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의 arte] 예술인 QUIZ : 동갑내기 부부인 개념미술가 듀오 2024-06-30 17:18:18
중이다. (정답은 하단에) 티켓 이벤트 : 아르떼 키즈카페 제주아르떼뮤지엄이 선보이는 체험형 미디어아트 놀이터 ‘아르떼 키즈파크 제주’에 아르떼 가족을 초대한다. 미끄럼틀, 그네, 모래사장 등 놀이기구와 미디어 아트를 결합했다. 7월 9일까지 아르떼 웹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20명을 뽑아 모바일 입장권(1인...
[오늘의 arte] 독자 리뷰 : 뮌헨 체임버 오케스트라의 음악적 쾌감 2024-06-26 17:43:41
아르떼 회원 ‘가마솥왕족발’ 티켓 이벤트 : 아르떼 키즈파크 제주 아르떼뮤지엄이 선보이는 체험형 미디어아트 놀이터 ‘아르떼 키즈파크 제주’에 아르떼 가족을 초대한다. 미끄럼틀, 그네, 모래사장 등 놀이기구와 미디어 아트가 결합한 공간이다. 7월 9일까지 아르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20명을 뽑아 모바일...
SK스토아 앱에 야놀자 입점…휴가철 여행 상품 강화 2024-06-26 11:50:38
SK스토아는 휴가철 여행족을 공략하고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야놀자 전용관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전용관에서는 2만5천여개 국내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앞으로 해외 숙박, 티켓, 렌터카 등의 영역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고객들의 여행 수요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SK스토아는 야놀자 입점을 기념해 다음 달...
美·유럽 등 장거리 시장도 진출, 폭발적 성장 … 'LCC 전성시대' 2024-06-24 16:35:00
서비스에는 전부 돈을 물린다. 체크인을 모바일이 아니라 공항 카운터에서 할 때도 그렇고, 수하물 하나하나 추가 비용을 받는다. 아무런 서비스를 받지 않으면 고속버스보다 싸게 이동할 수 있지만, 대형 항공사 같은 서비스를 하나하나 챙기다 보면 전체 운임은 껑충 뛴다. 대신 티켓 값은 저렴하다. 사우스웨스트항공이...
'정신병 리그' 말 나오더니…20대女 '야구'에 푹 빠진 까닭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6-15 08:30:02
앱 빅데이터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앱 사용자 중 20대 남녀가 차지하는 비중은 각각 14%와 18%로 가장 많다. 인스타 전체 사용자 구성은 여성이 6 대 4로 남성을 앞선다. 20대, 여성 우르르이러한 바이럴 효과는 최근 20대, 그리고 젊은 여성 팬들을 대거 야구장으로 유입시킨 원인으로 지목된다. 이는...
'여름 휴가철 임박'…G마켓, 투어·티켓 예약서비스 오픈 2024-06-11 09:23:29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모바일 앱 메인 화면 상단의 여행·항공 카테고리에서 투어·티켓 아이콘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희경 G마켓 로열티&부킹플래닝팀 매니저는 "여행을 떠나기 직전까지 더 좋은 조건의 현지 투어 상품을 탐색하는 '프로 여행족'을 위해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를...
'싼값 올인' 해외와 달리…韓 LCC는 서비스 강화 2024-06-07 18:30:34
서비스에는 전부 돈을 물린다. 체크인을 모바일이 아니라 공항 카운터에서 할 때도 그렇고, 수하물 하나하나 추가 비용을 받는다. 아무런 서비스를 받지 않으면 고속버스보다 싸게 이동할 수 있지만, 대형 항공사 같은 서비스를 하나하나 챙기다 보면 전체 운임은 껑충 뛴다. 대신 티켓 값은 저렴하다. 사우스웨스트항공이...
[게임위드인] 화려하게 포장한 특색 없는 기획, 넷마블 '레이븐2' 2024-06-01 11:00:00
모바일 버전을 지원하는 크로스 플레이[228670] MMORPG 중 최상위권이다. 문제는 레이븐2가 이런 비주얼에 들어간 노력이 아깝다고 느껴질 정도로 새로움도 혁신도 없는 게임이라는 점이다. 전투 방식은 자동 전투를 켜놓고 제자리에 말뚝처럼 선 채로 스킬을 난사하는 전형적인 리니지라이크식 전투다. 넓은 오픈 월드에서...
포켓몬 GO, K-POP 히트메이커 에스파(aespa) 모델로 기용한 광고 영상 31일 공개 2024-05-31 15:54:25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에스파(aespa)가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게임 포켓몬 GO(Pokemon GO)의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K-POP을 대표하는 걸그룹과 세계적으로 높은 명성을 보유한 게임이 서로 만나 글로벌 인기의 시너지가 본격화될 것이란 전망이다. 5월 31일부터 에스파의 TV 광고가 온에어 될...
롯데홈쇼핑, 계열사의 차별화된 상품 파는 홈쇼핑 멀티채널…시너지 효과 '쑥쑥' 2024-05-22 16:02:34
모바일TV ‘엘라이브’와 롯데온 라이브커머스 ‘온라이브’에서 인기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투롯데이’를 진행했다. 롯데온이 보유한 채널과의 시너지 효과로 이날 방송에는 총 50만 여명의 시청자가 몰렸다. 동시간대 평균 대비 4배 이상 많은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