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로투에 2024-10-22 04:42:01
브랜드로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연령대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미백 기능성 라인인 ‘화이트닝크림’의 경우 올해 상반기 기준 1만개 판매고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하이알루로네이트(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앰플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글로벌 케이뷰티 소싱플랫폼인 ‘서울포피엠’ 개발한 ‘메이코더스’ 2024-10-21 22:39:38
대표는 “K뷰티가 큰 관심을 끌면서, 더 많은 바이어를 만날 기회들이 느껴지고 있다”며 “기업을 키우는 데 집중하고 K뷰티의 글로벌트렌드를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데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코더스는 올해 서원대학교가 운영하는 창업도약패키지 사업에 뽑혔다. 창업도약패키지는 창업...
더현대 서울, 꼼데가르송 등 40여개 브랜드 새로 선보여 2024-10-21 10:19:20
구상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고객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데다 더현대 서울 오픈 당시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들이 다른 유통채널에도 입점하면서 차별화된 브랜드 유치가 필요해졌다"고 설명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더현대 서울은 K-패션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기 F&B(식음료)를 앞세워 고객에게 새로운 ...
[데스크 칼럼] 사우디가 CJ를 주목하는 이유 2024-10-20 18:25:57
전 세계 트렌드 상위에 랭크됐다. 두 여대생의 한국행은 여행의 자유조차 누리지 못하는 사우디 여성 인권 문제를 세계에 다시 한번 환기하는 계기가 됐다. 사우디가 어떤 국가였나. 카페·레스토랑 등 공공장소에서는 음악조차 틀 수 없었다. 음악은 인간을 타락시킨다고 가르쳤다. 특히 타국 문화에 일절 관용을 베풀지...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수 있는 '뷰티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 11번가 = 오는 20일까지 '환절기 피부관리에 진심' 기획전을 통해 투쿨포스쿨, 센텔리안24, 에스트라, 프리메라, 어퓨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가을맞이 뷰티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환절기 피부 고민과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 등을 고려해 365일...
글로이스트, K-뷰티엑스포코리아 2024 참가... 전세계 코스트코 바이어 주목 2024-10-17 17:11:50
K-뷰티 엑스포 코리아(K-Beauty Expo Korea)'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는 K-뷰티의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중요한 행사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글로이스트는 이번 박람회에서 14개국의 코스트코 바이어들이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살펴보고 협력에 대한 깊은 관심을 드러내는 등 전...
와디즈·아마존, 'K-뷰티 신생 브랜드 해외 판로 지원' 세미나 개최 2024-10-17 09:19:48
게 취지다. 와디즈와 아마존은 펀딩에 성공한 뷰티 브랜드의 아마존 진출과 아마존 입점 브랜드의 크라우드펀딩 도전을 상호 지원한다. 행사는 뷰티 신생 브랜드 200여 팀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미국과 일본 아마존 입점 매니저가 각국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공유했다. 이어 와디즈 뷰티 전문 PD가 와디즈 펀딩 성공...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 새 단장…"중국 관광객보다 日소비자 겨냥" 2024-10-16 17:29:13
들어왔다. 입사·나스 등 일본 대표 화장품 브랜드도 추가했다. 롯데면세점이 동경긴자점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한 것은 시내면세점 업황 부진 탓이다. 중국인 단체관광객이 급감하고 개별 여행객이 늘어난 트렌드 변화도 고려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일본 현지인, 일본을 찾은 한국인 등 외국인 개별...
VT 마스크팩·비나우 앰풀…K뷰티, 美·日 쇼핑행사 휩쓸어 2024-10-16 17:28:20
뷰티산업 트렌드가 브랜드에서 성분과 효능 위주로 빠르게 바뀌며 가성비까지 갖춘 K뷰티 브랜드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베이재팬은 지난 8월 말부터 지난달 12일까지 연 큐텐재팬 ‘메가와리’ 쇼핑 행사에서 K뷰티 브랜드가 판매 상위 1~10위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16일 발표했다. 큐텐재팬은...
K-중소기업 역량에 활기 불어 넣은 성수동 팝업 스토어 ‘라이브 룸’ 성황리 종료 2024-10-16 14:24:00
3일간 진행됐다. 트렌드 핫 플레이스 성수동에서 진행된 라이브 룸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국내 라이브, 패션, 뷰티, 푸드 등의 자영업 및 소상공인 15개 기업과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K-산업의 역량을 보여줬다. 예닮, 소냐레바이, 바이올렛, 엘리스 마샤, 엠로프 등 패션브랜드와, 위시앤징크스, 마이베프, 티메디치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