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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라이프, 보이스피싱 선제 대응체계 구축…피해 줄여 2023-10-10 16:22:29
시 보이스피싱에 악용되는 전화 가로채기 앱 등의 설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보이스피싱 시도를 인지하고 앱 내 안내 메시지에 따라 해당 앱을 삭제하면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신한라이프는 신분증 사본을 이용한 사설인증도용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신분증 실물확인 시스템도 적용할 계획이다. 이뿐만...
애스턴마틴, 110주년 기념 아카디아 행사 일본서 열어 2023-10-05 12:55:05
행사에서는 발할라와 같은 제품들을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애스턴마틴의 과거, 현재, 미래를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삼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타타대우, ai 보이스 봇 서비스 개시 ▶ 제네시스,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후원 ▶ kg모빌리티, 검게 물들인 코란도...
유니티코리아, APAC 인더스트리 서밋 2023 열어 2023-10-05 11:39:21
있는지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파트너와 유니티 기술 전문가들이 나서 풍성한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타타대우, ai 보이스 봇 서비스 개시 ▶ 제네시스,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후원 ▶ kg모빌리티, 검게 물들인...
포르쉐, "IPO 이후 첫 해 실적 긍정적" 2023-10-05 11:33:12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 순수 전기 카이엔 공개를 비롯해 카이엔보다 상위에 위치한 새로운 순수 전기 suv 공개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타타대우, ai 보이스 봇 서비스 개시 ▶ 제네시스,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후원 ▶ 르노코리아, 부산서 르노 시티...
490개 'AI 성우' 만든 네오사피엔스 대표가 홀로 미국에 가는 이유 [긱스] 2023-09-14 09:11:24
분리하는 기술을 만들었고, 퀄컴의 핵심 기술인 ‘스냅드래곤 보이스액티베이션’을 개발했다. 2019년 'AI 성우' 서비스 타입캐스트를 출시했다. 누적 가입자 수가 최근 155만 명을 넘어섰다. 유료 이용자 수는 지난 3년 동안 18배 급증했다. 68개국에서 돈을 내고 타입캐스트를 사용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유튜브...
SKT·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2023-09-08 09:48:21
9년 연속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2021년 전면 도입된 인공지능 보이스봇 '지니'가 안정적으로 정착하면서, 상담사가 더 섬세한 고객 관리에 집중할 수 있었다고 KT는 소개했다. KS-CQI 평가는 60개 업종, 255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삼성전자 "가전에 생성형 AI 접목 예정…전용 칩 개발 중" 2023-09-04 08:21:16
"생성형 AI를 접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고, 보이스(음성), 비전, 디스플레이 3가지 영역에 접목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AI는 크게 온디바이스 버전과 클라우드 버전이 있는데 대부분 클라우드 버전으로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생성형 AI를 적용하면 삼성전자의 AI 음성 비서인 '빅스비'를 통해 더욱...
삼성전자 "가전에 생성형 AI 접목 예정…전용 칩셋도 개발 중" 2023-09-04 08:00:05
솔루션을 찾고 있고, 보이스(음성), 비전, 디스플레이 3가지 영역에 접목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AI는 크게 온디바이스 버전과 클라우드 버전이 있는데 대부분 클라우드 버전으로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생성형 AI를 적용하면 삼성전자의 AI 음성 비서인 '빅스비'를 통해 더욱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해진다....
[위클리 스마트] 대화형 AI로 고객센터 상담원 근속연수 늘까 2023-08-05 10:00:03
때문이다. 그러나 AI의 발달로 챗봇이나 보이스봇 등을 통해 악성 민원을 상담원이 직접 대응하는 빈도를 줄일 수 있다. AI를 통해 악성 민원인의 부적절한 언행을 필터링할 수도 있다. 상담원이 직접적으로 비속어를 듣는 상황을 막는 것이다. 이에 따라 상담의 질을 향상할 수 있고, 이직도 자연스레 감소할 수 있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바가지 전통시장, 참 아픈기사" 2023-07-18 17:40:20
성과 창출 위해 노력했습니다. 손실보상과 채권관리에 AI, 보이스봇을 활용한 맞춤형 민원상담을 실시해 민원 대기 시간을 대폭 줄였고 응대율도 99% 달성했습니다. 채권관리 민원 처리량이 월 2만 5천에서 5만건으로 100% 향상했습니다.] Q. '최저임금 1만 원' 시대…소상공인 인력난 해결 방안은? [박성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