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예슬 손잡고 라방 판 키운다…'파격 도전'에 관심 폭발 2024-08-22 11:45:01
데이를 열고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전략과 신규 프로그램인 ‘모바일 라이브쇼’를 공개했다. 해당 신규 프로그램은 패션, 뷰티, 리빙, 유·아동 카테고리로 나눠 진행되며 배우 한예슬과 모델 안재현 등이 MC로 출연한다. 오는 26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유튜브에서 첫 방송을 앞뒀다.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에...
더캐리, 패밀리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캐리마켓 신사' 22일 오픈 2024-08-22 10:19:04
· 뷰티 · 식음료(F&B) · 교육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국내외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키즈 패션부터 전 세대가 소구할 수 있는 제품 큐레이션을 통해 확장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 운영하는 플랫폼의 장점을 살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합하는 한편, 오프라인의...
경기침체 누가 말했나…쏙 들어간 50bp 인하 전망 [글로벌마켓 A/S] 2024-08-16 08:02:19
지난달까지 이어진 월마트와 타겟, 아마존의 프라임데이 등 대규모 할인 행사의 영향 때문이다. 고용 불안을 키웠던 신규실업수당청구건수도 지난주까지 2주 연속 하향세를 보였다. 미 노동부에 따르면 지난 10일 기준 신규 실업수당청구건수는 22만 7천 건으로 예상치보다 9천 건 적었따. 직전 주 집계 역시 23만 4천 건...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K-뷰티 입지가 줄어들자 어느 시점부터는 행사 성적을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최근 이 발표의 타깃이 ‘중국’에서 ‘미국’으로 바뀌었다. 업계의 주력 지역이 바뀌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대목이다. ◆ “한국만 빛났다”최근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오픈런 안해도 되네"…카톡에 명품브랜드 200개 쫙 깔렸다 2024-08-13 15:00:01
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분기에도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당시 연인·가족 등 가까운 사이에서 △명품 △뷰티 △향수 △주얼리 선물을 주고받는 사례가 늘어면서 거래액이 늘었다. 럭스에서 '실시간 많이 구매한 브랜드'는 이날 기준 디올, 입생로랑, 조말론런던, 이솝, 산타마리아노벨라 순으로 집계됐다...
아누아, '아마존 프라임데이'서 역대급 매출 달성 2024-08-12 13:00:01
양일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아마존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에서 전년 대비 537%, 전주 대비 934%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아마존의 역대 최대 매출을 견인한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꼽혔다. 아누아의 대표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어성초 토너가 전주 대비 18배, 어성초 클렌징 오일이 10배...
"하반기 LG이노텍·알테오젠 유망" 2024-08-11 17:33:45
“아마존 프라임데이 판매 상위권에 한국 브랜드가 다수 포진하는 등 K뷰티 글로벌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2차전지주에 대해서는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빠르게 해소될 것 같지 않다”며 “티핑 포인트(변곡점)를 넘어갔다고 하지만 하반기에 반영되진 못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이 주식 사면 돈 벌죠"…2000억 굴리는 '최연소' 여성 대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8-11 07:00:03
다시 주목해야 합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 판매 상위권에 한국 브랜드가 다수 포진하는 등 K뷰티 글로벌 점유율이 확대되고 있어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개인 투자자들에게 유망 종목을 소개해 주신다면요. “굉장히 조심스럽지만 저는 LG이노텍과 알테오젠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LG이노텍의 경우 올해 사상...
알리익스프레스, K-뷰티 세미나 열어…160개 업체 참여 2024-08-09 10:27:04
K-뷰티 세미나 열어…160개 업체 참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중국계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 8일 국내 160여개 뷰티업체를 초청해 세미나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세미나에선 썸네일(미리보기) 가이드, 배너 세팅 등 스토어 꾸미기 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상품 검색·노출의 정확도를...
미국發 'R의 공포'에 떠는 화장품주…"경기침체 강도가 관건" 2024-08-06 17:52:29
데이, 4분기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 등이 기다리고 있지만, 경기 침체가 가시화되는 경우 특수를 누리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전문가들은 경기 침체 강도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차소윤 / BNK자산운용 펀드매니저: 화장품도 소비재이기 때문에 경기 침체 강도에 따라 다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는 워낙에 경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