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몬, 14일까지 해외직구 특별전...최대 55% 할인 2024-04-08 10:08:33
등)와 뷰티 상품(센카,우노)이 인기를 끌었다. 이에 티몬은 14일까지 메가직구위크를 열고 500여 개의 인기 직구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지털가전 제품부터 뷰티패션, 리빙, 식품까지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큐텐에서 검증한 직구 상품들을 한 주간 특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오늘 ▲레노버...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큐텐, 라쿠텐 등 해외 판매 채널과 현지 유수의 밴더 업체들과도 마케팅을 진행한다. 작년 기준 내수 비중 45.2%(453억원), 수출 비중 54.8%(596억원)다. 매출 규모로 따지면 한국 45%, 일본 30%, 중국 11%, 미국 5% 순이다. 제품 카테고리별 매출은 클렌징 51%, 앰플·세럼 23%, 스킨케어 21%, 기타 5%다. 유 대표는...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현재 K뷰티 최고 히트상품 중 하나다. 아주 작은 천연 미세침(마이크로 니들)이 피부를 자극하면서 시카 추출물의 피부 흡수를 돕는 제품이다. 일본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과 라쿠텐 등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누적 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의 성과를 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에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라인”이라고 소개했다. 뷰티업계에서는 정철 대표의 브이티가 CJ온스타일과 협업을 통해 ‘리들샷 신화’를 계속 이어갈지 주목하고 있다. 1985년생인 정 대표는 2010년대부터 의류 사업을 시작했다. 2016년에는 브이티코스메틱을 설립하며 화장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쿠션과 마스크팩을 중심으로 일본이나...
위메프 "첫 메가세일 흥행…12일간 500만개 판매" 2024-03-15 10:13:52
큐텐의 글로벌 관계사와 함께하는 대표 쇼핑 축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오는 6월 개최될 두 번째 행사에서는 위메프의 모기업 큐텐이 최근 2천300억원을 들여 인수한 위시(WISH) 플랫폼을 활용해 K-뷰티, K-푸드, K-헬스 등 한국의 우수 상품을 미주와 유럽에까지 전파할 계획이다. 위시는 2010년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등 립 메이크업 제품을 중심으로 일본 내 ‘K뷰티’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2018년 라카코스메틱스가 론칭한 라카는 ‘컬러는 원래 모두의 것’이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국내 최초 ‘젠더-뉴트럴(성 중립적) 메이크업’ 브랜드를 표방했다. 2020년에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에 입점하며 일...
큐텐, 글로벌 쇼핑 플랫폼 '위시' 2천300억원에 인수(종합) 2024-02-13 08:48:59
공급망을 운영 중이다. 위시는 리빙·패션·뷰티·전자제품 등 8천만종 이상의 상품을 판매·배송하고 있으며 매달 1천만명 이상의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큐텐 측은 전했다. 위시는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현지 소비자에 맞춰 제안하는 '발견형 쇼핑 플랫폼'으로 현지 통화 변환과 결제, 상품 판매와 구매,...
질주하는 K뷰티…코스맥스·한국콜마 사상 최대 실적 2024-01-17 18:04:33
C뷰티의 상징인 ‘완메이르지’를 운영하는 이센그룹과 합작 공장을 설립하고 지난해 8월 정식 가동에 들어갔다. ○코스메카 영업이익 4배↑씨앤씨인터내셔널과 코스메카코리아 등 국내 중견 ODM 업체들도 지난해 높은 성장세를 나타냈다. 코스메카코리아의 지난해 영업이익은 481억원으로 전년 대비 네 배가량 증가했을...
위메프, 조직개편 단행…"해외직구·패션뷰티 등 육성" 2024-01-17 13:55:18
올해 해외 직접구매(직구)와 패션·뷰티, 여행·공연 분야를 집중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위메프는 우선 글로벌사업본부를 신설해 해외 직구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모회사인 큐텐과 협업해 해외브랜드와 단독상품을 개발하는 데 힘쓴다는 방침이다. 글로벌사업본부장에는 이승욱 이사가 승진해 선임됐다. 아울러 패션실과...
위메프, 조직개편 단행…글로벌·패션뷰티·여행 강화 2024-01-17 10:22:51
기존 패션실과 뷰티실을 통합해 패션뷰티사업본부로 재편했다. 기존 옴니플러스실은 본부로 승격해 여행부문 역할을 확장하기로 했다. 각 본부에는 글로벌사업본부 이승욱, 패션뷰티사업본부 민경덕, 옴니플러스사업본부 권민수 등이 본부장으로 선임됐다. 글로벌사업본부는 해외 브랜드 확장과 단독 상품 개발에 힘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