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점심 한끼 3990원" 가성비에 직장인 몰린다…'완판 행진' 2024-08-23 17:19:47
수강할 수 있는 직장인 전용 강좌를 개설해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직장인을 위한 플로리스트 강의, 이태리 요리 강좌, 점심 필라테스 강좌 등이 대표적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직장인 강좌 수강생의 백화점 구매 횟수는 평균 월 4회로 일반 고객의 두 배 이상”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신작 퍼날라 '공짜 유통'…만신창이 된 K웹툰 2024-08-20 17:31:07
있다 보니 뿌리 뽑기엔 역부족이라는 분석이다. 불법 유통 사이트 방문 횟수 두 배↑20일 웹 트래픽 분석업체 시밀러웹에 따르면 국제 웹툰 불법 유통 웹사이트 중 한 곳인 ‘톱만화(Top Manhua)’의 지난달 방문 횟수는 8039만 회에 달했다. 네이버웹툰의 공식 영문 웹사이트 ‘WEBTOON’의 방문 횟수인 3074만 회의 세 ...
美공화, 월즈 '中인연' 정조준…FBI에 관련 정보 제공 요청 2024-08-17 17:23:15
방문 행사를 기획하기도 했다. 그의 중국 방문 횟수는 지금껏 30차례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처럼 오랜 기간 중국과 인연을 이어가는 과정에서 월즈 주지사가 '선'을 넘는 행동을 했는지 여부를 살펴보겠다는 것이 공화당의 입장이다. 공화당은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월즈 주지사를...
"연회비 15만원인데 공항 라운지 구경도 못해" 분노 터졌다 [이슈+] 2024-08-12 21:03:02
맞춰 방문하는 '오픈런'도 벌어지는 상황이다. 카드사 혜택 남발이 만든 '라운지 오픈런'라운지 인기의 배경에는 '라운지 제휴카드'의 대중화가 자리하고 있다. 카드사 경쟁 과열로 이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가 많아진 데다 혜택을 이용하기 위한 실적까지 낮아진 것이다. 코로나19 이전까지만 해도...
'멋진 플레이 즐기자'…네이버·카카오 올림픽 특집서비스 인기 2024-08-06 05:51:00
ICT업계에 따르면 네이버의 올림픽 오픈톡의 누적 방문 횟수는 전날 오후 3시 기준으로 1천318만회를 기록했다. 올림픽 오픈톡 중 'PARIS NOW 대한민국 응원방'의 방문 횟수는 무려 520만 건으로 집계됐고 한국이 5개 전 종목에서 금메달을 싹쓸이한 양궁 오픈톡은 191만 건으로 파악됐다. 그다음으로 탁구가 85만...
카카오T택시, 장마기간 탑승 성공률 92.5%… 2년 전보다 성공률↑ [Geeks' Briefing] 2024-07-31 17:53:44
증가했다. 이용자 수는 1500만명을 넘어섰고 누적 방문 횟수도 12억7000만회에 달했다. 디오리진, 두세븐엔터에 전략적 투자 종합 콘텐츠 IP 스타트업 디오리진은 두세븐엔터테인먼트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의 기획자 김은주 대표가 설립한 두세븐엔터테인먼트는 웹툰, 애니메이션, 비디오...
여론은 총재 재선 단념하라는데…기시다, SNS '정책 홍보' 열심 2024-07-31 11:49:58
콘텐츠를 올리는 횟수가 부쩍 늘었다고 마이니치신문이 31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기시다 총리는 개인 엑스 계정에 3∼5월에는 월평균 20건 정도의 콘텐츠를 게시했으나, 정기 국회가 끝날 무렵인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21일까지는 37건을 올렸다. 기시다 총리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도 보유하고 있지만, 엑스를...
'당근 모임' 오픈 1년 만에 1천500만 이용자 돌파 2024-07-31 09:15:18
1천500만 명을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다. 누적 방문 횟수는 12억7천만 회에 달했다. 당근 모임 가입자 중 절반은 2개 이상 모임에서 활동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한 번이라도 모임 일정에 참여한 사람 중 58%는 다른 모임 일정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성과는 출석 체크, 반복 일정 생성, 자주 모이는 장소 설정,...
당근, '모임' 오픈 1년 만에 이용자 1500만 돌파…20배 '쑥' 2024-07-31 08:24:56
1500만명, 누적 방문 횟수는 12억7000만회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당근에 따르면 지난해 7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시작으로 정식 론칭한 모임은 오픈 3개월 만에 서비스 지역을 전국으로 확장했으며 오픈 1년 만에 가입자 수와 모임 개설 수가 각각 20배, 12배 증가했다. 당근 모임 가입자 중 절반은 2개 이상 여러...
'해리스 선거송' 비욘세의 '프리덤'에 관심 급증…"젊은층 유인" 2024-07-26 10:06:05
델라웨어주 윌밍턴의 대선 캠프 사무실을 방문, 잠재적인 대선후보로 처음 공식 석상에 등장할 때 배경 음악으로 프리덤을 사용했다. 해리스 캠프는 다음날 밀워키에서 열린 유세에서도 이 노래를 틀었으며, 이날 유튜브에 올린 첫 캠페인 영상에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노래를 배경음악으로 썼다. 비욘세는 지난 22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