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2종 세르비아 허가 획득 2025-02-19 09:49:05
19일 밝혔다. 세르비아는 동유럽 시장의 신흥 국가로 가파른 경제 성장에 따라 소비자의 구매력이 커지며 피부 미용과 항노화 시장이 지속 성장하고 있다. 또 소셜미디어(SNS)의 확산으로 K-뷰티 열풍이 불며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메디톡스는 이번 허가를 계기로 유럽연합(EU)의 CE 인증을...
"실리콘투, 실적 개선 기대감에 상승"...화장품株 상대적 부진 2025-02-19 09:44:04
부진 속 4분기 실적 개선 기대감으로 상승 최근 주식시장 전반의 오름세에도 불구하고 화장품 관련 종목들은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K-뷰티 유통 플랫폼 기업인 실리콘투는 4분기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감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실리콘투는 2023년 3분기에 426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는데, 4분기 추정치...
관세 '무풍지대' K-뷰티..."보톡스업체 최대 수혜" 2025-02-19 08:52:20
K-뷰티, 미국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 강화 금리 상승과 경기 침체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약화되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K-뷰티 제품들이 미국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K-뷰티 기업들은 미국의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으며, 관세 무풍지대인 화장품, 미용 의료기기, 보톡스 등의...
인텔, TSMC·브로드컴 분할 인수안 고려 [美증시 특징주] 2025-02-19 08:46:06
만한 재료가 부재한 시장입니다. M7도 엔비디아를 제외하고는 전반적으로 하방압력 받고 있습니다. 일단 엔비디아의 상승폭이 강보합권 정도로 크지는 않지만 3거래일째 상승하며 딥시크 충격의 여파가 크게 완화됐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고요,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이달 말에 있을 엔비디아의 4분기 실적 발표를 주시해야...
바이오-테크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베르알가(VERALGA)’ 런칭 2025-02-18 15:18:25
시장에도 순차적으로 진출하며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템푸스에테르 관계자는 “기존 화장품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성분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브랜드”라며, “탁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보다 깊이 있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K-뷰티 역대 최대 실적…"올해도 12% 성장 기대" 2025-02-18 14:47:51
K-뷰티 산업이 폭풍 성장 중이며, 올해도 12% 성장이 기대됨. - 한국 화장품 기업들이 작년 글로벌 시장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으며, 올해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됨. - 지난주 구글과 유튜브에서 검색량 52주 신고점을 돌파한 키워드 중 K-뷰티 관련 키워드가 3개임. - 임의소비재 화장품 브랜드의 검색량은...
바이오플러스인터내셔널-엑스프리베 맞손…“K-뷰티 위상 강화 기대” 2025-02-18 09:53:03
뷰티의 해외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바이오플러스인터내셔널은 바이오플러스 그룹의 자회사로, 히알루론산(HA) 원료, 휴그로펩타이드, 시린지, 필러, 스킨부스터, 화장품 브랜드 ‘보닉스’ 등을 공급한다. 엑스프리베는 인플루언서 기반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브랜드...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2025-02-18 07:07:02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샴푸) 부문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닥터포헤어는 두피케어센터에서 시작해 다양한 두피 고민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며 성장해왔다. 다년간 고객을 직접 진단하며 축적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표 제품 폴리젠 샴푸는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2...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종합 뷰티 전문 기업, BAEHR(베어) 2025-02-18 02:35:02
BAEHR(베어)는 1949년 독일에서 설립된 종합 뷰티 전문 기업으로 풋케어 전문 브랜드인 페디베어(Pedibaehr)를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4개 국가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한국은 (주)어스앤케이가 독점해 페디베어(Pedibaehr)를 수입 및 유통을 하고 있다. 또한 전세계 소비자가 인정한 베어(BAEHR)의 문제성...
레페리, 알렉스디자인 인수 2주년 성과 발표…'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사업 본격 확대 2025-02-17 16:46:09
“이는 경기소비재인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온라인에 그치지 말고, 반드시 오프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동시다발적으로 상호 연계하는 ‘옴니(OMNI) 채널화’와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구현을 공략해야 한다는 점을 시장경제에서 효과적으로 보여 준 사례”라며 “알렉스디자인은 성공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