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통3사, 유니세프와 V 컬러링 활용한 기부 캠페인 2022-05-05 10:52:18
구매하면 캠페인에 중복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자 중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캠페인' 영상을 열흘 이상 기본 컬러링으로 유지하는 고객 중 추첨으로 뽑히는 100명은 피크닉 매트, 에코 보냉백, 친환경 보틀 등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나들이 세트 기념품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harrison@yna.co.kr (끝)...
캠핑족 잡기 나선 유통가…`원스톱·감성` 각양각색 전략 2022-04-19 16:11:30
신경을 쓰는 `감성 캠핑족`들을 타깃으로 캠핑 수납용품, 캠핑 소품, 캠핑 주방용품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파스텔톤 색감의 `감성캠핑 폴딩박스`부터 `돗자리 겸용 보냉백`, 감성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캠핑 데이지체인`이나 `캠핑 가랜드` 등이 대표적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100만잔 팔렸다"...고객 요청에 돌아온 음료 2022-03-21 10:11:53
밀 박스`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재활용 페트(PET) 소재를 활용한 새로운 MD 상품 `22 체리블라썸 라벤더 수변 3단 우산`, `22 체리블라썸 핑크 피트닉 매트`, `22 체리블라썸 핑크 스트라이프 보냉백` 등을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 출시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유니슨HKR, KB증권과 IPO 대표주관계약 체결 2022-03-04 16:01:47
확장으로 신축이음관과 보냉제품(Cold Support)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카타르 LNG 운반선 사전 도크 예약 수요 급증과 지진격리 산업 성장으로 올해 실적이 지난해 대비 큰 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누리플랜은 ‘세상을 아름답고 안전하게 만드는 기업’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롯데호텔, 설 패키지 선봬…다양한 특전 눈길 2022-01-21 08:00:04
7일까지다. L7 호텔(명동, 강남, 홍대)과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은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온누리 상품권 1만원권, 롯데호텔 야미백 1개가 제공된다. 야미백은 호텔에서 발생하는 페트병으로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보냉백으로, 투숙만으로도 더욱 가치 있는 소비에...
"재고떨이도 상관 없어"…스타벅스, 또 '오픈런' 벌어졌다 2022-01-20 21:00:03
백 전용 상품과 지난 시즌 출시 상품, 무료 음료 쿠폰 등을 담아 판매하는 상품이다. 일각에서는 지난 시즌 상품을 판매하는 '재고떨이 상술'에 불과하단 지적이 나오지만 럭키백은 매년 당일 완판을 기록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준비된 럭키백 수량은 1만8000개로 가격은 전년과 동일한 6만3000원이다....
"수납·디자인 돋보이네"…휠라, 신학기 `백팩 컬렉션` 출시 2022-01-05 16:45:24
부담도 줄였다. `아이콘 백팩 세트`의 경우, 파스텔톤 색상에 전면부 그라데이션 스팽글과 주머니 부분 글리터 소재를 적용, 화사한 느낌을 강조했다. 가방 내부에는 소지품을 분리 보관할 수 있는 패드포켓이, 옆면에는 보냉 주머니가 있어 가방 정리 정돈이 익숙지 않은 초등 입학생, 저학년이 정리 습관을 기르기에...
롯데호텔, 전통시장 활성화 위한 프로모션 진행 2021-11-08 08:00:10
명동, 제주, 울산)에서는 롯데호텔 친환경 보냉백을 제공한다. 또한 공통 특전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전통시장 여행을 위해 시장 바우처 5000원권 1매(서울 통인, 망원 시장 및 제주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사용 가능), 마스크, 한국관광공사 선정 대표시장 안내서 등으로 구성된 안심 마켓 투어 키트도 준비했다....
깡 열풍 일으킨 `새우깡` 벌써 쉰살?…이색 굿즈로 `MZ와 소통` 2021-09-27 14:02:24
다양한 생활용품은 물론, 캠핑체어, 보냉백 등 가을 맞이 캠핑용품도 함께 선보였다. 농심은 제품의 디자인 요소를 제공했으며, 편집숍 바인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아온 장수브랜드이지만, 지난해 깡 열풍을 일으키는 등 늘 젊은 소비자와...
새우깡 50주년 굿즈에 손이 가요…그립톡부터 캠핑체어까지 2021-09-27 09:18:58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등 생활용품부터 캠핑체어, 보냉백 등 캠핑용품까지 다양하다. 농심은 제품의 디자인 요소를 제공하고, 편집숍 바인드(BIND)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 EARP)’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은 장수브랜드이지만, 지난해 '깡 열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