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유럽 시장 공략 강화 2013-09-10 08:55:56
미드, 로우엔드 제품까지 라인업을 다양화해 유럽 가전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조사장은 "유럽은 전세계 가전 시장의 25%를 차지하는 세계 최대의 격전지"라며 "유럽 시장에서 현지화 전략으로 글로벌 가전 시장 1등 실현의 초석을 닦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조성진 사장은 "시장지배력의 위치는 국가마다...
조성진 LG 사장 "가전분야 올해 두자릿수 성장 달성" 2013-09-10 07:29:02
조 사장은 LG전자 냉장고는 프리미엄 제품이 60%, 미드엔드 제품이 40%로, 로우엔드 제품이 거의 없어서 미드엔드 제품으로 로우엔드 수요까지 흡수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로우·미드엔드 제품은 단순히 가격만 저렴해서는 안 된다"며 "에너지와 시간을 절약하는 세탁기, 수납이 편리한 냉장고 등 각 가전제품의 본...
센터폴, 가벼운 등산화 `플라이 라이트` 출시 2013-08-13 09:53:06
충돌 방지 고무 처리, 발목 보호와 활동성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미드 컷(MID CUT)과 로우 헬(LOW HELL)의 결합형 디자인 등 디테일이 적용되어 있어 편의성과 안전성이 우수합니다. `플라이 라이트`는 옐로우, 그레이, 오렌지, 와인 등 총 네 가지 컬러로, 오는 23일부터 전국 센터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윤재...
감사의 마음 한껏 담은 5월의 선물 리스트 2013-05-08 09:42:00
산을 처음 오르는 이에게 선물할 것이라면 로우컷 보다는 발목을 지지해 주는 미드컷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등산복과 슈즈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등산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최근 급증하는 등산족들의 수요에 맞추어 등산용 스틱과 장갑 그리고 모자 등의 아이템 매출도 급증하고 있다. 특히 등산용 스틱의 경우 ...
[Leisure&] 출근길·나들이길 안 가리는 '만능 등산화' 괜찮네 2013-04-24 15:28:04
가격은 19만9000원. 아이더 ‘브리즈 로우’ 등산화는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구멍을 촘촘하게 낸 에어메시 원단을 사용해 신발 내부 습기가 효과적으로 배출된다. 발 모양에 맞춘 비대칭 형태로 깔창을 만들어 신었을 때보다 편안한 느낌을 받는다. 색상은 남녀 공용으로 레드, 남성...
“벚꽃길부터 밤바다까지 걸어볼까?” 봄나들이용 슈즈 ITEM 2013-04-10 18:48:01
듀에 캔버스는 슬림한 바이오미메틱스 미드솔로 가벼울 뿐만 아니라 발에 집중되는 압력을 분산시켜 충격흡수를 돕는다. 특히 편안한 컨버스 소재와 슬림 핏, 히비스커스, 선플라워 등 시즌 핫 컬러를 적용한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활동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준다. ◆ 봄에는 컬러풀한 슈즈가 대세! 탁 트인 한강을...
[Leisure&] K2 아웃도어 워킹화'스쿼럴 로우', 운동화처럼 가벼워 도심 나들이도 OK 2013-03-27 15:31:00
산행용 등산화 신제품을 내놓았다.‘스쿼럴 로우(squirrel low)’는 등산화의 기능성과 일반 운동화의 편리함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워킹화다. 스쿼럴 로우라는 이름은 나무와 바위를 피해 날쌔게 움직이는 다람쥐처럼 아웃도어 환경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신발 앞쪽의 토캡은 산을 오를...
동부, 대우일렉트로닉스 인수 최종 완료(종합2보) 2013-02-15 20:28:21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아웃소싱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함으로써 글로벌 미드로우(Mid-low·중저가) 가전시장의 선두주자로 우뚝 서고 2020년 세계 10위 종합전자회사로 도약하겠다"는 사업전략과 목표를 제시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동부, 대우일렉트로닉스 인수 최종 완료(종합) 2013-02-15 16:34:42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아웃소싱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함으로써 글로벌 미드로우(Mid-low·중저가) 가전시장의 선두주자로 우뚝 서고 2020년 세계 10위 종합전자회사로 도약하겠다"는 사업전략과 목표를 제시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대우일렉 '미드로우 전략' 세계10위 종합전자 도약> 2013-02-15 14:40:43
상층의 럭셔리부터 프리미엄(Premium), 미드하이(Mid-high),미드로우, 로우(Low)로 나눌 수 있는데,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는 '럭셔리~미드하이'에 제품이 집중돼 있고, 중국업체들은 '로우'에 쏠려있다는 것이다. 대우일렉은 해외 신흥시장에서의 광범위한 영업망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