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체육 2017-05-23 15:00:05
인터넷 홈페이지 통해 '고마워, 장하나' 170523-0476 체육-0023 11:04 "박병호, 당장 빅리그 승격 어려울 것" [미국 언론] 170523-0493 체육-0024 11:11 조코비치, 프랑스 의류 브랜드 라코스테와 5년 계약 170523-0524 체육-0025 11:25 슈틸리케호 '라마단' 기간 카타르전…밤 10시 킥오프 170523-0532...
예고된 부진에 연이은 악재까지…TV 개그쇼에 남은 불씨는 2017-05-22 08:40:01
탄생한 tvN '코미디빅리그'가 선점했다. '개콘'의 이정규 PD가 최근 900회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개그맨의 캐릭터보다는 잘 짜인 대본과 콩트 완성도에만 집중해온 것 같다"고 스스로 패인을 분석했을 때는 많이 늦었다. ◇ 악재에서 확인된 '진짜 위기'…"개그맨들 결집해 경쟁력 찾아야" 지난 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체육 2017-03-22 15:00:04
체육-0014 08:25 'KBO 투타 괴물' 빅리그서 첫 만남…류현진, 테임즈에 완승 170322-0220 체육-0015 08:34 '괴물 부활' 류현진 4이닝 무실점…첫 안타·타점까지(종합) 170322-0225 체육-0016 08:37 'WBC 후유증' 그레고리우스, 어깨 통증으로 4월에는 재활 170322-0233 체육-0017 08:40 PGA 투어...
잘 만든 콘텐츠는 TV·온라인·모바일서 다 통한다 2016-12-02 18:31:15
관한 랩을 하기도 했다.이 프로그램은 sbs의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에서 제작했다. 온라인에서 4개월 전부터 공개한 내용을 tv에 맞게 재편집해 내보냈다. 표창원 의원, 가수 이승환, 래퍼 도끼 등의 짧은 인터뷰 여러 편을 2회로 엮어 만든 이 프로그램은 심야 시간대(밤 12시15분~1시30분)에도 시청률 2~3%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가 반한 '가치 있는' 브랜드 2016-11-06 14:45:27
사회적 브랜드 구축에 이바지한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앙트러프러너십(entrepreneurship)부문을 신설했다. 심사위원장인 전인수 홍익대 경영학과 교수는 “마케팅을 성과 중심으로만 바라보는 것은 좁은 이해”라며 “성과 지향을 넘어 고객 가치 중심의 ‘브랜드 소울(soul)’을 키우는 것이...
[인터뷰] More then model, 다니엘-조엘-대니 2016-08-16 16:25:00
조엘: ‘snl코리아’와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했었고 토크쇼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었어요. 제일 재밌었던 건 ‘코미디빅리그’였어요. 그래서 이따금 코빅에 출연할 일이 생기면 촬영하러 갈 때마다 연출 아저씨랑 메인 작가님한테 고정으로 나오고 싶다고 말해요.(웃음) 자신의 이름을 건 ‘조엘쇼’도 진행한다고...
이국주, 당당히 뷰티 아이콘으로…화장품 모델 발탁 2016-04-28 09:05:42
애용하던 브랜드다. 평소 좋아하던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어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국주는 MBC ‘나 혼자 산다’, tvN ‘코미디 빅리그’, JTBC ‘마녀를 부탁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또한 SBS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를 안정적으로 진행하며 청취자들의...
‘치킨 탈곡 전문’ 문세윤, 치킨 브랜드 모델 발탁 2016-04-27 09:09:59
치킨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문세윤은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경아두마리치킨의 최초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문세윤은 ‘치킨 탈곡쇼’를 선보이는 등 치킨을 즐기는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한 것은 물론 특유의 위트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맛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브랜드빅리그 DAY2] 소비자 가슴에 남은 강력한 브랜드이미지는? 2015-12-31 11:18:44
한국소비자포럼 에이팀화이트가 주최하는 브랜드빅리그 결선이 지난 29일, 30일 서울 서교동 레드빅스페이스에서 열리고 있다.본 행사는 하나의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들이 인식하고 있는 이미지를 발표하여 청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프레젠테이션 배틀이다.지난 10월 19일부터 11월 20일까지 열린 예선에 참여한 674팀...
[브랜드빅리그 DAY1] 소비자 가슴에 남은 강력한 브랜드이미지는? 2015-12-30 11:39:18
한국소비자포럼 에이팀화이트가 주최하는 브랜드빅리그 결선이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서교동 레드빅스페이스에서 열리고 있다.본 행사는 하나의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들이 인식하고 있는 이미지를 발표하여 청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프레젠테이션 배틀이다.지난 10월 19일부터 11월 20일까지 열린 예선에 참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