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운세상 이주호 대표, 대학생 대상 ‘치유’ 강연...“실패도 건강하게 마주하는 태도 중요해” 2024-10-07 15:35:45
호응을 얻었다. 3월에는 강연 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에 연사로 등장해 ‘과거는 미래에 의해 다시 쓰여진다’를 주제로 직장인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달했다. 실제, 이주호 대표는 ‘자유롭고 건강한 1인 기업가들의 공동체’라는 기업 비전을 바탕으로 개인이 자신의 전문성을 발휘하면서도 공동의 목표를...
[토요칼럼] 트로트, 아웃도어, 리니지의 공통점 2024-10-04 18:05:23
‘미스트롯’이라는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트로트 열풍이 분 지 5년이 됐다. 경영 악화에 시달려온 종합편성채널과 지상파, 그리고 코로나19 직격탄으로 시름하던 가요계는 간만에 탄생한 블루오션을 그냥 놔두지 않았다. 방송사들은 비슷비슷한 트로트 오디션을 찍어냈고, 연예기획사들은 아이돌로 뛰던 10대까지 트로트로...
‘스타’ 전문가를 한자리에서…1대1 집중케어 2024-10-02 11:22:01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남스타PB센터의 진가는 비금융 서비스에서도 드러난다. 미술, 클래식 등 다양한 분야의 폭넓은 지식과 체험을 제공하는 교양 강좌 프로그램 ‘골드앤와이즈 아카데미’, 국내외 클래식이나 대중가수 공연을 소규모로 진행하는 ‘골드앤와이즈...
중기부, K-뷰티 수출 중소기업 육성 '100-UP 프로젝트' 추진 2024-10-01 12:00:06
프로젝트는 'K-뷰티 크리에이터 챌린지', 'K-뷰티 슈퍼루키 위드 영', 'K-전략품목 어워즈' 등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K-뷰티 크리에이터 챌린지는 미국에서 K-뷰티를 선도할 유망 기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우수기업 10개를 선정해 아마존의 마케팅 전략 교육과 컨설팅,...
이토엔, 녹차음료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4-09-26 17:03:30
포 굿)’ 프로그램을 통해 오이오차 매출의 일부를 한국의 환경보호 단체에 기부한다. ‘Green Tea for Good’은 이토엔의 대표적인 녹차 브랜드인 ‘오이오차’ 매출의 일부를 삼림, 물, 생물다양성 등을 보전하는 활동 등에 활용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난 2010년부터 일본을 중심으로 다양한 환경 보전...
CJ온스타일, 아마존 손잡고 K뷰티 美진출 돕는다 2024-09-26 14:16:45
등 13개가 참여하며 내년에는 지원 브랜드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광고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지난 6월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인 펄스애드에 전략적 투자 및 팁스(TIPS·창업지원 프로그램) 컨설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신진 뷰티(화장품) 브랜드를 발굴해 국내를 넘어 해외...
CJ온스타일, K-뷰티 미국 아마존 진출 지원…"1년간 컨설팅" 2024-09-26 10:25:21
전략적 투자 및 팁스(TIPS·창업지원 프로그램) 컨설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신진 뷰티(화장품) 브랜드를 발굴해 국내를 넘어 해외 무대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나누, 아모레퍼시픽 주관 'A MORE Beautiful Challenge' 프로그램 선발 2024-09-26 10:00:02
나누는 플라스틱 저감 솔루션으로 선발됐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 아모레퍼시픽 유관부서와 멘토링 및 네트워킹, 밋업데이 및 우수 팀 투자 검토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아모레퍼시픽은 2022년부터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혁신 분야 10개 소셜벤처를 선발해 육성하고, 7개 기업에 투자한 바 있다. 이...
K셀러 모시기 나선 알리…"역직구 수수료·보증금 5년간 0%" 2024-09-25 18:32:41
프로그램’을 공식 시작한다고 25일 발표했다(사진). 우선 미국 스페인 프랑스 일본 등 K콘텐츠 수요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뷰티·패션 제품을 선보인 뒤 점진적으로 판매 품목·지역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 대표는 “중장기적으로 알리가 진출한 180개국, 소비자 1억5000만 명에게 한국...
K뷰티 역직구 2.4조원 '신기록' 2024-09-25 18:12:08
뷰티 제품이 역직구 통계로 잡히는 것이다. 해외 소비자의 수요가 급증하자 K뷰티 브랜드를 유치하기 위한 글로벌 e커머스 간 경쟁도 치열해졌다. 아마존은 다음달 ‘프라임 빅딜 데이’에서 K뷰티 상품을 대폭 늘려 선보일 예정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역직구 전용관 ‘글로벌 셀링 프로그램’을 곧 시작한다. 입점 업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