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발탁 2024-02-15 08:51:13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발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제로 브랜드는 2022년 5월 출시한 브랜드로, 롯데웰푸드는 이 브랜드에서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쿠키, 젤리 등의...
[강원대학교 LINC 3.0 사업단 가족회사 CEO] 무설탕 과일콩포트를 제조하는 기업 ‘다피나’ 2024-02-12 15:17:22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다피나는 무설탕 과일콩포트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기업이다. 강민호 대표(51)와 오장건 부대표(34)가 2018년 5월에 설립했다. 강 대표는 “다피나는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사과를 독특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무설탕 과일콩포트, 쌀유산균 과채 퓨레, 쌀유산균...
“무알코올 주류로 무슬림 시장도 공략”…푸드테크 스타트업 로렌츄컴퍼니의 도전 [긱스] 2024-02-02 18:05:24
식품을 개발하는 업체다. 무알코올 주류와 무설탕 초콜릿 등을 개발한다. 2019년 창업한 이후 수면을 돕는 무알코올 와인 ‘츄퍼뱅쇼 졸린가바’와 소화 효소가 들어 있는 초콜릿, 면역력을 증진하는 쌍화가 가미된 뱅쇼 등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로렌츄컴퍼니는 64조원에 달하는 글로벌 무알코올 시장을 내다보며 사...
"우리 할머니 보는 줄"…파김치 담그는 외국인 영상에 '깜짝' [이슈+] 2024-02-01 20:55:02
하나로 무설탕 김치를 먹는다고 소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아울러 전문가들은 전 세계적인 한류 열풍이 외국인들의 'K-푸드'에 대한 관심으로 확장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국 영화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김치를 먹는 장면이 자주 노출되면서 이를 경험하려는 외국인이 늘어난 데다, 전 세계적으로 채식...
VR전시회, 무알코올 주류, 난치성 염증치료…"글로벌 진출이 목표" 2024-01-29 16:00:28
노리는 로렌츄컴퍼니무알코올 주류와 무설탕 초콜릿을 개발하는 로렌츄컴퍼니의 추세은 대표는 “무알코올 주류의 글로벌 시장은 무궁무진하다”고 말했다. 로렌츄컴퍼니는 64조원에 달하는 글로벌 무알코올 시장을 내다보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급속도로 인구가 늘고 있는 무슬림은 무알코올 수요가 가장 많은, ...
'까다로운' 코스트코도 뚫었다…멕시코까지 진출한 K스낵 2024-01-23 10:30:39
확대한다. 롯데웰푸드는 이달부터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인 제로 제품과 크리스피롤을 멕시코 코스트코에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빼빼로는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된다. 국내 제과업체가 멕시코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것은 롯데웰푸드가 처음이다. 코스트코는 전 세계 872개 점포를 운영 중인 글로벌 유통채널로 멕시코와...
지난해 김치 수출량 '역대 최대'…미국·유럽 시장 급성장 2024-01-21 06:11:00
하나로 무설탕 김치를 소개하기도 했다. 그러다 2022년에는 코로나가 잠잠해진 가운데 김치 수출량은 3.4% 줄고 수출액은 11.9% 감소한 바 있다. ◇ 김치 수출량과 금액 (단위: t, 천달러) ┌───────┬───────┬───────┬──────┬──────┐ │기간 │수출 중량 │수출 금액 │수입 중량...
키토김밥 계란 지단에 '헉'…한계 직면한 사장님 살린 기술 2024-01-18 14:20:11
‘무설탕 스리라차 떡볶이’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에도 협력해 헬키푸키가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했다. 삼성웰스토리의 외식 프랜차이즈 맞춤형 서비스인 ‘360솔루션’이 고객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2016년부터 고객사에 제공해 온 맞춤 솔루션을 통합해 2021년...
삼성웰스토리, 맞춤 솔루션으로 외식 고객사 가맹사업 확장 지원 2024-01-18 08:59:18
'무설탕 스리라차 떡볶이'와 같은 신제품 출시에도 협력했다. 헬키푸키는 홍보마케팅 솔루션뿐 아니라 삼성웰스토리와 제휴한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마이프차를 통해 상권 분석과 가맹모집 광고 등 정보기술(IT)솔루션도 지원받았다. 삼성웰스토리는 고객지원 맞춤 솔루션을 통합해 2021년 '360솔루션'을...
'제로의 힘' 나홀로 잘나간 롯데웰푸드 2024-01-11 16:20:19
고공행진을 벌인겁니다. 이유는 지난 2022년 출시한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덕분입니다. 통상 제과 업계 마진율은 5~10% 정도로 박하지만, 제로 브랜드 이익률은 이보다 최대 25% 더 높습니다. 더군다나 당류 섭취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늘면서 제로 브랜드는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3분기 제로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