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은우 화장품 `션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 2018-08-27 13:18:37
베이스`, 피부 보습과 정화, 미백,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7일 5룩 마스크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판매한다. 차후 쿠션 및 클렌징 라인 등 신제품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션리 관계자는 "이번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은 중국을 비롯한 일본, 동남아시아 등의 고객에게 션리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8솔루션, 우수한 제품력으로 K뷰티 세계화 앞장서 2018-07-05 16:06:01
쇼핑 메카로 자리잡힌 명동 신세계 면세점 9층에 3평 규모로 매장 오픈을 한 바 있다. 8솔루션은 홍삼과 24k 골드라인으로 고급스러운 스킨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순도 99.9% 순금 함유 24k골드앰플 등 8가지 제품이 입점 됐으며 허브 베이스의 내추럴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코스닷샵은 총 11품목이 입점 됐다. 한편 입점과...
뷰티브랜드 8솔루션, 신세계 백화점 입점하며 뷰티 사업 본격화 2018-07-05 16:01:00
쇼핑 메카로 자리잡힌 명동 신세계 면세점 9층에 3평 규모로 매장 오픈을 한 바 있다. 8솔루션은 홍삼과 24k 골드라인으로 고급스러운 스킨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순도 99.9% 순금 함유 24k골드앰플 등 8가지 제품이 입점 됐으며 허브 베이스의 내추럴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코스닷샵은 총 11품목이 입점 됐다. 한편 입점과...
[마켓인사이트]국내 최초 애플 리셀러는 왜 청산위기에 처했나? 2018-06-19 14:51:39
한 몫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인 베이스트리트 리서치에 따르면 스마트폰 평균 교체 주기는 2014년 1년 11개월에서 2017년 2년 7개월로 길어졌다. 소비자들이 더 이상 매년 출시되는 신제품에 열광하지 않는다는 뜻이다.이에 한 때 국내 소비자들로 북적이던 애플 리셀러 점포가 한산해지기 시작했다. 아이폰 신제품...
영화보다 싼 가격…대구국제오페라축제 얼리버드 이벤트 2018-06-13 11:26:11
1948년 서울 명동 국립극장에서 우리나라 최초 오페라 '춘희'(라 트라비아타)가 공연된 이후 올해로 대한민국 오페라가 70주년을 맞게 돼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축제 개막작은 베르디 '돈 카를로'로 대구오페라하우스가 제작하고 세계 최고 베이스로 손꼽히는 연광철이 출연하기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5-25 15:00:06
추가 도입…전체 26대로 확대 180525-0593 경제-0106 14:58 모베이스, 49억원에 산일테크 지분 100% 취득 180525-0594 경제-0107 14:58 '전력 공급 안정화' 인천 강화군-한국전력 맞손 --------------------------------------------------------------------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8-05-03 17:43:11
빙하수 선 쿠션은 수분을 가득 담은 워터 크림 베이스에 수련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데일리 톤업 선 쿠션이라고 하는데요. 알래스카 빙하수(1,990ppm), 해양심층수, 산소수의 풍부한 수분감과 40% 이상의 수분 에센스가 함유 되어 있고 이러한 수분 입자가 피부에 촘촘하고...
배종옥·한지민, 어린이날 명동 거리모금 참여 2018-05-01 11:07:15
배우들은 어린이날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서울 명동 KEB하나은행 앞에 마련된 특별무대에서 모금 행사를 연다. 개그맨 겸 교수 김병조와 아들 형주 씨 부자가 MC를 맡고 가수 난아진, 임현정, 테너 안세권, 베이스바리톤 김동현 등이 공연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UN 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 지위 국제구호단체인 JT...
신세계인터내셔날,"비디비치 올해 1000억원 매출 달성할 것" 2018-04-03 15:36:34
특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선 지난 3월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매출 순위 4위까지 올랐다. 1위는 설화수, 2위는 후, 3위는 닥터자르트였다. si 관계자는 “면세점에서 비디비치를 구입하는 대부분의 소비자는 중국인”이라며 “2016년에 중국 온라인몰에 입점하고 왕훙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온 것이...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급성장…"올해 매출 1000억 목표" 2018-04-03 09:28:26
제품인 스킨일루미네이션(메이크업베이스)의 3월 판매량은 12만개에 이를 정도로 인기가 높다.김묘순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사업부장상무는 “비디비치를 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목표를 키워왔는데 그 목표에 조금 가까워졌다” 면서 “앞으로 신세계인터코스의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