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플라네타리움, 애니모카브랜즈·삼성넥스트에 500억 투자유치 2021-11-28 15:41:45
지난 9월 애니모카브랜즈는 컴투스로부터 투자유치를 완료해, 플라네타리움-애니모카브랜즈-컴투스 간의 협력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삼성넥스트도 투자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다. 삼성넥스트는 삼성전자와 향후 협업할 수 있는 기업들을 선별해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 투자전문회사다. IT 업계 관계자는 “플라네타리움은...
"이것 쫓아가면 돈 못 번다"…'수익률 1200%' 고수의 조언 [심성미의 투자의 킥] 2021-11-20 07:27:24
우상향했다. 화이트모카골드, 카누 등 시대 변화에 맞는 브랜드를 내놓으면서 점유율을 지키던 회사였다. 해외 커피 시장은 다국적 기업 네스카페가 꽉잡고 있다. 자국 브랜드가 커피 시장 점유율 1위하는 나라가 드물다. 2015년 커피전문점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주세요"하는 노인 분들이 많이 보이면서 시장 트렌드가...
[스타워즈] 하나금투 권용규, 누적 수익률 25% 돌파…'압도적 1위' 2021-11-09 08:00:02
하나금융투자 강남파이낸스골드클럽 부장이 누적 수익률 25%를 돌파했다. 9일 한경닷컴 스타워즈에 따르면 전날 참가팀 10팀의 평균 누적수익률은 마이너스(-)3.79%를 기록했다. 코스피지수가 소폭 하락세를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플러스 수익률을 기록하며 선전했다. 이날 코스피지수는전 거래일...
엘사 호스크, 오버사이즈 재킷에 빠지다 2021-10-06 11:28:00
매치해 과감함을 살렸다. 이와 함께 더 로우(the row)의 모카색 레더 백과 샤넬(chanel) 레더 캡 토 슈즈로 내추럴한 패션을 보여준 그. sensual or cool 과감할수록 강렬하게. 레더 아이템을 논할 때는 많은 형용사가 필요하지 않다. 정갈한 질감 위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풀어낸 레더 재킷은 쿨한 바이브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 '맥심 아이스크림' 나왔다 2021-08-17 16:05:29
모카골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가 내놓은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는 맥심 커피를 아이스크림으로도 즐길 수 있게끔 했다. 기존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맛에 부드러운 크림 리본을 더해 달달한 맥심 커피의 풍미를 살렸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를 고소한 우유,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들어 색다르게 즐기는...
디자인·성능 多 잡았다…소비자 마음 훔친 일등 상품들 2021-07-14 16:02:43
팔도 비빔면이 독점하던 비빔면 시장에 춘추전국시대를 열었다. 장수 브랜드의 힘도 여전했다. 하이트진로가 2019년 내놓은 맥주 테라는 2년간 16억5000만 병 이상 팔리며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동서식품의 ‘국민 커피’ 브랜드 맥심 모카골드는 매년 독특한 한정판 마케팅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하고...
'마스크 핫템' 맥심 손잡이, 종이로 바뀐다 2021-06-01 09:33:22
모카골드 커피믹스 중 210개입, 220개입, 400개입 등 3가지 규격이다. 동서식품은 올해 말까지 순차적으로 다른 대규격 제품까지 종이 손잡이를 확대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동서식품은 그동안 커피믹스 100개입 이상의 제품에 폴리에틸렌 소재의 플라스틱 손잡이를 사용해왔다. 종이 손잡이 교체는 환경부가 지난해 12월...
"끝낼 줄 알았지? 더 키운다"…최저가 전쟁 판 키우는 이마트 2021-05-13 15:43:23
추가된 상품은 CJ스팸, 페브리즈, 맥심 모카골드 등이다. 이마트는 "추가로 확대한 상품은 지난 1년간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가공, 생활용품 중 구매 빈도와 매출 수량을 감안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으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최저가 보상제 약 한달간 하루 395명이 적립" 이마트는 최저가 보상제가 효과를...
`K-커피` 자부심…이디야커피, 미국 첫 수출 쾌거 2021-04-26 18:07:43
이디야커피는 스페셜 모카블렌드 커피믹스와 스페셜 골드블렌드 커피믹스 2종을 미국에 처음으로 수출 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된 커피믹스 2종은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공법이 반영된 야심작이다. 국내 가맹점,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 8개월 만에 약 33억 원의 매출을 올린 인기...
"명작과 명작의 만남"…맥심, 유니버설 패키지 한정판 선보여 2020-11-27 21:32:47
이번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영화의 포스터와 명장면, 심볼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패키지에는 한정판 굿즈를 선호하는 20~30대 소비자를 겨냥해 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