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자동차 사고수리 컨시어지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위페어’ 2025-01-18 22:26:27
견적을 제공하고 수리 품질을 높여 나가는 수리 브랜드입니다.” 위페어는 앤틀러 프로그램 2기 출신으로 앤틀러 코리아를 통해 프리시드 투자를 받았다. 현재는 서비스를 고도화시키는 단계로 컨시어지 서비스의 매출을 안정화하고, 정비 업체용 SaaS를 빠르게 확산시키며 내년 1분기 시드투자 유치를 계획하고 있다....
혁신적 브랜드경영의 전파..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창립 12주년 기념식 성료 2025-01-17 15:24:25
공익법인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는 지난 15일에 협회창립 12년 기념식 및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각계각층의 리더들과 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협회의 발자취를 기념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이어졌다. 조세현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은 "지난...
"명품이 안 팔려요" 눈물…갤러리아 백화점에 무슨 일이 2025-01-16 15:17:05
미래비전총괄(부사장)이 본업인 백화점 사업 대신 식음료 등 신사업에만 몰두하고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김 부사장은 2023년 미국 햄버거 프랜차이즈인 파이브가이즈를 국내에 들여온 데 이어 지난해에는 미국 로봇 피자 브랜드 스텔라피자를 인수했다. 같은 해 9월에는 음료 제조업체인 퓨어플러스까지 인수했고, 현재는...
日서 도요타 이겼는데…中 BYD, 한국에서도 '대이변' 일으킬까 [신정은의 모빌리티워치] 2025-01-16 09:57:44
계획을 세운 것으로 전해진다. BYD는 16일 승용 브랜드 국내 공식 출범을 알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출시 모델을 공개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출시하는 차량은 아토3다. 2월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아토3 가격(실제 판매가는 아직 미공개)은 기본트림 3190만원, 상위트림 3290만원로 책정했다....
러쉬 공동창립자 "한국서 뷰티성장 기대…매장 확대 고려" 2025-01-16 07:00:03
나라입니다. 러쉬가 영국에서 시작된 브랜드이지만 한국에서 새롭게 재탄생하는 과정을 봤어요."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의 공동 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 로웨나 버드는 지난 15일 서울 성동구 러쉬 성수점에서 진행한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한국 시장의 차별점은 코리안 엣지(Korean edge)를 더하는...
'호랑이의 아침' 강성은 대표 "웰니스 샷 문화를 만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2025-01-15 16:29:04
반영해 'FEEL THE SHOT. 작지만 강력합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완성했다며 “귀엽고 무해한 디자인의 '작은 것'과 호랑이의 '강력함'을 동시에 표현하고자 했다"라고 설명했다. '호랑이의 아침'은 신선함과 체감할 수 있는 효과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강...
흑백요리사 정지선 셰프, 유튜브 콘텐츠 ‘왓츠 인 마이백’서 실리콘 주방용품 ‘실리프랑 멀티쿠커’ 선보여 2025-01-15 09:00:00
인 마이백’에 출연해 실리콘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프랑(silifran)’ 신제품 ‘촉촉 스팀 멀티쿠커’를 선보였다. 지난 13일 업로드된 해당 영상에서 중식의 여왕 정지선 셰프는 흑백요리사 끝난 후, 잠잘 시간이 하루 3시간밖에 없다고 밝혔다. 식당이 더 바빠져 밥 한 끼 챙겨 먹기도 빠듯한 정지선 셰프와 직원들에게...
롯데웰푸드, 무설탕 브랜드 누적 매출 1천억원 돌파 2025-01-14 15:27:23
5월 브랜드 론칭 이후 매년 목표 매출액을 상회하는 실적을 내고 있다. '제로(ZERO)'는 건강에 걱정되거나 부담되는 요소를 줄인다는 비전 아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건과, 빙과, 유가공 등에서 총 19개 제품을 운영 중이다. 제로는 론칭 직후인 2022년 하반기 16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이후...
설탕 뺀 롯데웰푸드 과자, 매출 1000억 넘었다 2025-01-14 14:26:44
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가 출시 2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제로는 건강에 걱정되거나 부담되는 요소를 줄여 소비자에게 먹는 즐거움과 건강한 삶을 제공한다는 비전 아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속적으로 품목을 확대해 현재 건과, 빙과, 유가공...
두산베어스, '30년 휠라' 대신 '아디다스' 입고 뛴다 2025-01-13 16:35:56
we have the power to change lives)’라는 브랜드 신념에 더욱 집중하는 발걸음이다. 두산베어스를 상징하는 '미라클’과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산베어스는 1995년부터 지난해까지 30년간 휠라코리아를 의류, 슈즈 및 스포츠용품 후원사로 두고 있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