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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6000만명 노릴 때…10년째 '천만 관광객'에 갇힌 韓 2025-01-31 17:53:56
등이 인기를 끌면서 한국 유명 식당과 문화를 체험하고 싶어 하는 관광객이 늘고 있는데 관련 콘텐츠는 부족한 실정”이라고 했다. 또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편의 서비스가 미흡하다. 해외에선 구글 맵과 우버, 우버이츠 등을 국가에 상관없이 쓸 수 있다. 하지만 한국에선 네이버 지도, 카카오T, 배달의민족 등 내수 특화...
부산항축제, K콘텐츠로 키운다…외국인 관광객 300만 유치 속도 2025-01-30 17:35:21
‘부산항축제’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대형 한류종합행사’와 연계해 시너지를 내겠다는 구상이다. 부산시는 문체부가 올 상반기 시행하는 ‘2025 대형 한류종합행사’에서 지방자치단체 연계 공모사업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대형 한류종합행사는 오는 6월 19일부터 나흘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 등에서...
"바닥재 하면 한국이죠"…소음저감·무광 바닥재 선보인 '이 회사' 2025-01-30 13:31:50
상업용 바닥재, 신발을 벗지 않는 주거문화에 적합한 LVT 바닥재 등 현지 맞춤형 신제품 3종을 비롯해 6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특히 자체 개발한 무광(TrueMatte)·소음저감(TrueQuiet)·치수안정성(TrueFit) 등 타 업체들과는 차별화된 신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치수안정성이란 온도변화...
"고급 향수 비법 체험하세요"…쿠팡 알럭스 '마스터클래스' 2025-01-30 10:34:18
체험하세요"…쿠팡 알럭스 '마스터클래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쿠팡의 고급 뷰티 전문관 알럭스(R.LUX)는 다음 달부터 매달 고급 향수 브랜드의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세계적인 브랜드의 교육 전문가가 고객에게 브랜드별 대표 향수와 브랜드 철학 등을 소개하고 향을...
LX하우시스, 'TISE 2025' 참가…북미시장 매출 확대 총력 2025-01-30 09:18:49
주거문화에 적합한 럭셔리비닐타일(LVT) 바닥재 등 현지 맞춤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자체 개발한 무광·소음 저감·치수 안정성 등 차별화된 신기술을 적용한 바닥재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신기술 체험존'도 마련했다. LX하우시스는 비온돌 주거 공간에 적합한 LVT 바닥재를 앞세워 북미 시장을 공략해...
[게시판] 주남아공문화원 설맞이 한국 문화체험 행사 2025-01-29 23:41:29
문화체험 행사 ▲ 주남아프리카공화국 한국문화원(원장 유지열)은 29일(현지시간) 설날을 맞아 행정수도 프리토리아의 한국문화원에서 현지인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통 차례와 윷놀이·팽이치기·투호 등 전통놀이, 떡만둣국 시식 등 한국 문화를 체험하는 '설맞이 행사'를 열었다. (요하네스버그=연합뉴스)...
"엄마, 여기 또 데려올 거지?"…주말마다 수백명 '바글바글' 2025-01-29 15:42:36
수 있어"일반적으로 아이를 위해 문화 센터나 스포츠 센터에 방문한 부모는 대기 장소에 앉아 아이를 기다리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롤러장에 방문한 부모들은 아이의 손을 잡고 스케이트를 타는 경우가 많았다. 아이와 커플 운동복을 입고 같은 분홍색 헬멧과 보호대를 착용한 이수빈(37)씨는 "처음에는 아이에게 새로운...
올해 어디로 여행 가지? 미국으로 떠나야 하는 10가지 이유 2025-01-29 07:19:01
19세기부터 육류 유통의 중심지였던 덕분에 바비큐 문화가 발달해있다. 캔자스시티 스타일의 바비큐가 있는 것은 물론이고, 바비큐 대회와 축제가 열릴 정도. 덕분에 ‘바비큐의 성지'로 꼽혀온 이곳에 새로운 바비큐 명소가 생긴다. 오는 3월 세계 최초의 바비큐 박물관 ‘뮤지엄 오브 BBQ’가 문을 여는 것. 박물관에...
일본 공략 속도 내는 K패션·뷰티업계…"인지·선호도 급상승" 2025-01-28 08:15:01
문화 콘텐츠와 K패션 간의 시너지 효과가 두드러지고 있다"며 "일본 20·30대에서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한국 패션 트렌드가 노출되면서 K패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가 급상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올리브영은 일본 소비자의 K뷰티 접점을 늘리고 긍정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MZ성지' 굳힌 성수동에 K패션·뷰티 총집결…외국인도 북적 2025-01-27 07:15:00
서울 다른 상권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문화가 있다"고 말했다. 한섬과 뉴발란스, 삼성물산 패션부문 비이커 등 K패션·신발 브랜드들이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냈고,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2022년 아예 본사를 강남 압구정동에서 성수동으로 옮겼다. 무신사는 또 1970년대 정미소였다가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