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리, 컬리나우 도곡점 열어…강남권 1시간 안팎 배송 2024-10-17 09:16:34
엄선했다. 미쉐린 레스토랑 밀키트부터 생활필수품, 뷰티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즉시 배송 서비스는 해당 지역에서 주 7일 상시 운영되며 오전 9시부터 밤 10시 사이에 주문할 수 있다. 강남구는 주거지역과 오피스 상권 모두가 밀집해 있는 곳이다. 컬리는 1인 가구 이상의 당일 배달 수요와 회사에서 주문하는...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로컬 자원을 활용한 식품을 개발 제조하고 콘텐츠를 만드는 스타트업 ‘스푼랩’ 2024-10-17 08:52:43
등 저희 브랜드 핵심 연결고리를 잘 잡아주는 브랜드 디자이너 Lukia, 그리고 식음료 업계에서 10여년 경력으로 제품 R&D를 맡아주는 JOY까지 총 3명의 팀원이 함께하고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김 대표는 “식문화는 우리 삶에서 떼어낼 수 없고, 가장 근본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그 중심에 농업이 있다. AI,...
화웨이도 탐내는 전력반도체 본산 '시스타 산단' 2024-10-16 17:33:11
밀집해 있다. 화웨이가 노리는 건 인재들의 네트워크다. 화웨이가 특히 주목하는 기관은 RISE다. 유럽에서 독일 프라운호퍼, 프랑스 CEA, 네덜란드 TNO에 이어 네 번째로 규모가 큰 RISE는 분야별로 산재해 있던 민간 및 정부 출연 연구소 30여 개를 2018년 하나로 통합해 출범했다. 3500여 명의 연구 인력을 보유한 RISE는...
철도역 편의점서 떡볶이·잡채 등 '백년소상공인' 밀키트 구매 가능해져 2024-10-16 16:35:11
지역의 유명 식품 밀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15일 스토리웨이에서 백년소상공인 7개사의 밀키트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해당 판매는 지난 7월 소진공이 코레일유통 주식회사와 맺은 ‘지역경제 활력제고 및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협력사항 중 하나다. 백년소상공인...
홈플러스, 'M.E.A.L. 솔루션' 행사…킹크랩 13만원대 판매 2024-10-16 08:49:49
할인한다. 대용량 밀키트 4종과 홈플러스 시그니처 대짜 단짠단짠 반반팝콘과 감자칩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특히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킹크랩(2kg 내외)을 마리당 13만9천원에 판매하며, 17∼18일에는 온라인 구매 고객 한정으로 17% 추가 할인을 적용해 11만5천여원에 판다. 온오프라인 모두 킹크랩...
"너무 비싸서 못 먹겠다" 했는데…햄버거 '파격 변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4 20:30:03
해피밀 세트를 통해 꾸준히 충성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해피밀 세트는 맥도날드가 1979년부터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부모들에게는 마음 편히 식사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판매해 온 어린이용 세트 메뉴인데요. 버거, 사이드, 음료와 함께 장난감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렇다 보니 최근에는 동심을...
대형마트 생존전략 '특화매장'…참치전문부터 외국인 특화존까지 2024-10-13 07:11:01
말했다. 롯데마트도 최근 냉동 가정간편식 특화 매장인 '데일리 밀 설루션'(Daily Meal Solution)을 제타플렉스 잠실점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 매장은 만두나 피자 등 간식류뿐 아니라 밥, 국·탕 등의 주식류 상품도 강화했다. 밀키트 상품만 70여개에 달하며 하림의 간편식 브랜드 '더미식'과 손잡고...
"노티드 도넛을 학교 급식에서 맛본다니"…깜짝 협업 2024-10-10 10:51:20
로제, 마라 소스 등을 활용한 급식용 대용량 밀키트와 납작 복숭아, 블랙 사파이어 등 이색 품종 과일을 담은 주스 상품을 내놓으면서 주문량을 끌어올렸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노티와의 협업은 젠지세대(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 태어난 세대)를 겨냥해 트렌디한 브랜드 상품을 급식에 접목하고...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에 '노티드' 생크림빵 내놓는다 2024-10-10 08:41:02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해 급식 전용 생크림빵을 유통한다고 1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가 전국의 학교 등 급식판에 올릴 노티드 제품은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으로, 50g의 작은 후식용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젠지(Z세대·1997∼2006년생) 세대를 겨냥해 트렌디한 브랜드 상품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무리하게 합성하는 사례가 빈번하다. 스위트는 '달콤한', 밀크는 '우유', 브레드는 '빵' 등으로 충분히 한글로 표기할 수 있지만 영어 사용을 선호하는 것이다. 제과 브랜드의 제품을 보면 '스위트 밀크롤', '밀크브레드', '트윈에그브레드', '다크츄잉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