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운 날씨에 비비빅·캔디바 티셔츠 어때요” 2017-06-23 19:03:00
메로나, 비비빅, 캔디바, 쿠앤크,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등을 옷 디자인에 적용했습니다. 제품군은 반팔 티셔츠 10종, 여름용 카디건 2종, 여름용 스웨터 2종, 오버핏 셔츠 등 총 16종으로 나왔습니다. 귀여운 프린트를 찍거나 자수를 새겨넣었다고 합니다. 옷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 것 같습니다.스파오...
메로나 가디건·비비빅 티셔츠 나온다…스파오·빙그레 협업 2017-06-22 09:46:00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등을 자수 패치와 디자인 프린팅으로 적용시켜 만든 패션 상품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메로나와 캔디바 등 다양한 인기 아이스크림들을 골라 입는 재미가 있어 단체 티셔츠나 커플, 우정 티셔츠로 제격인 상품"이라고 말했다.가격은 티셔츠가 1만9900원(그래픽), 2만5500원(자수) 두...
황교안 대행 "식음료값 인상 불합리"…또 '관제물가'? 2016-12-22 19:25:37
부라보콘과 롯데푸드의 구구콘, 빙그레 메타콘과 붕어싸만코 등 아이스크림 가격도 올랐다. 파리바게뜨는 이달 초 193개 품목 가격을 평균 6.6% 높였다.업계는 최근 5년 동안 관련 제품 가격이 거의 제자리여서 원가 상승에 따른 가격 현실화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업계 관계자는 “지난 몇 년간 인건비, 물류비 상승...
농심 스낵가격 평균 7.9% 인상, `새우깡` 오르고 `자갈치` 양 줄인다 2016-07-22 12:41:39
12.2% 줄였다. 롯데제과는 지난 3월 제크, 빠다코코낫 등 비스킷류의 가격을 5년 만에 올렸다. 삼양식품은 사또밥과 짱구 등 4종의 가격을 인상했다. 빙과류는 해태제과의 부라보콘 외 3종, 롯데푸드의 구구콘, 빠삐코, 국화빵 등 7종, 빙그레의 붕어싸만코, 빵또아 등 7종, 롯데제과의 월드콘과 설레임 등의 가격이...
과자·아이스크림 값 줄줄이 인상 2016-06-03 17:52:41
초 해태제과의 부라보콘과 롯데푸드의 구구콘, 빙그레 메타콘과 붕어싸만코 등이 줄줄이 올랐다.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과자 등 식품값 `들썩`…맥주가격도 인상설 `확산` 2016-05-08 18:16:40
각각 1,200원에서 1,300원으로 인상됐습니다. 빙그레도 붕어싸만코 가격을 1,300원으로 100원 올렸습니다. 제과업체들의 과자가격 인상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롯데제과는 제크 가격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올리는 등 비스킷류 가격을 5년만에 인상했습니다. 삼양식품도 지난달 짱구 등 일부 품목의 가격을 올렸습니다. ...
빙과류 가격인상…브라질 `한류 아이스크림` 화제 2016-05-07 00:46:00
외 3종의 콘 가격을 인상했다. 빙그레도 붕어싸만코, 빵또아 등 7종의 가격을 인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브라질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산 아이스크림이 재조명되고 있다. `비정상회담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 고리토(29)가 자국서 한국산 아이스크림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한 것. 카를로스는 지난해...
과자·아이스크림값 오르고…지난해 소주 이어 맥주 가격도 인상설 확산 2016-05-06 18:17:18
1300원으로 올랐다. 빙그레 메타콘과 붕어싸만코도 같은 수준으로 인상됐다.삼양식품도 지난달 짱구와 사또밥, 바나나사또밥, 별뽀빠이 등의 4종 가격을 30%가량 올렸다. 별뽀빠이는 600원에서 800원으로, 짱구는 900원에서 1000원으로 인상했다. 1000원인 사또밥과 바나나사또밥은 1300원으로 조정됐다.롯데제과는 지난...
'아키에이지', 낚시하면 진짜 수산물이 집으로 온다 2015-07-08 15:05:00
수 있다.7월 8일(수)부터 15일(수)까지인 1주차에는 멸치, 붕어, 오징어, 참다랑어가 대상 수산물이며 이를 수확한 이용자는 각각 멸치 세트, 붕어싸만코 기프티콘, 울릉도 마른 오징어 세트,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에 자동 응모된다.2주차인 15일(수)부터 24일(수)까지는 새우, 연어, 문어, 철갑상...
디메이저 "글로벌회사 뿌리치고 YDM 선택한 이유는…" 2015-05-07 14:30:00
'붕어 싸만코', 2014년 sns에서 화제를 모은 메가박스 '솔로관' 캠페인 등이 디메이저의 작품이다. 지난해에는 싱가포르에서 삼성전자 드림익스체인지 캠페인과 기아자동차 월드컵 캠페인도 진행했다. 디메이저의 또 다른 특징은 광고를 만들 때 외주를 주지 않고 직접 만든다는 것이다. 디메이저는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