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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랑(花郞)’ 이광수가 보여준다, 특별출연의 좋은 예 2016-12-14 08:30:30
역), 김창완(박영실 역) 등 탄탄한 연기력의 명품 배우들도 함께 했다. 그리고 미친 존재감을 자랑하는 배우 이광수(막문/선우 역)가 특별 출연으로 힘을 더했다. ‘화랑’을 시청하는데 있어서 결코 놓쳐선 안될 인물이 바로, 이광수가 연기한 막문이다. 막문은 본래 안지공의 아들이자 아로의 친오빠이다. 그러나 어떤...
‘화랑(花郞)’ 김지수 성동일 최원영 김창완, 명품배우들의 만남 2016-12-06 15:18:49
중 김창완은 신국의 강력한 권력자 박영실 역할을 맡았다. 박영실은 지소태후의 가장 강한 적이자, 화랑 중 반류의 양아버지. 성정이 비열하고 차가우며 정치든 실생활이든 자신의 놀이감으로 여기는 인물. 어떤 역할이든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배우 김창완. 지독하리만큼 차갑고 사악해진 김창완의 연기가 ‘화랑’을 통해...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7>감정노동자들의 마음이 행복해야 고객도 웃는다 2016-11-01 16:41:02
및 블랙컨슈머 mot(진실의 순간) 상황별 응대법 등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나누되 서비스 제공자들과 토론을 통해 정답이 아닌 해답을 함께 찾아내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한경BP '강한 기업을 만드는 스마트러닝' 토크콘서트 "성공 경영 '사람과 마음'을 움직이는 데서 시작" 2016-10-30 18:46:14
서비스입니다.”(《매혹》의 저자 박영실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임원들이 현장 한 번 쓱 보고 간다고 해서 현장을 파악하려 노력한다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현장에서 직원들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꿰뚫고, 이들에게 어떻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할지 심사숙고해야 합니다.”(《현장의 힘》...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6> 가치소비자를 매혹하는 서비스 전략을 디자인하라 2016-10-25 09:54:27
매년 20억 개의 연필을 만들기에 매년 2만 그루의 나무를 심는 이 회사의 철학이 있기에 ‘가치소비자’들의 감성이 자극받고 웃으면서 지갑을 여는 것이 아닐까!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5> 고객을 꿈꾸게 하는 명품 브랜드의 특별한 감성전략 2016-10-20 07:21:59
많이 변화되어 서비스는 고객과 직원의 관계에서 생기는 보이지는 않지만 느껴지는 감성 터치와 눈에 보이는 분위기나 상품 등을 포함한 매혹적인 과정이다. dna다.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4> 내부 브랜딩으로 전략적 시스템 구축을 하라 2016-10-12 17:37:49
제품을 전달하는 직원의 태도나 소통력이 제품의 이미지만큼 고품격이지 못하면 고객의 기대에 부흥을 하지 못하게 되고 결국, 고객은 만족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3> 가치에 따라 지갑 여는 스마트한 고객들 2016-10-07 07:53:55
다양함 속에 우리 조직이 주 타깃으로 삼을 고객은 과연 누구인지 기존 데이터를 통해서 재정립을 해봐야 한다. 타깃 고객층의 지지가 주는 열매는 무척 달콤하기 때문이다.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책마을] 서류보다 현장 믿고 연애하듯 영업하라 2016-09-29 19:12:02
서비스 닥터’로 불리는 박영실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는 《매혹》에서 고객 마음을 매혹할 수 있는 서비스 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저자에 따르면 고객은 참으로 예민하고 감성적인 존재다. 고객은 고객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기업을 너무나 금방 알아챈다. 이렇게 예민한 고객을 매혹하지 않고는...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2> 어떤 고객과 썸을 타고 싶은가 2016-09-27 14:39:05
감성을 사로잡는 연애고수의 ‘썸타기 비밀전략’을 스마트하게 벤치마킹해야 한다. 고객의 감성을 사로잡는 에너지는 바로 ‘매혹’이기 때문이다.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