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베코코리아 "뉴 데일리, 국산차와 충분히 경쟁 가능" 2018-09-04 18:22:59
있는 게 강점이다. 소비자 요청에 따라 8,000가지 이상 베리에이션을 공급할 수 있다. 또 만 tge는 엔진 라인업이 소형쪽에 치우쳐 있으나 데일리는 2.3~3.0ℓ에 다양한 마력을 지원하는 파워트레인을 갖추고 있다. 총중량 3.5~7.2t까지 대응 가능한 범용성도 갖췄다. 폭넓은 구성 측면에서 현재 유럽에서 데일리...
[연세대 스타트업 30] 인사이더스 “유일무이 연·고대 연합 창업 학회” 2018-05-14 10:19:00
개발자나 홍대 디자이너와 링크톤 아이디에이션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고려대 ‘멋쟁이 사자처럼’과 아이디어톤을 진행했습니다. 또 연세대 창업동아리 베리와 세오스와의 네트워킹도 예정돼 있죠.” 인사이더스의 이처럼 타이트한 커리큘럼은 성공한 선배 CEO를 여럿 배출해냈다. 컨비니언스의...
오후 차(茶)시, 난 영국 왕실의 시간을 마신다 2018-02-09 18:00:56
활용해 다양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를 개발하면서 매출이 세 배 가까이 늘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디야 역시 2016년 말 자체 블렌딩티를 도입하고 지난해 10월 과일청 제품을 내놓는 등 티 시장 공략을 확대하고 있다.◆‘차 시장의 바리스타’…티소믈리에국내에서 1세대 티하우스를...
작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8천360만잔 팔려 2018-01-28 10:24:16
`베리에이션`, `신토불이` 등 4가지 키워드를 올해 음료 트렌드로 선정했다. 이 가운데 혁신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음료로는 `콜드브루`가 꼽힌다. 국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전체 음료 판매량 중 3위를 기록한 콜드브루는 2016년 3월 출시 이후에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며 새로운 커피 트렌드로 부각되고 있다. 하워드...
지난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국내 8360잔 팔렸다 2018-01-28 10:21:24
'베리에이션', '신토불이' 등 4가지 키워드를 올해 음료 트렌드로 선정했다.이와 함께 커피 소비층이 다양해지고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면서 고급화를 앞세운 다양한 원산지의 스페셜티 커피 판매도 증가할 것으로...
작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8천360만잔 팔려…"국민 1인당 1.6잔" 2018-01-28 09:57:43
│ 베리에이션 │건강 컨셉과 개성적인 풍미의 티 베리에이션 음료 부각 │ ├───┼──────┼──────────────────────────┤ │ 4 │ 신토불이 │로컬 식자재와 특성을 빅 데이터로 분석해 활용│ └───┴──────┴──────────────────────────┘...
'스마트폰 비수기' 삼성·LG, 새 에디션으로 틈새 공략 2018-01-07 08:00:00
라즈베리 로즈 색상을 이달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8'에서 공개한 후 이달 말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S8 버건디 레드 색상은 현재 갤럭시S8 전체 판매량 중 3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V30 라즈베리 로즈 색상도 최근...
[이 아침의 시] 그리움 베리에이션 - 이경철(1955~) 2017-11-05 18:41:53
경제와 문화의 가교 한경 그리움 베리에이션 - 이경철(1955~)별거 아니에요 해가 뜨고 지는 거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거 별거 아니에요 가뭇없이 한 해 가고 또 너도 떠나가는 거 별거 아니에요 바람 불고 구름 흘러가는 거 흘러가는 흰 구름에 마음 그림자 지는 거 마음 그림자 켜켜에 울컥, 눈물짓는 거 별거 아니에요...
소다, 가을감성 자극하는 2017 F/W ‘헥사곤 오너먼트 라인’ 출시 2017-11-03 18:10:00
베리에이션되어 F/W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가죽과 큐빅 등 다양한 형태의 소재로 변형된 오너먼트는 소재와 컬러의 변화만으로도 전혀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육각형을 나타내는 헥사곤 프롭은 비대칭과 대칭의 상반된 라인을 디자인적으로 구현한 소다만의 단독 오너먼트를 디자인의 핵심으로 선보였다....
투쿨포스쿨, ‘글램락‘ 라인 신제품 립스틱·볼륨 카라 출시 2017-09-19 21:50:00
2천원(8.5g)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선보인 이번 글램락 라인 신제품 2종은 쉽고 간단하게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라며, “MLBB 컬러부터 딥 브라운까지 다양한 브라운 베리에이션을 선사하는 립 컬렉션과, 파워C컬 세팅 마스카라로 풍성한 가을 메이크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