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스타 셀레나 고메즈 재산 1조7천억원"…젊은 억만장자 대열에 2024-09-07 09:36:46
말했다. 시장분석업체 피치북에 따르면 레어 뷰티의 연 매출은 지난해 3억5천만달러(약 4천688억원)에 달했다. 고메즈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고메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현재 4억2천400만명으로, 그보다 팔로워가 많은 사람은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리오넬 메시밖에 없다고...
핑크로 물든 성수…무신사 뷰티 페스타, 비와도 '성공적'[현장] 2024-09-06 16:40:29
증정했다. 퇴장 시 이 장바구니는 구디백(사은품 꾸러미)이 된다. 뷰티 페스타의 메인은 '토탈 존'이다. 기초·색조·헤어 및 바디·프래그런스 등 다양한 영역의 26개 브랜드 부스가 들어섰다. 전체 부스를 다 체험하는 데 만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된다. 1층에는 코랄헤이즈, 에뛰드, 삐아,...
[르포]어? 왜 사람이 많지?…돈 안 쓰는 관광객들[면세점 경쟁 10년②] 2024-09-06 06:05:01
인스타그램처럼 유행하는 SNS가 있는데 한국에서 구매해야 할 제품들을 알려줘서 그거 보고 왔다”고 말했다. 왕 씨처럼 4~5개의 쇼핑백을 들고 다니는 사람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빈손이었다. 젊은 관광객들은 빈손으로 와서 빈손으로 떠났다. 시내면세점은 공항면세점보다 상황이 안 좋다. 공항은 입국과 출국 시...
제이시스메디칼, 케이팝스퀘어에 '덴서티' 3D 옥외광고 선봬 2024-08-30 15:15:52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시스는 ‘덴서티’ 아나몰픽 3D 옥외광고 공개와 더불어 30일부터 광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덴서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을 통해 게시돼 호응을 얻었다. 에이피알의 '메디큐브'도 카카오 인기 캐릭터 니니즈(NINIZ) 죠르디와 협업해 모공 및 피지 케어에 특화된 라인 '제로 모공 패드'와 '제로 블랙헤드 머드팩'을 선보였다. 이중 제로 모공 패드는 피지, 각질 등을 정돈해 모공 타이트닝에...
홀리카 홀리카, 마이 페이브 피스 아이섀도우 제품군 판매량 200만 개 돌파 2024-08-26 15:57:21
발림과 발색, 컬러 등에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 마이 페이브 피스 아이 섀도우 제품들은 자사몰 및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홀리카 홀리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콘텐츠 산업의 주류가 된 인플루언서, 그 명과 암[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4-08-26 08:26:37
스타그램, 틱톡, 아프리카TV 등 여러 플랫폼을 통해 우리는 시시각각 수많은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를 접하고 감상하고 있다. ‘더 인플루언서’에 나온 77명의 인플루언서이자 크리에이터들의 면모를 살펴보면 새삼 놀라게 된다. 먹방부터 여행, 뷰티, 운동 등 출연자들이 다루는 콘텐츠만 해도 각양각색이다. 더...
[고침] 경제(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 2024-08-22 16:55:07
인스타그램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이 속속 쇼핑 기능을 탑재하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CJ온스타일은 2017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선보인 이후 차별화한 콘텐츠와 상품 경쟁력을 앞세워 업계 선두권을 유지해왔다. 올해 상반기 기준 CJ온스타일의...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인스타그램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이 속속 쇼핑 기능을 탑재하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CJ온스타일은 2017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선보인 이후 차별화한 콘텐츠와 상품 경쟁력을 앞세워 업계 선두권을 유지해왔다. 올해 상반기 기준 CJ온스타일의...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인스타그램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이 속속 쇼핑 기능을 탑재하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2017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선보인 CJ온스타일은 차별화한 콘텐츠로 고속 성장을 구가해왔다. 올해 상반기에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매출이 지난해보다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