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핑·문화·교육 한곳서…'진주 랜드마크' 떴다 2024-05-21 18:51:46
영화관, 패션·뷰티·식음료(F&B) 상업시설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바로 옆 1만5200㎡ 부지에 들어서는 테마형 스트리트몰은 야외 공연을 할 수 있는 차 없는 거리, 광장, 테라스 등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단지 내 근린상가에 카페, 파인다이닝, 패밀리레스토랑 등과 병·의원 클리닉센터를 포함한 생활...
테크기업들, 판교·테헤란 대신 '잠실로 모인다' 2024-05-19 08:33:00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 HR테크기업 '원티드랩' 등의 테크 기업들이 잠실에 있다. 이들 기업이 잠실에 둥지를 튼 이유는 뭘까. 가장 큰 이유는 지리적인 이점 때문이다. 잠실은 지하철(2호선·8호선)과 버스가 연계된 교통 편의성에서 분당 판교보다 우수하고 출퇴근과...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어 수영복과 리조트웨어를 선보인다.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는 이번 주말까지 한국의 향을 담은 뷰티브랜드 '취'(CHI) 향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7일까지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풋볼스탠다드' 팝업 스토어를 열어 유럽...
STS개발, 경남 서부권 대표 랜드마크 '아너스 웰가 진주' 5월 분양 2024-05-16 14:49:12
패션, 엔터테인먼트, 뷰티, F&B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바로 옆 약 1만5200㎡의 규모 ‘테마형 스트리트몰’은 스트릿댄스와 버스킹 등의 공연이 펼쳐지는 차없는 거리, 다채로운 공연을 즐기는 광장, 야외에 펼쳐진 이국적인 테라스 등이 함께 조성된다. ‘아너스 웰가 진주’에 조성되는 커뮤니티로는 피트니스센터와...
LG생활건강 더후·CNP, 상해 뷰티페스티벌서 '과학기술상' 받아 2024-05-16 10:29:46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서 더후와 CNP가 나란히 '과학기술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로레알그룹, 에스티로더그룹 등과 함께 우수한 화장품 기업에 수여하는 '걸출공헌상'을 받았다. 상해시는 뷰티·패션을 선도하는 도시로 발전하기 위해 2020년부터 자체 쇼핑 행사인 '5·5 쇼핑...
"놀이공원 싸게 가세요"…BC카드, 가정의달 할인 실시 2024-05-14 16:15:30
신한카드, Sh수협은행이다. 먼저 6월말까지 서울랜드 테마파크 이용권을 최대 56% 할인해준다. 종일권 기준으로 어른은 동반 2인까지 각각 2만2900원(정상가 5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오후 4시이후 입장가능한 야간권은 1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에서는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BC카드...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K뷰티 특구'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홍대타운 입구에는 공간의 절반을 차지하는 '콜라보 팝업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잡았다. 매월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異種) 산업 콘텐츠의 공동 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핵심 고객인 1020...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랜드 ‘뷰티풀데코센스’, 감성 생활브랜드 ‘모리앤’, 향기 브랜드 ‘코코도르’, 디자인 플라워 브랜드 ‘센트바스켓’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제별로 선물을 분류해 놓은 테마관도 마련했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모아 놓은 ‘선물고민 끝! 업 투 50%’ 코너를 비롯해 색다른 선물을 소개한 ‘특별하게 이런 선물...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홍대타운 매장은 단순한 쇼핑을 넘어 최신 뷰티 트렌드와 입점 브랜드를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 점이 특징이다. 입구로 들어서면 공간의 절반을 차지하는 '콜라보 팝업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통상 유통업계가 고객 최접점인 1층을 매출 확보, 구매 유도를 위한 상품 진열에 초점을 둔 점과...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잡았다. 매월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異種) 산업 콘텐츠의 공동 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 핵심 고객인 1020 세대가 중시하는 '재미 요소'에 역점을 뒀다. 매장 2~3층에서는 색조 화장품과 프리미엄 브랜드, 향수 브랜드 등 여러 뷰티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