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교선 현대홈쇼핑 대표이사 회장 승진…'형제경영' 이어간다(종합) 2024-10-31 16:27:48
헬스케어 기업인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와의 협업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대하는 등 헬스케어 사업을 확장하는 성과를 거둬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이번 임원 인사에서 승진 29명, 전보 31명 등 60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으며 인사 폭은 예년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전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첨단산업 유치 위해 유럽에서 '잰걸음' 2024-10-29 11:24:22
뷰티산업을 양측이 나란히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야로 꼽았다. 오스트리아 화장품 시장 규모는 21억 7000만 유로(3조 2502억 원, 2023년)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한낮에 햇볕을 즐기는 오스트리아 현지에서 한국산 스킨케어와 선크림 등이 인기 제품이다. 프리미엄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더글러스(Douglas)는 온라인...
‘파스맛 치약’ LG생건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2024-10-28 10:44:36
1시간 후에도 유지되는 구취 억제 효과를 확인했다. 4주 사용 후 플라그 지수 감소율 3배임을 치과대학 임상으로 확인하는 등 가글만으로 구취, 플라그, 치은염 예방까지 케어할 수 있단 설명이다. 유시몰 관계자는 “여러 국내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유시몰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홈뷰티 디바이스가 잘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헤어드라이어 기능과 스타일링, 열 손상 방지 등 신기술을 탑재한 기기들은 수십만원에서 많게는 100만원이 넘는 고가에도 잘 팔리고 있습니다. 국내 수요를 노린 해외 기업들 행보도 눈에 띄는데요. 국내에 익히 알려진 다이슨 말고도 미국 유명 가전기업 샤크닌자의 헤어케어...
아모레퍼시픽, 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서 '이너뷰티' 심포지엄 2024-10-25 09:48:58
아모레퍼시픽, 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서 '이너뷰티' 심포지엄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한국식품영양과학회의 2024년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이너뷰티와 웰니스'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연구자들은 아모레퍼시픽의...
"쌩얼로 학교 절대 못 가죠"…화장하는 10대들 '큰손' 됐다 2024-10-24 14:00:04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어 화장품 소품, 자외선 차단(선케어) 제품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유튜브에선 키즈크리에이터 '프리티에스더'(14)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클렌징부터 베이스, 립 메이크업까지 화장을 하는 팁을 공유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학생용으로 제작한 ‘청순...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프리미엄 두피홈케어, 민트리 2024-10-22 12:17:01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뷰티(두피케어)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민트리는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로 프리미엄 살롱의 효과를 집에서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데일리 헤어케어 루틴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자극 없는 탄산버블로 두피 스케일링을 하는 ‘민트리 스파클링 스칼프 스케일러’...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약국 전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DAYCELL) 2024-10-22 06:09:04
집중 케어에 힘을 실어 줄 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 마스크팩, 디바이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비타민 화장품 전문 라인인 ‘닥터비타(Dr VITA)’에서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각 비타민 라인을 피부 고민에 맞춰 업그레이드했으며, 스피큘에...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지금은 이미지 시대’ Y존 케어 브랜드, 이미지플러스(IMAGE PLUS) 2024-10-22 04:59:10
뷰티인증 ‘Cert CLEAN’과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Vegan) 인증’을 받았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일차자극시험 피부저자극(0.032 grade) 검증을 완료했다. (주)일공일공 박정주 대표는 “한국을 넘어 일본과 몽골에 각각 수출이 시작된 ‘이미지플러스(IMAGE PLUS)’는...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글로벌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파우 2024-10-22 04:12:05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홈에스테틱(더 나은 뷰티 일상)’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기획 및 개발하고 있는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 위해 제품 라인업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주식회사 파우 최미화 대표는 “늘 소비자의 피부를 먼저 생각하며,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