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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마감 후 주요공시]5일 2015-10-06 05:46:35
변동 조회공시 요구 한국거래소는 아남전자에 대해 현저한 시황변동에 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습니다. 공시 시한은 6일 오후 6시까지입니다. ▶삼성중공업, 가스운반선 6척 건조 예정대로 진행 중 삼성중공업은 지난해 7월 계약한 총 7,047억원 규모의 가스운반선 6척의 건조가 예정대로 진행되고 있다고 공시했습니다....
"올해가 하나銀과 '통합 원년'…규모 키워 동유럽·인도로 진출" 2015-06-05 07:01:00
부하 직원들의 고민을 들어주느라 밤새워 폭탄주를 마시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스타일 덕분이다.이 때문일까. 지난해 3월 그가 외환은행장에 취임하자 내부에선 적임자라는 평가가 대부분이었다. 약해질 대로 약해진 외환은행의 영업력을 되살리고 직원들에게 ‘한번 해보자’는 의지를 불어넣기엔 그만한 사람이...
[비즈&라이프] 무슨 내용입니까? 왜 하나요? 좋아지는 건요? 비용은? 해결방법은 뭐죠?…"5단계로 질문하세요, 모든 게 술술 풀려요" 2014-10-07 22:29:46
목적은 해당 업무를 잘 모르거나 알면서도 부하 직원을 시험하기 위해, 혹은 조직에 긴장감을 주는 것 등 다양하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든 질문을 많이 던져야 고민이 깊어지고 더 좋은 결과가 나온다는 게 서 원장의 지론이다.공무원 시절 얻은 별명 ‘해결사’서 원장과 함께 일해 본 국토부 공무원들은 그를...
[경제학자가 본 한국사] (27) 새로운 영리기회의 출현과 회사 설립 2014-09-22 17:16:47
부하(釜下)철도회사와 같이 철도부설을 목적으로 회사가 설립되기도 하였다.장기간 존속하는 회사는 거의 없었지만 분명히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었다. 처음에는 국가가 회사를 설립하거나 전현직 관료들이 회사설립에 대거 참여하는 방식이었지만 점차 일반 상공인들의 참여가 증가해갔다.회사설립 자체도 중요하지만...
KAIST 임춘택 "무선으로 5m 떨어진 곳에 전력전송" 2014-04-17 09:44:20
구조가 입력코일·송신코일·수신코일·부하코일 등으로 복잡하고 코일의 부피가 크다는 한계 때문에 상용화되지 못했다. 연구팀은 7년 만에 전송 거리를 2배 이상, 전송 전력은 3배 이상 늘리는 데 성공했다. 또 송신코일과 수신코일 2개로만 이뤄진 '다이폴 코일 공진방식'(DCRS)을 개발해 코일...
한전, 스마트그리드 종합시스템 개발 2014-03-19 09:23:53
SG 종합운영시스템의 도입으로 선로부하 평준화, 손실최소화 등 계통운영 최적화를 통한 설비 이용률 10%, 실시간 통합운영정보 제공으로 인한 업무효율 30%가 향상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또, 향후 신규 시스템 개발시 플랫폼 제공으로 개발기간과 비용을 30% 이상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인 계통운영을 실현할 수 있을...
눈은 쫄깃! 가슴은 말랑말랑 무협RPG '신기행' 2013-10-09 12:53:25
마존의 부하들을 모두 처치하고 마침내 마존을 만나게 된 그는 마존의 계략에 빠져 위기에 몰린다. 자신의 몸 안에 있는 신선의 내단을 얻어 세계 정복을 꿈꾸는 마존의 음모를 막기 위해 그는 스스로 돌이 되어 자신의 몸을 온 세계에 뿌려 버리니, 이것이 여와석이다. 분노한 마존은 전세계에 흩어진 여와석 조각을 찾아...
"8월 셋째주, 전력수급 최대 고비 맞을 듯"-전력거래소 2013-08-04 10:33:46
부하가 피크에 달했다.산업통상자원부 관계자는 "과거 기상요건과 전력부하 변동치에 따라 경향성을 파악했던 것이며, 실제 기상 상황에 따라 전력부하가 바뀔 수 있다"고 말했다.전력거래소 관계자는 "여러모로 볼 때 8월 셋째주가 최대 피크가 될 가능성이 크다"며 "기상상황이 여전히 불확실하지만 비상대책을 강구하고...
車 타는 맛 알아야 만든다…진짜 핸들 잡는 '잡초' 카레이서…끊임없는 '가이젠'으로 부활 액셀 2013-06-27 15:30:00
강등시켰다. 특히 “아키오의 일을 부하에게 대신 책임지도록 하는 사람은 지금의 도요타엔 없다”는 게 도요다 쇼이치로의 철칙이었다. 회사에서 아키오를 대놓고 ‘모시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랬다간 즉시 도요다 쇼이치로의 불호령이 떨어졌다. 아키오는 “아버지는 ‘직언하는 부하를 믿어야 한다’고 끊임...
김필수 교수 "급발진 원인은 제동장치 압력 이상" 2013-05-27 14:22:41
엔진부하변동이 자주 발생되게 주행하는 차량 역시 발생 확률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급발진 사고는 브레이크 페달을 밟거나 뗄 때 발생한다"며 "운전자 실수 또한 전체 급발진 사고 중 75% 정도 초래한다"고 덧붙였다.연구회는 지난 10년간 국내 급발진 발생 건수는 1700건(연간 170건)으로 급발진 사고의 발생 확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