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젠이십일, CES 2024 참가...ESG, 탄소중립 전자세제 ‘LONTRA 퓨어워시엑스 프로’ 공개 2024-02-08 09:00:00
바디클렌저 등의 생활 속 모든 화학 세정제를 물로 대체하는 무화학세제 시장 구축 목표를 알렸다”며 “올 상반기 중 미국과 두바이에 지사를 두어 3본사 체제를 구축해 올해 말까지 미국 및 중동 공공조달 시장에 진출하고, 전세계 무화학세제 시장을 선점하겠다. 전기분해기술을 기반으로 사람과 반려견의 피부질환...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자연유래 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화장품 만드는 ‘데일리스테’ 2024-02-06 09:36:03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저, 안티에이징 크림 등 총 12종류 21품목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정 대표는 “실리카 성분이 풍부한 유성 온천수를 함유한 홈스파 케어와 자연유래 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온 가족이 사용하는 저자극 케어가 특징”이라고 말했다.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한...
[금주신상] 풀무원 '현미 부각'·파리바게뜨 '슛돌이 크림빵' 2024-02-03 07:00:08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블로썸 바디워시'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 미백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진 글루타치온과 수분저장 탱크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새해를 맞아 겨울에 즐겨 먹는 계절 김치 3종을 출시했다. 섞박지, 백김치, 동치미 3종으로...
피토니끄, 플로럴 향기 담은 ‘센티드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 출시 2024-01-25 10:00:00
데 도움을 준다. 센티드 바디워시는 11가지 비타민 콤플렉스를 처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맑고 탄력있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알로에베라 추출물 및 시어버터를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며,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자극 없이 깨끗하게 딥클렌징을 돕는다. 피토니끄 상품기획 담당자는 “센티드...
에이블씨엔씨 미샤, 명동서 외국인 대상 '뷰티 클래스' 개최 2024-01-25 09:09:13
따른 메이크업 코칭과 피부진단, 피부톤 개선 등 한국의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배웠다. 에이블씨엔씨는 외국인 참가자들이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클렌징, 바디케어,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을 무료 증정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전 세계 38개국, 4만여개 매장에...
LG생건,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 CES서 선보인다 2023-12-28 15:40:11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고객이 직접 고른 도안을 피부나 의류에 쉽게 그려 넣을 수 있는 휴대용 타투 프린터다. LG AI 연구원이 개발한 초거대 AI인 '엑사원 아틀리에(EXAONE Atelier)'가 만든 '꽃·자연’, ‘기하학·도형’, ‘레터링(문자도안)’ 등 도안을 타투로 구현할 수 있다. 엑사원 아틀리에는...
에스씨엠생명과학,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iroro nuvon’ 스킨케어 2023-12-28 07:38:46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들의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로로 뉴본 에이디 인텐시브 크림’과 ‘이로로 뉴본 바디로션 2종’이다. ‘이로로 뉴본’ 스킨케어는 인체골수줄기세포 배양액과 식물줄기세포를 기반으로 과학과 자연의 조화를 추구하는 제품이다. 특히 각 제품에 대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헤어케어 상품력을 인정받아 2019년 여성 헤어바디 브랜드 줄라이미를 론칭하여 자체 2개 브랜드로 동남아, 일본 시장에 일찌감치 진출하는 등 해외시장에서 연평균 54%로 성장중인 K뷰티 회사이다. BNK벤처투자 김용환 팀장은 이번 광고마케팅 펀딩과 관련해 “세이션은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해외 매출 비중이 동사의 전...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전년 대비 2% 증가했다. 뷰티&퍼스널케어에는 스킨, 색조, 바디, 헤어, 향수, 면도용품, 남성화장품, 구강케어가 포함된다. 특히 피부 관리는 한국이 1인당 소비 금액 1위 국가로 집계됐다. 작년 기준 한국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4억9629억달러로 중국에 이은 세계 2위다. 미국(4억7230만달러)보다 시장 규모가 크다. 후 양...
"보디로션 가격 2.5배 차이…해피바스 제품이 가성비 갑" 2023-12-20 12:00:21
보습력은 보디로션 사용 전·후 피부 수분함유량 변화 값으로 평가했다. 10개 제품 모두 몸에 바른 뒤 피부의 수분함유량이 늘었다. 2시간 뒤 수분함유량은 제품별로 차이가 나타났다.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과 '해피바스 정말 촉촉한 바디밀크' 등 2개 제품이 보습력 부문에서 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