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종 SPA 1위' 탑텐의 질주, 초저가 전략…자라도 꺾었다 2021-02-25 17:22:53
유니클로는 일본 불매운동으로 매출이 감소하자 발열 내의 히트텍 10만 장 증정 행사를 했다. 탑텐은 온에어 20만 장을 풀었다. 온에어는 염 회장이 “한국인에게 일본 내복을 입히지 않겠다”며 내놓은 발열 내의다. 탑텐은 올해도 80여 개 매장을 추가로 여는 등 공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북극 한파 몰아친 올 초, 난방가전·보온상품 `불티` 2021-01-14 16:07:27
45% 올랐다. 겨울철 필수품인 담요(518%), 핫팩(178%), 발열내의(200%) 판매도 높은 증가세를 보였고, 갑작스러운 혹한의 추위로 방한용품 수요가 폭증하며, 귀마개 매출은 작년에 비해 13,117% 급증했다. 티몬은 "코로나19 사태에 혹한의 날씨까지 겹치며 `집콕` 보온 상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것"이라고 판단했다.
무신사, `물물교환` 협업 프로젝트 시작…첫 주자는 요기요 2021-01-11 11:22:48
요기요는 11일 무신사스탠다드의 기능성 발열내의 `힛탠다드` 1만장과 1억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맞교환했다고 밝혔다. 무신사가 선보인 물물교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국내 업종별 대표 브랜드와 직접 물건을 교환한 뒤 그 제품을 회원들에게 주는 이벤트다. 이번에 요기요와 물물교환한 치킨쿠폰은 오는 15일까지 무신사...
무신사, 신개념 협업 프로젝트 '물물교환'…첫 주자는 요기요 2021-01-11 11:09:37
기능성 발열내의 '힛탠다드' 1만장과 1억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맞교환했다고 밝혔다. 무신사가 선보인 물물교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국내 업종별 대표 브랜드와 직접 물건을 교환한 뒤 그 제품을 회원들에게 주는 이벤트다. 이번에 요기요와 물물교환한 치킨쿠폰은 오는 15일까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코로나19에 한파까지…'집콕'에 잠옷·실내복 인기 2021-01-07 06:00:06
밝혔다. 아동용 내의는 55% 더 팔렸고, 보온성이 좋은 발열내의 매출은 599% 뛰었다. 실내와 집 근처에서 활동할 때 입을 수 있는 '원마일 웨어'도 인기를 끌었다. 트레이닝복 매출은 32%, 원피스는 62%, 티셔츠는 14% 늘었다. 이신혜 롯데e커머스 패션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자...
5일마다 新상품 내놓는 스파오…'국민 패션' 메가히트는 계속된다 2021-01-06 15:06:48
디자인의 옷들을 출시했다. 전략은 통했다. 스파오의 발열내의 웜테크는 2017년 출시 이후 200만 장 넘게 팔려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2010년 첫선을 보인 패딩 조끼도 150만 장 이상 판매됐다. 스파오는 값싸고 품질 좋은 옷에 ‘국민 상품’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국민 스웨터, 국민 바지 등은 불티나게 팔렸다. ‘콜라보...
스파오, 펭수·기생충…기막히게 유행 찾아내는 '콜라보 어벤저스' 2021-01-06 15:03:51
이를 위해 이달 중 10대들이 열광하는 유명 래퍼 ‘팔로알토’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콜라보셀팀의 차수정 마케터는 “스파오가 추구하는 목표는 지금 당장 유행하는 옷,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라며 “경동나비엔과 손잡고 발열내의를 ‘입는 보일러’로 마케팅하는 등 다양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고...
日 도쿄소방청장도 코로나19 감염…신규확진 또 3천명↑ 2020-12-19 22:00:47
이끄는 안도 도시오(60) 소방총감도 전날 발열 증세를 보인 뒤 코로나19 감염 판정을 받고 입원했다. 이로써 도쿄소방청 내의 감염자는 모두 55명으로 늘었다고 TV아사히는 전했다. 오사카, 교토 등 간사이 지역 8개 광역지자체로 구성된 간사이광역연합은 이날 오사카에서 코로나19 대책 회의를 열어 연말연시에 귀성과...
일본 코로나19 신규 확진 또 3천명 안팎…도쿄소방청장도 감염 2020-12-19 19:57:53
안도 도시오(安藤俊雄·60) 소방총감도 전날 발열 증세를 보인 뒤 코로나19 감염 판정을 받고 입원했다. 이에 따라 도쿄소방청 내의 감염자는 모두 55명으로 늘었다고 TV아사히는 전했다. 오사카, 교토 등 간사이(關西)지역 8개 광역지자체로 구성된 간사이광역연합은 이날 오사카(大阪)에서 코로나19 대책 회의를 열어...
'토종 SPA'…탑텐·스파오, 유니클로 꺾다 2020-12-15 17:32:15
모토로 내걸었다. 냉감 의류 ‘쿨탠다드’, 발열 내의 ‘힛탠다드’, 경량 패딩 등 유니클로의 히트상품에 대적하는 제품을 잇달아 내놨다. 가성비에 국내 패션 온라인몰 1위 플랫폼 사업자의 장점이 겹치면서 무신사스탠다드의 올해 매출은 출시 5년 만에 1000억원 돌파를 앞두고 있다. 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S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