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양유업, `불가리스·위쎈`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2022-05-09 10:11:09
3천개가 넘는 제품이 출품됐다. 불가리스는 4년 연속 몽드셀렉션 금상을 수상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불가리스 사과 제품과 위쎈이 다시 한번 몽드셀렉션 수상의 영예를 안은 가운데 국제적인 기관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비롯해 세계에서도 사랑받는 제품을 만드는...
[게시판] 남양유업 불가리스·위쎈,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서 금상 2022-05-09 09:14:14
금상 ▲ 남양유업[003920]은 자사 요구르트 제품인 불가리스와 위쎈이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 식품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올해는 92개국에서 약 3천개 제품이 출품됐고 3∼4개월의 심사 기간을 거쳐 우수 제품이 선정됐다. 불가리스는 4년 연속 몽드셀렉션 금상을 수상했다. (서울=연합뉴스)...
치즈 가격도 오른다…남양유업 평균 10% 인상 2022-04-04 16:42:36
생산비용 증가에 따라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남양유업은 앞서 제반 비용 상승을 이유로 발효유 제품의 가격을 평균 3.5% 올린 바 있다. 구체적으로 `불가리스`, `1천억 프로바이오틱`, `불가리스 위쎈` 등 떠먹는 발효유와 마시는 발효유, 일반 요구르트 제품의 가격을 올렸다. 또 지난달에는 스틱커피와...
남양유업, 즉석커피·발효유 이어 치즈 가격도 인상 2022-04-04 16:04:26
있다. 구체적으로 '불가리스', '1천억 프로바이오틱', '불가리스 위쎈' 등 떠먹는 발효유와 마시는 발효유, 일반 요구르트 제품의 가격을 올렸다. 또 지난달에는 스틱커피와 'RTD'(바로 마실 수 있는) 컵커피 가격도 평균 9.5%, 7.5% 각각 인상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남양유업 2년 연속 적자…지난해 778억원 영업손실 2022-03-23 20:14:34
`불가리스 사태` 이후 매각 작업이 진행됐지만 법적 분쟁으로 여전히 마무리되지 못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실적에 대해 "분유 등 수익 창출 품목들의 매출 정체 및 코로나19에 따른 내수경기 침체와 학교 우유급식 제한 등으로 매출 신장의 어려움이 발생했다"며 "기존 파워브랜드의 경쟁력 강화 활동과 함께 건기식...
남양유업 지난해 778억원 영업손실…2년째 적자(종합) 2022-03-23 19:42:25
불가리스 사태' 이후 매각 작업이 진행됐지만 법적 분쟁으로 여전히 마무리되지 못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실적에 대해 "분유 등 수익 창출 품목들의 매출 정체 및 코로나19에 따른 내수경기 침체와 학교 우유급식 제한 등으로 매출 신장의 어려움이 발생했다"며 "기존 파워브랜드의 경쟁력 강화 활동과 함께...
남양유업 지난해 778억원 영업손실…2년째 적자 2022-03-23 18:41:07
연속 적자였다. 매출은 9천561억원으로 전년보다 0.8% 늘었다. 홍원식 회장은 상여금 없이 급여로만 16억1천900만원의 보수를 받았다. 이는 전년보다 7.5% 증가한 것이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소위 '불가리스 사태' 이후 매각 작업이 진행됐지만 법적 분쟁으로 여전히 마무리되지 못하고 있다. kaka@yna.co.kr (끝)...
맥주·발효유…가격 줄줄이 오른다 2022-03-18 17:20:39
결정된 바가 없다”고 말했다. 불가리스를 비롯한 남양유업 발효유 제품 가격도 오른다. 남양유업은 다음달부터 발효유 출고가를 평균 3.5% 인상한다고 이날 밝혔다. ‘떠먹는 불가리스’를 비롯해 ‘불가리스 위쎈’ ‘1000억 프로바이오틱’ 등 가격이 인상된다. 다만 마시는 발효유 ‘이오’는 가격을 유지하기로 했다....
불가리스도 오른다…남양유업, 발효유 출고가 3.5% 인상 2022-03-18 11:09:18
오른다. 남양유업은 다음달부터 불가리스 등 발효유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3.5% 인상한다고 18일 밝혔다. 약 4년 만의 가격 인상이다. 남양유업의 떠먹는 발효유, 마시는 발효유, 일반 요구르트 제품군 중 인상 대상 브랜드는 불가리스, 위쎈, 1000억 프로바이오틱 등이다. 마시는 발효유 브랜드 '이오'는 가격...
불가리스 가격 인상…남양유업, 발효유 출고가 3.5%↑(종합) 2022-03-18 10:40:06
요구르트 제품의 가격이 오른다. 인상 대상 브랜드에는 불가리스, 1천억 프로바이오틱, 불가리스 위쎈 등이 있다. 다만 마시는 발효유 '이오'는 현재 가격이 유지된다. 남양유업이 발효유 제품 가격을 올리는 것은 약 4년 만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지난해 원유 가격과 함께 물류비, 인건비 등 전반적인 생산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