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구, 오는 4월 중장년 1인 가구 요리 강좌 운영 [메트로] 2024-03-25 09:26:36
△커피브루잉 체험하기 △겨울간식(붕어빵) 만들기 등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특강도 제공한다. 나만의 요리 비법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더싱글즈네 집밥요리’, 중구의 숨은 맛집을 찾아 맛집 지도를 제작하는 ‘다시 갈(맛)지도’ 등 1인 가구가 이웃과 소통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붕어빵 ETF' 상품 많아지자…울며 겨자먹기式 수수료 전쟁 2024-03-13 18:29:24
상장지수펀드(ETF) 업계의 수수료 인하 경쟁이 재점화하고 있다. 13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월배당형 리츠 ETF인 ‘TIGER 리츠부동산인프라’의 연간 총보수를 0.29%에서 0.08% 수준으로 내릴 계획이다. 삼성자산운용이 지난 5일 구조가 비슷한 상품인 ‘KODEX 한국부동산리츠인프라’를 총보수...
슬로건도, 대책도 다 겹치네…與野 '붕어빵 공약' 난무 2024-03-12 18:31:47
4월 총선을 앞두고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이 10대 공약을 앞다퉈 발표했다. 저출생 해결과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 국민의 행복 및 안전 증진 등 내용이 공통적으로 담겼다. 상당 부분이 중첩돼 공약의 차별성은 떨어진다는 지적도 제기된다. 국민의힘은 지난 11일, 민주당은 12일 ‘총선 10대 공약’을 확정해 차례로...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적외선광학렌즈 모듈을 제조하는 기업 ‘뷰닉스’ 2024-03-11 21:59:23
두번째는 성형방식입니다. 일종의 붕어빵을 만드는 방식으로 붕어빵 틀 역할을 하는 고정밀도의 금형 속에 적외선렌즈 소재를 투입하고, 일정한 온도와 압력을 가해 렌즈형상을 만드는 압축성형방식이 있습니다. 뷰닉스는 두 번째에 해당하는 압축성형방식으로 적외선렌즈를 양산하고 있습니다.” 압축성형방식 역시...
떡볶이·붕어빵 미국 간다…대상 'K길거리 음식' 브랜드 출시 2024-03-11 18:16:50
음식, 분식 메뉴를 선보인다. 대상은 떡볶이, 붕어빵 등을 포함한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라인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는 간편 식사류와 디저트류로 나뉜다. 간편 식사류는 현재 판매 중인 만두, 떡볶이, 김말이, 어묵바에 김밥, 핫도그, 전 등 세 개 품목을 추가했다. 디저트류로는 앞서 선...
대상 오푸드, 길거리음식·분식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출시 2024-03-11 08:40:55
3개 품목을 추가했다. 디저트류로는 앞서 선보인 호떡, 붕어빵, 호두과자에 이어 신제품으로 곡물스낵을 내놨다. 대상은 이 제품을 앞세워 서구권 시장을 중심으로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현지 에스닉 마켓과 온라인 채널에 입점하고 이후 주요 유통채널로 진출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오픈…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4-02-23 10:33:44
붕어빵, 캐릭터 솜사탕 등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한다. 선착순 방문고객에게는 테팔 프라이팬을, 선착순 상담고객에게는 텀블러를 증정한다. 다이슨 청소기, LG스탠바이미, 쿠쿠 전기밥솥, 황금열쇠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구제주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대단지의...
홈플러스 21일까지 '냉동 먹거리 페스타'…최대 50% 할인 2024-02-14 09:53:57
밀크 제품은 20% 싸게 선보인다. CJ 비비고 붕어빵과 볶음밥·만두, 일본 직수입 냉동면, 사세 쏘스치킨 단짠갈릭맛은 1+1으로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같은 기간 'K-매운맛 대전'을 통해 고추장 불고기, 오징어·주꾸미볶음, 매콤한 안주류, 신라면 컵라면 등을 할인 판매한다. 산리오 문구류와 아동 침구, 신학기...
비비고, 7년 만에 로고 새단장…한글 넣어 'K푸드' 정체성 강조 2024-02-05 18:04:03
확보하고,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떡볶이, 붕어빵, 냉동김밥 등의 판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도 강화한다. ‘한식으로 더 맛있는 일상’을 뜻하는 비비고 브랜드 슬로건인 ‘리브 딜리셔스’를 내세운 다양한 캠페인을 벌인다. 비비고는 지난 10여 년간 국내 간편식 시장 확대를...
현금 없는 외국인 관광객…명동 노점상에서 카드로 결제한다 [메트로] 2024-02-05 17:34:15
위해 판매가격도 자율적으로 손본다. 붕어빵·어묵·오징어구이 등 주요 인기 메뉴 10개 품목의 판매가격에 대해서는 ‘월별 모니터링’을 자체적으로 실시해 공유하고 지속적으로 점검하기로 했다. 원재료 가격 인상 등 가격 상승 요인으로 인해 불가피한 가격 조정이 필요할 경우 상인들은 구와 사전 협의를 거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