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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보는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포스트 버블티, (주)우리동네에프앤비 세컨드 브랜드 ‘요거메리’,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 2020-07-18 09:00:06
‘마시면 예뻐지는 음료’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요거메리’는 경성 함바그로 알려진 (주)우리동네에프앤비에서 출시한 세컨드 브랜드로 새콤달콤한 요거트와 입안에서 톡톡 씹히는 흑미를 조합한 ‘흑미 요거트’가 메인 아이템인 브랜드이다. 건강과 맛을 함께 사로잡은 신개념 드링킹 흑미 요거트는 이미...
크래비티, ‘크래비티 파크’ 허벅지 싸움→릴레이 농구 먹방 도전 ‘깨알 웃음’ 2020-06-09 14:10:19
번째 라운드에서 아슬아슬하게 성공해 후식 버블티를 선물 받으며 마지막까지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렇듯 귀여운 케미와 밝고 생기 넘치는 9인 9색 매력이 돋보이는 자체 제작 콘텐츠로 팬들의 큰 화제를 모은 크래비티는 이후 다채로운 주제로 예능 ‘크래비티 파크’를 선보이며 ‘예능계 샛별’ 도전을 이어간...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구하기③] “내가 경험한 최악의 손님은” 알바생들의 수다 2020-06-09 13:22:00
지금까지 쭉 알바를 했고, 최근엔 애슐리 알바를 하다가 지금은 버블티 카페 4개월 차입니다. 일하는 시간과 월급은 얼마인가요 희메가 : 오전, 오후 타임으로 스케줄 표에 따라 출근을 해요. 오전은 8시 30분부터 14시 15분까지고, 오후는 14시 10분부터 19시 55분 까지 둘 다 쉬는 시간 없이 일해요. 주 2회나 3회 일하고...
반지하로 내려간 '기생충' 가족…소득탄력성이 좀 더 낮았다면 어땠을까 2020-04-13 09:00:31
이전엔 벌집 아이스크림이 있었고, 최근엔 핫도그와 흑당 버블티 열풍으로 되풀이되고 있다. 유망한 ‘틈새’ 상품을 파는 가게가 인기를 모으면 여기에 편승하려는 사람이 급격히 늘어난다.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대만 카스텔라가 한창 인기를 끌던 2016년 프랜차이즈 브랜드 종류만도 8개월 만에 4개에서 16...
명동·이태원 곳곳 '임대문의' 딱지…강남역 상가마저 공실 수두룩 2020-04-07 17:04:39
버블티는 영업을 그만둔 지 1주일이 지났습니다.”(명동 A고깃집 주인) 7일 한국 ‘관광 1번지’라고 불리는 서울 명동 대로변. 오후 시간에도 거리에 사람이 많이 눈에 띄지 않았다. 의류·신발 판매점과 편의점만 문을 열었고, 식당은 80%가량이 문을 닫았다. ‘임대문의’가 붙어있는...
中 민간 소비 기지개…코로나19 경계심은 여전히 높아 2020-03-18 10:25:09
다른 모습이다. 버블티와 과자 가게 앞에는 긴 줄도 늘어서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코로나19에 크게 질린 중국인들이 좀처럼 경계심을 풀지 못하고 있어 아직도 상당수 상점은 손님이 없거나 휴점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상하이의 고급 쇼핑몰인 징안자리중심(靜安嘉里中心)은 직원들이 열심히 재개장 준비를 하고 있지만,...
흑당 시럽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순간… 더블데이 프리미엄 `머스코바도 흑당시럽` 출시 2020-03-03 09:00:01
그 밖에도 흑당라떼, 흑당 카페라떼, 흑당버블티, 흑당빙수, 흑당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제품에 응용할 수 있으며 1.2kg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기 때문에 머스코바도 흑당시럽 한 병으로 흑당밀크티 50~60잔까지 제조가 가능하다. 더블데이의 더블로얄밀크티파우더나 진저레몬밀크티파우더, 피치코코넛밀크티파우더를 함께...
기생충으로 본 계층 이동…'반지하와 계단 밑'의 피튀기는 일자리 싸움 [시네마노믹스] 2020-02-14 17:18:41
흑당 버블티 열풍으로 되풀이되고 있다. 유망한 ‘틈새’ 상품을 파는 가게가 인기를 모으면 여기에 편승하려는 사람이 급격히 늘어난다.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대만 카스텔라가 한창 인기를 끌던 2016년 프랜차이즈 브랜드 종류만도 8개월 만에 4개에서 16개로 급증했다. 공급 과잉은 과당경쟁으로 이어진다. 순식간에...
[ ‘生’초보의 자소서 완성기] ‘이공계 B씨’의 자소서 완성… “어려운 점이 ‘학기 수료’여서는 안 된다” 2020-02-10 17:20:00
것이 ‘흑설탕 버블티’ 장사였습니다. 2주 이상 직접 연구를 하며 레시피를 만들고, 재료를 공수하고, 마진을 남기기 위해 최적의 유통구조를 만들면서 3일 간의 영업 계획을 세웠습니다. 결과는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저 혼자 준비하고 3일간 300잔이 목표였으나 3일간 총 판매량은 1000잔에 가까웠고 수량이 모자라 더...
상상 못한 흑당 피자, 뜻밖의 인기 2020-02-05 17:24:33
지난달 희한한 피자를 내놨다. ‘흑당버블티피자.’ 사내에서조차 “가도 너무 갔다”는 말이 나왔다. 작년부터 유행하고 있는 흑당이라지만 짠맛을 기반으로 하는 피자에는 왠지 어울리지 않는다는 지적이었다. 미스터피자도 이 상품을 주력 제품보다는 화제성 제품으로 생각하고 출시했다. 대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