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디즈, 유튜버가 만든 주방 브랜드 '쿠자'에 투자 2024-09-26 09:43:58
브랜드 ‘쿠자(KOOZA)’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쿠자커뮤니케이션이다. 쿠자커뮤니케이션은 설립 3년 만에 누적 130억 매출을 달성하며 잠재력과 성장성을 높게 평가받아 와디즈파트너스로부터 시리즈 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쿠자커뮤니케이션은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생산 공장 확장과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아톤, AI 채팅·챗봇 서비스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 CSAP 인증 획득 2024-09-26 09:20:00
안정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는 생성형 AI와 접목한 채팅 상담과 FAQ봇, 시나리오봇 서비스 기능을 갖췄다. 웹과 앱,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에서 효과적 상담을 위한 AI 상품 추천 서비스에 대한 통합 운영과 더불어 맞춤형 플랫폼 구성을 통해 기업은 생성형 AI 도입...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다음 달 1∼9일 패션이나 잡화, 스포츠 단일 브랜드를 당일 30만원 이상 사면 구매액의 10%를 롯데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올해 가을 신상품 구매 시기가 10월 황금연휴와 겹친 점을 고려해 정기 세일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욜로 하다간 골로간다"…'무지출·무소비' 대세 2024-09-23 13:34:50
자체브랜드(PB) 언급량도 작년 4분기 4만1천841건, 올해 1분기 4만6천710건, 2분기 5만558건으로 꾸준히 늘었다. 김은용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장은 "여러 형태의 절약형 소비가 확산하고 있다"며 "지출을 극단적으로 줄이기보다 자신의 소비 지출을 주도적으로 관리하는 소비 트렌드가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SC제일은행, 리버풀 레전드와 함께하는 고객 행사 열어 2024-09-23 13:11:56
소개했다. 최기훈 SC제일은행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전무)은 “SC그룹이 2010년부터 15년째 메인 파트너로 후원 중인 리버풀과의 협력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SC제일은행 고객분들께 글로벌 역량을 가진 당행의 고유한 강점과 차별성을 알리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리버풀과의...
고물가 시대, '플렉스·욜로' 지고 '무지출·무소비' 뜬다 2024-09-23 09:31:35
또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유통업계 자체브랜드(PB) 언급량도 작년 4분기 4만1천841건, 올해 1분기 4만6천710건, 2분기 5만558건으로 꾸준히 늘었다. 김은용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장은 "여러 형태의 절약형 소비가 확산하고 있다"며 "지출을 극단적으로 줄이기보다 자신의 소비 지출을 주도적으로...
KCC, 일상의 풍경을 명화처럼 즐긴다…하이엔드 프리미엄 창호 '클렌체' 2024-09-19 16:00:19
KCC 창호 클렌체에 고스란히 반영됐다. 브랜드명에서부터 ‘빛을 통한 공간 미학’이라는 스토리를 담아낸 클렌체는 출시 후 다양한 광고와 스포츠 마케팅 등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시장에서 최고급 창호 이미지를 굳히고 있다. KCC는 모델 김희선을 통해 ‘창, 품격이 되다’ 광고를 선보였다. 이 광고는...
DGB금융그룹, 중장기 전략 수립..."시중금융그룹 도약" 2024-09-12 17:44:37
명 확보 ▲지주 차원의 iM 브랜드 관리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그룹사 간 시너지 확대 ▲그룹 자산건전성 관리 등을 꼽았다. 이를 위해 DGB금융그룹은 올해 초 리스크관리 경험이 풍부한 부사장급 최고연구책임자(CRO)를 채용했고, 그룹 차원의...
"5년만에 다시"…LG유플러스, '차은우' AX 캠페인 모델 발탁 2024-09-10 10:00:02
5G 브랜드 'U+5G'의 모델로 활동한 바 있으며, 당시 선보인 '스타데이트' 콘텐츠가 화제가 됐다. 스타데이트는 스타와 실제로 1대1 데이트를 하듯 즐길 수 있는 증강현실(VR) 콘텐츠다. LG유플러스는 모델 차은우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캠페인을 전개하며 AX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은 물론...
LG전자, 기업광고 캠페인 '모빌리티' 편 공개 2024-09-09 10:56:58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한국시장에서 더 이상 ‘가전은 엘지’라는 걸 모르는 소비자가 없다고 생각한다”며 “이제 많은 분들이 가정에서 상업 및 비즈니스 공간, 이동수단까지 공간을 확장하며 혁신적인 코어테크를 바탕으로 ‘더 나은 삶’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LG전자의 노력에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