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 한품목씩 파격가'…3∼9일 SSG닷컴 '그레이트 위크' 2025-02-02 06:00:02
제철 과일을 최대 반값에 선보이고 4일에는 양념육 할인전이 있다. 이어 5일에는 농산물을, 6일에는 각종 간편식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7일에는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위한 초콜릿 할인전을, 8∼9일에는 가공식품과 일상용품을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하는 주말장보기 할인 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lucho@yna.co.kr...
춥고 긴 설 연휴에…백화점·마트 '매출 호조' 2025-01-31 16:15:38
방문 차량 수가 작년 설보다 20%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아웃렛에서도 고단가의 프리미엄 아우터 상품이 많이 팔렸다.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은 오는 일요일까지 매출 증가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다음 주 '포스트 설'과 밸런타인 마케팅에 집중해 설 연휴 매출 호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백화점·마트, 추위 속 긴 설연휴에 '함박웃음'…매출 호조 2025-01-31 15:19:22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럭셔리 주얼리와 시계 일평균 매출도 135% 증가했다고 전했다. 대형마트들도 설 특수를 누렸다. 롯데마트는 길어진 설 연휴로 제수 준비 기간이 길어 과일(10%), 계란(5%), 축산(30%) 품목 일평균 매출이 지난 설보다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독감이 유행하고 강추위가 겹쳐 마스크 등 개인...
롯데백화점, 화장품부터 디저트까지 밸런타인데이 행사 2025-01-30 06:00:01
기자 =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뷰티(화장품)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이날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전 지점에서 밸런타인데이용 뷰티와 주얼리(장신구), 패션 액세서리 상품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재생'으로 담은 '아름다움'...소비자와 지구를 지키다 2025-01-03 06:01:23
반대하는 빌리브라는 제품을 만들었다. 밸런타인데이에 전 세계 러시아대사관에서 빌리브를 상징하는 핑크 삼각형을 선보이며 평화 시위를 했으며, 러쉬코리아도 이에 동참했다. 2015년부터는 러쉬코리아가 퀴어퍼레이드에 부스로 참여하면서 참여 규모를 더욱 키웠다. 2017년에는 직원들의 비혼식을 제도로 만들고, 결혼식...
하루 평균 60만개…일상이 된 '카톡 선물' 2024-12-22 14:44:22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설 연휴 직전, 대학수학능력시험 전날 등 순이었다. 크리스마스는 6위, 추석이 7위였다. 위시리스트에 가장 많이 담긴 선물은 무선 이어폰으로 집계됐다. 한우 선물 세트가 2위, 립 글로우가 3위였다. 기프트 카드, 편의점 음료 교환권이 4~5위였다. 시간대별로는 오전 9~10시 사이 선물하기가...
카톡 선물 하루 평균 60만개…1위 커피교환권·비타민 2024-12-22 06:15:01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설 연휴 직전, 대학수학능력시험 전날 등 순이었다. 크리스마스는 6위, 추석이 7위였다. 위시리스트에 가장 많이 담긴 선물은 무선 이어폰으로 집계됐다. 한우 선물 세트가 2위, 립 글로우가 3위였다. 기프트 카드, 편의점 음료 교환권이 4~5위였다. 시간대별로는 오전 9~10시 사이 선물하기가...
[오늘의 arte] 예술인 QUIZ : 재즈 계의 '제임스 딘' 2024-12-10 18:38:56
않았다. 대표곡으로는 ‘마이 퍼니 밸런타인’이 있다. (정답은 하단에) 티켓 이벤트 : 드러머 서수진 단독공연드러머 서수진 단독공연 ‘각자의 신세계’가 오는 15일 서울 성수아트홀에서 열린다. 베이스 김영후, 피아노 강재훈과 만든 재즈 트리오인 컬러리스 트리오의 연주와 현대무용이 만난다. 12일까지 아르떼...
[팩트체크] '빼빼로데이'는 제과업체가 만들었다? 2024-11-06 08:15:01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등 다른 과자 관련 기념일이 연인에 국한돼있지만, 빼빼로데이는 포괄하는 의미와 대상 연령대가 다양해 상대적으로 쉽게 자리 잡을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실제 빼빼로데이의 흥행에 고무된 제과·유통업계는 많은 '데이'를 만들어냈다. '삼각김밥데이'(3월 3일·숫자 3이...
"초코파이, 응답하라 1974"…제과 한정판 마케팅 2024-08-16 17:29:04
크리스마스·어린이날·밸런타인데이 등 기념일마다 이색적인 패키지와 맛을 담은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6월엔 편의점 한정판으로 1974년 첫 출시 때와 1989년, 2006년 등 당시 디자인을 재현한 ‘레트로 패키지’(사진)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지난달에는 ‘초코파이 수박’을 비롯해 ‘후레쉬베리 멜론’ ‘멜론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