동에 있던 강북 고객창구를 통합 이전했다. 이곳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라운지형 공간이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금융전문가(FC)들의 전문적인 금융 상담이 이뤄지는 개별 상담실 2개도 별도로 마련했다. 또 지난해 예기치 못한...
한화생명, 금융사 최초 모바일 화상 상담 서비스, 고객불편 해소 2024-07-23 16:15:57
올 1월에는 금융사 최초로 모바일로 여러 명을 상담할 수 있는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오픈했다. 고객센터와 원거리에 있는 고객 불편을 해소했고, 디지털 소외계층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화생명은 보이스피싱 범죄로부터 고객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보이스피싱 의심거래 탐지...
부산은행, '부산 민생경제 다시 따뜻하게' 등…지역 상생에 앞장서 2024-07-23 16:13:05
권익 보호에 노력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모바일 고객 만족도 조사 통합시스템을 통해 영업점 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 화상상담, 콜센터시스템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의 요구사항을 경청하고 이를 신속하게 상품 개발, 제도 개선에 반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경험한 불편을 빠르게 파악해 선제적으로 개선하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