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숏폼 콘텐츠 확대…모바일 채널 경쟁력 강화 2023-08-11 09:00:47
한 숏폼 콘텐츠를 모아 제공하고 향후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으로 콘텐츠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T커머스 채널인 CJ온스타일플러스에서도 기존 방송 형태에서 벗어난 10분짜리 짧은 방송을 시범 운영한다. 또 CJ온스타일의 공식 유튜브 채널도 리뉴얼하고, 정보성 예능 콘텐츠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CJ온스타일...
코요태 신지, ‘스타일美7’ MC 발탁…‘뷰티 여신’의 꿀팁 전한다 2023-08-04 16:40:09
소개하고, 시청자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주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재 한국 뷰티 아이템들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신지는 뷰티 아이템들을 직접 소개하며 노하우까지 전할 예정이다. 특히 신지의 물오른 비주얼은 대중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신지가 ‘스타일美7’...
성실의 아이콘 김지은의 연기 성장사…연기력과 스타성 겸비한 ‘믿보배’ 2023-08-03 08:30:10
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김지은의 활약은 예능과 광고로도 이어졌다. SBS ‘손대면 핫플 - 동네멋집’, SBS ‘인기가요’, 넷플릭스‘19/20’ 등에서 소탈하고 친근한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섰다. 이런 인기를 반영하듯 최근 뷰티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며 다방면에서 ‘열일’을 해내...
모바일 앱 최초 분기 지출 10억달러 넘어선 '이 앱'은? [Geeks'Briefing] 2023-07-17 16:05:31
로베르떼 조향사들과 함께 만든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 등이다. 선발된 스타트업들에는 최대 1억원의 초기투자금이 지급되고 약 18주간의 육성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스타트업얼라이언스-국회 유니콘팜, 19일 특별강연회 연다 스타트업얼라이언스, 국회 스타트업 연구 모임 유니콘팜, 벤처기업협회 등이 오는 ...
ITZY에 제로베이스원까지…'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출격 2023-07-11 18:06:57
최고 판매량 기록은 이미 확실시되는 상황이다. 대세 예능 프로그램 tvN '놀라운 토요일'에 완전체 출연을 확정한 것과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도 데뷔 전 벌어진 일이다. 그만큼 정식 데뷔 후 보여줄 활약상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모인 가운데, 이들은 10일 첫 미니앨범 '...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MZ 심사역이 크리에이터에 반한 이유 [그래서 투자했다] 2023-07-10 09:38:56
먹방, 뷰티, 게임, 지식, 코미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창작자들을 통칭해서 ‘크리에이터’라 부르는데, 바야흐로 ‘크리에이터의 시대’가 됐다. 이들이 플랫폼에서 많은 팔로어를 거느리며 자신의 콘텐츠를 활용해 수익을 올리는 산업을 크리에이터 이코노미라 칭한다. 국내의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시장은 이미...
초록뱀 때문에 골치 아픈 롯데… 이완신 책임론까지 불거져 2023-07-07 15:21:02
내지 못했다. 초록뱀미디어와 함께 뷰티·골프 예능을 제작하고, 롯데홈쇼핑이 개발한 가상 인간 '루시'가 초록뱀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로 전속 계약을 맺는 등 협업했지만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지진 않았다. 초록뱀미디어의 실적이 악화하고, 주가가 폭락하면서 롯데홈쇼핑이 투자한 초록뱀미디어의 장부가격은...
제로베이스원, 가요계 이어 광고계까지 섭렵…‘데뷔 전부터 핫’ 2023-07-07 12:00:11
예능 프로그램인 tvN ‘놀라운 토요일’에도 완전체로 출연을 확정하는 등 신예 그룹답지 않은 행보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대중성과 화제성의 척도로 꼽히는 광고계에서 ZEROBASEONE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이들은 이미 뷰티와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광고 모델 자리를 꿰찼다. 그룹은 물론...
이찬원, 2023년 상반기도 성공적으로 달렸다…흥행 이어간 ‘만능 찬또’ 2023-07-05 15:30:11
‘예능 대세’의 입지를 넓혔다. 이찬원은 뛰어난 공감 능력은 물론, 매끄러운 입담과 게스트 맞춤형 지식을 선보이는 등 편안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받고 있다. 신뢰감을 주는 이찬원의 이미지는 광고계로도 연결되고 있다. 이찬원은 뷰티, 건강식품, 가전제품 등 광고 모델로 브랜드 매출 및 호감도 상승에...
츄, 광고계 블루칩 등극 ‘핫한 행보’ 2023-06-29 16:20:02
츄는 대세만 한다는 뷰티 브랜드부터 여행 플랫폼, 식품, 음료, 공익 광고 등에 이르기까지 각종 품목에서 광고를 싹쓸이하고 있다. ATRP와 전속 계약을 발표한지 약 두 달 여 만에 빠른 속도로 총 6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CF 요정’다운 핫한 행보로 대세 입지를 굳히고 있다. 광고계로부터 줄이어 러브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