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KT위즈·롯데자이언츠 협업 후드티·스포츠웨어 출시 2024-10-14 10:05:30
무신사, KT위즈·롯데자이언츠 협업 후드티·스포츠웨어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프로야구단인 KT위즈·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제작한 '본투윈xKT위즈'와 '에이치덱스x롯데자이언츠'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무신사가 직접 야구단과 어울리는 패션 브랜드를...
화장품에 힘주는 무신사, 패션 브랜드 뷰티 사업화도 지원 2024-10-10 13:40:54
제품은 이날부터 무신사와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의 한남·성수 플래그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는 RR 뷰티를 시작으로 패션 브랜드의 뷰티 사업화를 본격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앞으로 패션 브랜드의 창조적인 역량이 뷰티 영역으로 확장되도록 무신사가 보유한 노하우와 운영 인프라를...
무신사, 패션 이어 뷰티 수출…PB 브랜드 오드타입 日 진출 2024-10-07 17:45:10
존재감이 점차 커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무신사는 오드타입이 오는 12월부터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로프트와 플라자 200여 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무신사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가 수출 계약을 하고 해외에 진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무신사가 지난해 PB로 첫선을 보인 오드타입은 기존에 볼...
"다 죽은 대구 상권 부활했다"…2030 패피들 몰린 이유는 2024-10-03 07:32:37
수요를 끌어모았다.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점은 무신사 스탠다드가 서울 이외 지역에 처음으로 오픈한 오프라인 스토어다. 해당 매장이 들어선 곳은 2020년까지만 해도 유니클로가 입점해있었는데, 코로나19 직격탄을 받으며 자리를 뺀 뒤 무신사가 자리를 꿰찼다. 무신사에 따르면 이 매장 오픈 이후 지난달까지 약 104만...
해외 MZ들이 성수동서 '싹쓸이'…매일 1억원어치 팔렸다 2024-09-20 09:36:44
무신사가 서울 성수동에 선보인 오프라인 편집숍이 잘 나가고 있다. 하루에 1억원어치가 훌쩍 넘게 팔린 것이다. 무신사는 지난 13일 문을 연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가 개점 엿새 만에 누적 거래액 6억6000만원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지난해 선보인 ‘무신사 스토어 대구’, ‘무신사...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무신사는 지난 6∼8일 성수동에서 '뷰티 페스타' 팝업 행사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무신사가 화장품 영역에서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운영한 것은 처음이다. 행사에 참여한 41개 브랜드 중 80%는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신생 중소기업 브랜드다. 사흘간 1만8천여명이 팝업 매장에 몰리며 참여 브랜드의 평균...
"무신사, 성수동 씹어먹었네"…70년대 건물도 '힙' 해졌다 [현장+] 2024-09-12 21:00:03
플랫폼 1위 무신사가 서울 성수동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젊은 여성과 외국인들이 몰리는 서울 핵심 상권이라는 판단에서다. 성수동은 유명 패션 및 뷰티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대거 몰리며 ‘힙’한 트렌드의 집합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무신사는 현재 성수동에 무신사 스탠다드와 무신사 스퀘어 등...
'무신사 뷰티 페스타' 열렸다 …올리브영과는 정면충돌 [뉴스+현장] 2024-09-09 09:01:45
무신사가 뷰티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면서 오프라인 뷰티 플랫폼 1위 CJ올리브영과 K-뷰티 주도권을 두고 맞붙는 양상이다. ● 무신사 뷰티, 성수서 첫 오프라인 행사 무신사는 6일부터 8일까지 성수동 일대에서 오프라인 뷰티 팝업 스토어 최대 행사인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를 개최한다. 지난해...
"무신사가 또 일냈네"…이번엔 2030女 '홀딱' 반했다 [현장+] 2024-09-06 20:22:43
장바구니에 여러 개 챙겨가기 바빴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2021년 ‘무신사 뷰티’를 론칭한 이래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본격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서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는 K뷰티 중심지로 떠오른 성수동 일대에 66만1157㎡(약 20만평) 규모로 들어섰다. 화장품 유통 1위인 CJ올리브영도 주기적으로...
핑크로 물든 성수…무신사 뷰티 페스타, 비와도 '성공적'[현장] 2024-09-06 16:40:29
그 옆으로 들어선 '포인트 존' 등이 있다. 무신사가 이번 행사를 위해 활용한 전체 범위만 성수동 일대 20만평이다. 우선 입장 관리는 모두 아이언 빌딩에서 진행된다. 고객은 아이언 빌딩 1층에서 구매 티켓을 보여주고 '입장 팔찌'를 받는다. 이후 무신사가 준비한 여러 전시관을 돌면서 다양한 행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