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터팝콘 100만봉 판 비결은…맛·양·값 '3박자 고객 만족' 2020-07-08 11:24:15
출시했다. 이랜드의 외식브랜드 자연별곡,애슐리 등과도 협업하고 있다. (김 팀장은 최근에는 생산공장의 기술력이 발전해서 맛집의 그 맛을 구현할 수 있을 정도라고 했다.)” ▷향후 목표는 뭔가 “단순히 가성비가 높은 PB상품발굴에서 벗어나 킴스클럽만의 검증된 품질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시그니처 상품을...
이랜드이츠, 비상경영 돌입…"매장정리·무급휴가 시행" 2020-07-07 17:41:09
외식 사업 계열사인 이랜드이츠가 애슐리·자연별곡 등의 매장을 추가 폐점하거나 신규 투자를 중지하는 등 고강도 자구책을 꺼내들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급감하는 등 적자 규모가 증가한 데 따른 조치다.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는 전 직원들에게 이메...
허리띠 졸라매는 이랜드이츠, "매장 줄이고 신규투자 중지" 2020-07-07 15:40:00
외식 사업 계열사인 이랜드이츠가 애슐리·자연별곡 등의 매장을 추가 폐점하거나 신규 투자를 중지하는 등 고강도 자구책을 꺼내들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급감하는 등 적자 규모가 증가한 데 따른 조치다. 7일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는 전 직원들에게...
'C쇼크' 외식업 비상경영…이랜드이츠, 무급휴가·브랜드 재편 2020-07-07 14:06:28
'애슐리', '자연별곡', '피자몰' 등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랜드그룹의 외식 계열사 이랜드이츠가 비상 경영에 돌입한다. 브랜드 사업 전략을 재편하고, 본사 직원부터 자율적 무급휴가를 올 9월까지 한시적으로 시행한다는 방침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장기화 속...
이랜드이츠, 비상경영 돌입…"선택 못받는 브랜드 철수" 2020-07-07 13:43:10
자연별곡·수사·애슐리 등을 운영하는 이랜드이츠는 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영향으로 비상경영 돌입과 사업 전략 개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는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상반기 30여개 매장을 폐점했는데 추가 조치까지 고민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선택받지 못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20%는 3년 내 문닫았다 2020-06-18 17:31:01
백종원 씨가 대표로 있는 곳이다. 애슐리와 자연별곡 등 12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랜드이츠가 더본코리아의 뒤를 이었다. 서울에 등록된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생존율을 살펴보면 개업 후 1년차 평균은 93.9%였지만 2년차 82%, 3년차 79.4%로 점차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를 개시한 지 3년 이내에 다섯 개 중...
방탄소년단 美빌보드 '핫 100' 4위 역대 최고…정국 '시차' 84위·지민 'Filter' 87위 2020-03-04 10:40:04
'MAP OF THE SOUL : 7'(맵 오브 더 소울 : 세븐)의 개인 솔로곡 중 가장 높은 1위의 성적이다. 빌보드 핫100은 빌보드가 미국 내 판매(실물 및 디지털), 온라인 스트리밍, 라디오 방송횟수 등 수치를 바탕으로 발표하는 개별곡 주간 순위로서 미국 음악산업의 가장 대표적인 음악순위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아~ 으악새 슬피우니 가을인가요'…읊조릴수록 울분 치미는 식민지 민초의 삶 2020-02-28 17:19:15
고별곡으로 불렀다. 당시 장송곡을 부른 신성일(강신성일·1937~2018)도 영원한 타향살이 길을 떠났다. 울긋불긋한 오색단풍이 자꾸 말을 걸어오던 2018년 가을날에. 인생은 들녘에 떨고 있는 들국화를 짝사랑하다 떠나가는 짝사랑의 길이다. 이 노래 가사 중 ‘으악새’는 왜가리의 다른 이름이다. 웍새,...
부동산 '유튜브 시대' 이끈 '집코노미', 맞춤 콘텐츠로 24만 구독자 사로잡았다 2020-02-05 15:25:55
경쟁사와 차별화했다. ‘전원별곡’ 시리즈에서는 은퇴 후 전원주택에서 사는 사람들을 직접 만나 취재해 기사를 썼다. 부동산업계에서도 집코노미 브랜드 파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내 한 건설사 직원은 “건설사 홍보팀들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때 집코노미 채널을 참고할 정도”라고...
[마켓인사이트][PEF의 밸류업 사례탐구] 17. 아웃백스테이크 고급화 전략으로 4년 만에 EBITDA 2.6배로 키운 스카이레이크 2020-02-05 13:01:31
빕스·애슐리와도,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자연별곡과도 또 다른 길을 걷고 있다. 한 외식업계 관계자는 "국내 외식시장은 볼륨이 꾸준히 커지면서도 가성비 식당과 고급 식당으로 양극화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고급 식당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