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PX, 세로수길에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 오픈 2023-11-27 10:39:11
수 있는 캐릭터 편집샵 콘셉트의 새 스토어 브랜드다. 263.4㎡(약 80평) 면적에 2층 높이인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는 IPX의 미니니(minini)와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Tokki)가 만나 탄생한 '버니니(bunini)'의 인형 키링, 후드 담요 등 신제품과 조구만(JOGUMAN) 캐릭터 등 개성 있는 IP들로 꾸며졌다. Z세대...
주부들 홀린 반찬가게…연매출 250억 '잭팟' 터졌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3-11-20 15:53:01
고정관념을 깨다20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반찬 편집샵’을 표방하는 도시곳간의 매장이 올해 말 60개에 이를 전망이다. 2019년 서울 광진구 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해 말 36개에서 현재 53개로 늘었고 연말까지 추가로 7곳의 개점을 앞두고 있다. 매장이 늘어나며 매출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2020년 9억원에서 2021년...
"수험표 챙기세요"…유통업계, 포스트 수능 할인 마케팅 2023-11-16 10:36:52
키르시 등 영패션 브랜드는 수험표를 지참하면 10%를 추가로 할인해주고 와릿이즌에서는 양말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서울 3층의 편집매장 '플랫폼플레이스'에서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23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추가로 10%를 더 할인해주고 프랑스 브랜드...
상품 잘 아는 '생성형Ai' 나온다...커넥트웨이브, LLM 도입 2023-11-08 16:05:33
또, 메이크샵·플레이오토 등 커넥트웨이브의 다른 플랫폼들과 협업해 국내 판매자의 온라인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한편, 글로벌 브랜드의 한국 온라인 시장 진출을 돕는다. 끝으로 이 대표는 "이와 같은 고도화 작업이 어느정도 마무리되는 시점은 3년 정도로 보고 있고, 매년 점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면서 "주요...
"연희동 핫플 쿠폰 준다"…LG U+ 엑스템 출시 2023-11-08 09:00:00
‘룩백커피’, 제로웨이스트* 전문 편집 브랜드 ‘지구샵 제로웨이스트홈’, 제로웨이스트를 추구하는 식료품점 ‘지구샵 그로서리’, 뉴욕 스타일 베이글 맛집 ‘에브리띵베이글’, 브런치 카페 ‘해피헤비드링커’ 6곳을 선정하고, 이달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무료 쿠폰과 할인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서울 커피 맛집을...
"반품 쉽고 돈·시간 아껴요"…패션·뷰티업계, 온라인판매 강화 2023-10-26 06:01:01
역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올해 1∼10월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 화장품 업계도 상황은 비슷하다. 단일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 로드숍의 경우 화장품 시장의 구매 패턴이 온라인과 헬스·뷰티(H&B) 매장 중심의 편집숍으로 바뀌면서 대응 방안을 모색 중이다. LG생활건강은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패션 브랜드 론칭·옷가게 운영…자체 IP로 '멋' 부리는 게임社 2023-10-24 18:06:24
‘블루아카이브’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패션 편집숍과 연계해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로 제작한 항공 점퍼, 머플러, 방한모 등을 판매했다. 블리자드도 8월 슈팅 게임 ‘오버워치2’를 활용해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인 젠틀몬스터와 협업한 상품을 내놨다. 지난해 10월엔 국내 패션 행사인 ‘패션코드 2023 S/S’를 통해...
"2025년 연매출 1000억 브랜드 낸다"…이랜드, 아동복 시장 정조준 2023-10-19 16:28:16
운영하고 있으나 아직 연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 브랜드는 없다. 밀리밤이 지난해 연매출 30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10월18일 기준) 400억원의 매출을 거두면서 매출 성장 브랜드 1순위로 꼽기로 한 것. 매출 성장을 위한 출점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이랜드글로벌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밀리밤의 차세대 모델 매장을...
이랜드글로벌 "밀리밤, 1천억 브랜드로 키운다" 2023-10-19 15:14:05
이랜드글로벌은 19일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을 1천억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이랜드글로벌은 밀리밤의 외부 출점 전략을 가속화하기로 했다. 밀리밤은 이날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차세대 모델 매장을 연다. 이 매장은 규모를 기존 매장보다 70% 확장하고, 연령대별 라인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서울시-MN인터패션 업무협약 체결… 일본 거대 유통망 통해 K-패션 판매 2023-10-17 10:07:26
기관은 서울 패션·뷰티 브랜드의 일본 오프라인 유통 판로지원과 서울시 뷰티·패션위크 등 관련 행사의 일본 온·오프라인 기획전 연계 지원 등도 펼친다. 또 뷰티·패션 관련 공동 추진사업의 홍보 마케팅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일본 미쓰이 백화점을 비롯해 홍콩, 중국 및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